'라디오스타'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 4人4色 매력 폭격!

'라디오스타'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 4人4色 매력 폭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이 4人4色 매력 폭격으로 수요일 밤을 뜨겁게 물들였다. 뮤지컬 ‘모래시계’로 뭉친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은 웃음과 흥행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열망을 팡팡 터뜨리며 거침없는 토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 최강 ‘토크’ 팀워크로 빅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6일 밤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으로 신성록-하이라이트 손동운-전(前) 인피니트 이호원-뮤지컬배우 강홍석이 출연했으며, 존박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4.8%, 3.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요일 밤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은 녹화 전 긴급회의를 할 정도로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해 높은 열망을 가지고 있었다. 그 열망에 힘입어 이들은 4人4色 매력을 어필하며 큰 웃음을 줬다.

 

먼저, 지난 2015년 뮤지컬 ‘킹키부츠’로 제9회 더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뮤지컬계 유명인사’ 강홍석은 토크쇼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입담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방송 초반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으나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재치 있는 입담과 의욕 충만한 ‘예능 신생아’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특유의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홍석은 평소보다 땀을 덜 흘린다고 밝혔는데, 이에 김구라는 “’라디오스타’ 체질이네~”라며 웃었다. 이 말에 강홍석은 “아이고 좋네요~”라며 위트 있게 받아 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서울 출신으로 파이프 오르간을 만드는 아버지와 햄버거 체인을 운영하는 어머니의 이야기로 시선을 끌었고, 과거 1일 1햄버거-1치킨으로 140kg의 거구였으나 다이어트로 4개월 동안 40kg를 감량했음을 밝혀 놀라움을 줬다.

 

또한 무대에서 ‘킹키부츠’의 삽입곡 ‘랜드 오브 롤라(Land of Lola)’를 노래 할 때는 호탕하고 해맑은 웃음과는 달리 강렬하고 인상적인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자유자재로 변하는 표정 연기와 남다른 몸짓은 모두를 쏙 빠져들게 만들었다. 그야말로 매력 포텐이 팡팡 터지는 순간이었다.

 

이호원은 보이그룹 인피니트 탈퇴 후 첫 예능 출연으로, 최초 방송을 통해 심경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모래시계’에서 보여줄 절도 있는 12대 1 격투씬과 춤의 귀재다운 프리스타일 댄스로 멋짐을 폭발시켰다. 그는 춤신춤왕답게 노래가 나오자 몸이 자동으로 반응해 모두의 입을 벌어지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이호원은 오메가3-비타민C-비타민B-프로폴리스-홍삼-녹용 등 각종 약을 복용하며 따로 약 가방까지 있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동운은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명치까지 오픈한 파워 당당 셔츠로 시선을 강탈했기 때문. 손동운은 “하나 더 풀면 배꼽까지 보이겠네”라는 농담에 “방송이 잘 안 풀리면 이걸 하나씩 풀기로 했어요”라고 대답해 분위기를 업 시켰다. 개인기로 마술을 준비한 손동운은 MC들의 예리한 지적들에 움츠러들었는데, 특히 김국진이 고른 카드를 밝혀내야 하는 상황에서 “모르겠지?”라는 MC들의 질문에 “네”라고 답해 웃음을 터뜨리게 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날 신성록은 팀의 맏형으로 ‘라디오스타’를 찾았다. 그는 특유의 ‘치통 포즈’로 한바탕 재미를 선사했다. 손이 유독 길고 얼굴이 작아 얼굴에 손을 가져다 댔을 때 치통이 있는 듯한 느낌을 주게 된 것이었다. 이어 신성록은 개인 카약으로 낚시를 할 정도임을 밝히며 ‘낚시 마니아’ 인증을 제대로 했다. 스페셜 MC로 자리한 존박은 김구라의 옆에서 완벽한 얼굴 밸런스를 보여주며 웃음 폭격에 한 몫 했다.

 

이처럼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으로 진행된 ‘라디오스타’는 웃음과 뮤지컬 흥행을 동시에 가지겠다는 거침 없는 4게스트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의 매력을 쏙쏙 끄집어냈다.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살려주는 ‘라디오스타’는 명불허전 수요일 밤 지상파 예능 최강자답게 싱그럽고 밝은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뮤지컬배우 강홍석을 ‘라디오스타’에서 보다니 대박! 진짜 매력 넘치는 분이다”, “이호원 진짜 반가웠다! 춤출 때 카리스마 최고! 역시 다르네~”, “손동운 때문에 빵 터졌다~ 하이라이트 애교 막내 역시! ‘뿌잉’ 애교도 귀여웠다”, “역시 수요일 밤에는 ‘라스’다! 웃음 터졌네” 등의 호응을 보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미나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송건희의 일기가 또 다시 ‘SKY 캐슬’을 뒤흔들 예정이다.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총 20부작)에서 다시 화두에 오른 박영재(송건희)의 일기. 이수임(…
▲사진=tvN ‘왕이 된 남자’ 티저 영상 캡쳐tvN ‘왕이 된 남자’에서 중전 유소운 역을 맡은 이세영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중전 폐위 위험 속에서 군왕 이헌-광대 하선을 넘나드는 여진구와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펼치는 이세영의 애잔하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이 강렬한…
▲사진제공=tvNtvN ‘톱스타 유백이’ 속 ‘순백(강순+유백)커플’ 김지석-전소민의 ‘심장어택 스킨십’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펼쳐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
▲사진=‘황후의 품격’ 최진혁‘황후의 품격’ 최진혁이 황실의 신임을 얻기 시작했다.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 연출 주동민) 15, 16회에서는 천우빈(최진혁)이 이혁(신성록), 태후(신은경), 소…
▲사진제공=tv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의 특별한 변신이 안방극장을 매혹시켰다.방영 전, “박신혜 씨는 이 드라마에서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송재정 작가의 전언이 안방극장에 현실로 나타났다. tvN 토일드라마 ‘…
▲사진=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2018 KBS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의 영예는 어느 프로그램이 차지할까? KBS연예대상의 하이라이트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로…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도시경찰' 배우 조재윤이 도심 속 경찰이 되어 돌아온다.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에 함께 할 두 번째 멤버로 조재윤이 발탁되었다. MBC에브리원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시골경찰’을 잇는 경찰 시리즈 …
▲사진제공=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배우 진세연이 올해 첫 회를 맞는 ‘2018 KPMA(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의 초대 MC로 발탁됐다.  13일 진세연의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진세연이 오는 12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회 2018 KPM…
▲사진=tvN ‘남자친구’ 방송 화면 캡쳐tvN ‘남자친구’ 송혜교가 차화연 앞에서 박보검과의 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주변의 압박 속에 관계를 인정한 두 사람 사이에 휘몰아칠 험난한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남자친구’ 6회 시청률은 케이블, …
▲사진제공=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진짜사나이300' 오윤아와 주이의 극과 극 모습이 포착됐다. '텐덤 강하' 직전 헬기 안 두 사람의 모습이 '초 긴장'과 '흥 폭발'로 극강의 대조를 이루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 방송에서는 '윈드터널' 훈…
▲사진출처=에쿠우스배우 손병호가 화제의 웹시트콤 ‘오피스워치’(극본 최수진/연출 이수지/제작 와이낫미디어)의 출연을 확정하며 연일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웹콘텐츠의 이용이 쉬워지면서 요즘은 웹드라마가 인기몰이 중이다. ‘오피스워치’는 2017년 4월 첫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을 위해 한국에 입국한다.   오는 12월 16일(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에 출연했던 빌푸, 빌레, 사미 세 친구들이 다시 …
▲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배틀트립’ 심혜진이 양조위-장만옥-공리 등 홍콩 스타들과의 친분을 드러내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15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을 다시 찍는다. 그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낼 것을 예고하는가 하면 매니저가 놀랄 만한 파격 제안을 하는 등 설렘 가득한 열정을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오…
▲사진제공=MBC ‘공복자들’ ‘공복자들’ 노홍철의 뱃살이 유민상을 놀라게 만들었다. 노홍철과 유민상의 ‘푸딩 뱃살’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이 차진 뱃살의 탄력을 놓고 배틀을 벌이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늘(14일) 금요일 저녁 8시…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모로코 3인방에게 한국에서의 마지막 밤이 찾아왔다.  12월 13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우메이마와 모로코 3인방의 한국에서의 마지막 시간이…
▲사진제공=tvNtvN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이상엽의 꿀 떨어지는 ‘카페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이상엽이 가만히 앉아있어도 멋짐 넘치는 ‘비주얼 환골탈태’로 진정한 ‘여즉도 알랭 들롱’으로 분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매…
▲사진='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김선아가 나노 단위로 급변하는 세밀한 감정연기로 ‘붉은 달 푸른 해’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증폭시켰다.   이번 작품에서 드라마로서는 처음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도전해 매 회 세밀한 감정연기와 공감을 자아내는 진정성 짙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이토록 ‘흥’이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사람은 없었다. ‘라디오스타’에 톱모델 장윤주와 김원중이 거침없는 흥과 케미를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질세라 연예계 대표 흥부자 홍진영과 예능으로 더 유명한 래퍼 딘딘도 가세하면서 수요…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 ‘아찔’ 팔찌 선물→‘달달’…
'대한외국인' 작곡가 유재환, 알고 보니 고교 학생회장 & 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모로코 언니들의 취향저격 이태원 …
2018 KBS2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왕이 된 남자’ 이세영, 폐위 위험 속 아슬아슬 로맨스! ‘…
'1박 2일' 김준호-차태현-김종민 불혹의 꿈x정형돈 美친 존…
‘진짜사나이300’ 오윤아-김재화-산다라박-주이, 하늘 날았다…
'나쁜형사' 충격과 파격의 연속! 신하균-이설-박호산-김건우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게임에서 살아 돌아온 박훈과 싸우던 …
엑소 수호, <레옹> 1월호 표지 장식 부드러운 카리스마 ‘분…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