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유이, 장미관 때문에 김재중과 한 걸음 더 멀어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캡처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유이가 김재중과 선을 그어 두 사람의 러브 라인에 적신호가 켜졌다.

 

지난 14일 방송된 ‘맨홀’ 12회에서는 과거의 감정을 묻어두고 친구로서 봉필(김재중 분)을 챙겨주는 강수진(유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수진은 우연히 만나게 된 순찰 중 다친 봉필을 보자마자 “어디 봐봐. 너 괜찮아? 너 병원 갔다온거야?”라며 다정한 목소리로 걱정했다.

 

이어 박재현의 약국에서 치료받는 봉필을 보며 “그러니까 병원으로 가자니까. 귀찮다고 빼먹지 말고 꼬박꼬박 발라라. 이거 바르고 안나으면 병원이나 꼭 가봐”라며 무심한 듯 툭 내뱉는 말투와 달리 그를 생각하는 따뜻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박재현의 표정은 점차 굳어졌고 이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기도.


이후 강수진이 봉필과의 관계에서 한 발자국 뒤로 물러난 모습이 보여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늦은 밤 울리는 휴대폰 벨소리를 울리게 한 주인공이 봉필 임을 확인한 강수진은 그를 경계하는 박재현의 모습이 떠올라 잠시 망설였지만 이내 전화를 받고 그를 만났다. 자신을 보자마자 “수진아 너 재현씨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결혼한거야? 솔직하게 말할게. 난 재현씨가 좋은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 겉으로는 너한테 잘하지만 분명히 네가 모르는 면이 있는 것 같아”라 말하는 봉필에게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굳어진 표정과 단호한 어조로 “네가 무슨 얘기 하려고 왔는지 잘 모르겠지만, 네가 뭐라고 하든 난 재현씨 믿을 거야. 네가 자꾸 이러면 우리 좋았던 추억도 끝나. 그러니까 필아 제발 그만해주라. 이 밤에 너 만나러 오는 일도 오늘이 마지막이야. 난 이 말 하려고 왔어. 그럼 갈게"라는 싸늘한 인사를 마지막으로 돌아선 그녀의 냉랭한 태도는 두 사람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일말의 가능성조차 닫아버려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처럼 유이는 깊어진 감정 연기를 펼치며 작품에 힘을 실어주는 하드캐리를 선보이고 있다. 장르를 넘나드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쌓아온 연기 내공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그녀는 매 회마다 달라지는 롤러코스터 같은 강수진의 상황과 감정 등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한편, 유이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 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 어드벤쳐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맨홀’ 김재중은 장미관의 어두운 실체를 밝힐 수 있을까.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극본 이재곤,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맨홀’) 측은 20일 김재중이 장미관의 멱살…
▲사진=KBS <매드독> 티저 영상 캡처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 유지태, 우도환의 눈 뗄 수 없는 압도적 존재감의 티저를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켰다.  ‘맨홀’ 후속으로 오는 10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
▲사진제공=tvN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재벌가의 딸 김정혜로 변신한 이요원의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복수를 위한 클럽이라는 독특한 소재 속에서 인간적 빈틈 가득한 흔치않은  재벌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는 소감도 함께 전했다.  …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오늘 9월 20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여자친구가 지하 3층 사상 최초 ‘2배속 랜덤플레이댄스’에 도전한다.  ‘주간아이돌’에서 처음 2배속 댄스를 성공시키며 2배속 댄스 열풍을 일으킨 …
▲사진=KBS 2TV ‘고백부부’ 제공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가 20살 청순미 가득한 ‘캠퍼스 여신’으로 변신한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사진제공=아이윌 미디어  KBS2 새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 정려원이 ‘독종마녀’ 마이듬으로 완벽 변신한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컷 속 그녀는 오직 출세 길만 쫓아 독기를 가득 장전한 눈빛으로 흔들림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이목을 …
▲사진제공=JTBC ‘더패키지’ 최우식과 하시은 커플의 7년째 연애중인 속사정은 무엇일까.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가 실패를 거듭한 청년 창업자 김경재(최우식)와 게임…
▲사진제공=산 엔터테인먼트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MBC ‘로봇이 아니야’가 유승호를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 지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
▲사진=tvN <아르곤> 6회 방송캡처 탐사보도극 ‘아르곤’의 육혜리가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공감을 자아냈다.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원작 구동회, 제작 데…
▲사진=MBC에브리원 ‘꽃미남 분식집’ 첫 분식집 영업에 멘탈을 탈탈 털린 12명의 꽃미남 더보이즈. 요리와 서빙에 지친 그들 앞에 피로를 한 방에 날려버릴(?) 아름다운 그녀들 나르샤와 차오루가 특별 게스트로 출동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 친구들이 처음으로 친구인 다니엘의 한국 집에 방문했다.  9월 21일(목) 방송 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독일 3인방은 한국 여행 마지막 밤의…
▲사진=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 4회 방송화면 캡처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서영주가 풋풋하고 귀여운 질투로 시청자의 미소를 유발했다.  서영주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사진=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이 장소를 불문하고 연기 열정을 폭발시켜 눈길을 끈다. 언제 어디서든 대본을 놓지 않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닥빙을 유발하는 연기력의 비결을 엿보게 한다.   6회 연속 동 …
▲사진=‘사랑의 온도’ 방송 화면 캡처 ‘사랑의 온도’ 서현진과 양세종이 온도 상승 첫 키스를 나눴다. 안방극장에 전해진 역대급 설렘은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전회보다 시청률 1.2% 상승, 9.2%(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월화극 정상을 지켰다.&n…
▲사진=소속사 제공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에 여러 작품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기라성’ 같은 배우들이 한데 뭉친다. 박근형-최종원-예수정-신정근-손종학-박원상-진경으로 이어지는 명품배우들이 합류를 확정했다. …
▲사진=박민지 개인 SNS 캡처  배우 박민지가 남다른 동물 사랑이 느껴지는 일상 사진을 공개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건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일명 ‘길냥이’인 고양이에게 자세를 낮춰 직접 손으로…
▲사진=‘부암동 복수자들’ 메이킹 영상 캡쳐 배우 정영주가 tvN 수목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리딩 현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부암동 복수자들’ (연출 권석장, 극본 김이지∙황다은)은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의 생선 장수, 대학 교수의 부인까지 살…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속 유이의 따사로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스틸이 공개 됐다.공개된 스틸 속 유이는 극 중 포토그래퍼 직업을 가진 인물답게 한시도 카메라를 손에서 놓고 있지 않…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종국과 하하가 SM 이수만 회장과 채무관계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와 V LIVE(V앱)에서 공개되고 있는 '빅픽처'의 두 제작자 김종국과 하하가 SM과의 관계가 얽혀있…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란제리 소녀시대' 서영주-보나, 순수해서 더 설레는 '인공호…
‘병원선’ 하지원-강민혁, 의견 차이로 팽팽한 대립!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국 사람들의 단골 야식 음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 친구들, 서울을 한눈에 보겠…
‘고백부부’ 장나라, 청순美 한가득 ‘캠퍼스 여신’ 변신!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자 싱어송라이터 '인디돌…
'명불허전' 김남길 X 김아중, 백 투더 임진왜란? '명불데이…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처절 흑화'vs홍종현 '반전 선택'…
'배틀트립' 에이핑크 오하영, '먹킷리스트 여행' 스페셜 MC…
문슬아, MBC <밥상 차리는 남자> 통통 튀는 최간호사 역으…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IFC 43층 (우)07326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