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유이, 장미관 때문에 김재중과 한 걸음 더 멀어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캡처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유이가 김재중과 선을 그어 두 사람의 러브 라인에 적신호가 켜졌다.

 

지난 14일 방송된 ‘맨홀’ 12회에서는 과거의 감정을 묻어두고 친구로서 봉필(김재중 분)을 챙겨주는 강수진(유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수진은 우연히 만나게 된 순찰 중 다친 봉필을 보자마자 “어디 봐봐. 너 괜찮아? 너 병원 갔다온거야?”라며 다정한 목소리로 걱정했다.

 

이어 박재현의 약국에서 치료받는 봉필을 보며 “그러니까 병원으로 가자니까. 귀찮다고 빼먹지 말고 꼬박꼬박 발라라. 이거 바르고 안나으면 병원이나 꼭 가봐”라며 무심한 듯 툭 내뱉는 말투와 달리 그를 생각하는 따뜻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박재현의 표정은 점차 굳어졌고 이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기도.


이후 강수진이 봉필과의 관계에서 한 발자국 뒤로 물러난 모습이 보여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늦은 밤 울리는 휴대폰 벨소리를 울리게 한 주인공이 봉필 임을 확인한 강수진은 그를 경계하는 박재현의 모습이 떠올라 잠시 망설였지만 이내 전화를 받고 그를 만났다. 자신을 보자마자 “수진아 너 재현씨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결혼한거야? 솔직하게 말할게. 난 재현씨가 좋은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 겉으로는 너한테 잘하지만 분명히 네가 모르는 면이 있는 것 같아”라 말하는 봉필에게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굳어진 표정과 단호한 어조로 “네가 무슨 얘기 하려고 왔는지 잘 모르겠지만, 네가 뭐라고 하든 난 재현씨 믿을 거야. 네가 자꾸 이러면 우리 좋았던 추억도 끝나. 그러니까 필아 제발 그만해주라. 이 밤에 너 만나러 오는 일도 오늘이 마지막이야. 난 이 말 하려고 왔어. 그럼 갈게"라는 싸늘한 인사를 마지막으로 돌아선 그녀의 냉랭한 태도는 두 사람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일말의 가능성조차 닫아버려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처럼 유이는 깊어진 감정 연기를 펼치며 작품에 힘을 실어주는 하드캐리를 선보이고 있다. 장르를 넘나드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쌓아온 연기 내공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그녀는 매 회마다 달라지는 롤러코스터 같은 강수진의 상황과 감정 등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한편, 유이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 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 어드벤쳐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여섯 번째 게스트인 로빈의 친구들이 한국으로 첫발을 내딛는다.  12월 14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프랑스에서 온 로빈 친구들이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래퍼 넉살이 넘치는 넉살과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오늘 12월 12일(화)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미친 예능 플로우 특집! 쇼미 더 시청률>편에서는 미친 플로우를 …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와 원진아의 본격적인 인연이 시작되며 설렘 지수를 높인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하며 호평을 이끌어낸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연출 김진원, 극본 유보라…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오는 12월 13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엔딩 크레딧’으로 돌아온 원조 댄싱퀸 엄정화가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이효리와의 듀엣부터 프라이머리와 수란의 작곡 참여 등 초호화 앨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유일이 OCN 로맨스 블록 '그남자, 오수…(극본 정유선, 연출 이철민)’의 박민호역에 캐스팅 됐다. 드라마 ’그남자, 오수…’는 '20대 청춘들의 리얼한 사랑 이야기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마법의 꽃가루로 인해 운명적인…
▲사진=KBS2 ‘내 남자의 비밀’ 캡처 시청자들의 평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KBS2 저녁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자신 앞에 펼쳐진 험난한 고비를 무사히 넘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내 남자의 비밀’ …
▲사진제공=OCN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가 첫 방송에 앞서 진행한 GV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최초로 선보인 1화는 시선을 강탈하는 액션과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기대보다 더 훌륭한 웰메이드 장르물 탄생”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사진=MBC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캡쳐 ‘전생에 웬수들’ 고나연이 아버지에 대한 분노를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극본 김지은, 연출 김흥동)’ 11회에서는 언니와 말다툼을 하던 고봉이 아버지라는 …
▲사진=tvN ‘마더’ 제공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이보영이 차가운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2018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이보영 분)…
▲사진제공=MBC ‘로봇이 아니야’ 배우 채수빈의 못 말리는 비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에서 채수빈은 열혈 청년 사업가이자 극강…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동준이 ‘래퍼’ 소지섭의 앨범에 피처링을 싶다고 공개 러브콜을 보냈다. 동준은 과거 이루이지지 못한(?) 피처링 소원을 다시 한 번 꺼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가수 조은새가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조은새는 1544회 가요무대 '사랑에 대하여'편에 출연, 패티김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로 안방극장을 노크할 예정이다. 패티김의 '그대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예능 샛별 마이크로닷이 예능 대부 이경규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12월 12일(화)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미친 예능 플로우 특집! 쇼미 더 시청률>편에서는 미친 플로우를 넘어서 예능 플…
▲사진제공=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원진아, 이기우, 강한나의 앙증맞은 손하트가 담긴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과 배우들이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JTBC 월화드라마의 포문을 여는 작품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시골경찰2'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 맏형 신현준 순경이 시골 어르신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오늘 12월 11일(월)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에서는 마을 순찰에 나선 신현준, 오대환 순경의 모습이 …
지난 10일 종영한 OCN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고재현)'에서 미모의 응급닥터 윤수완 역을 열연한 배우 이엘이 종영 인사를 전했다. 금일(11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SNS에는 이엘의 아쉬운 종영 소감 글이 게재됐다. 이엘은 "다른 …
▲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KBS 2TV ‘개그콘서트’가 야심찬 새 코너 두 개를 동시에 선보이며 상승세에 힘을 보탰다. 10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시청자들에게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이른바 자폭개그 ‘으샤빠샤’와 황당한 홈쇼핑을 그린…
'김생민의 영수증'이 30대 다둥이 부모의 '아이사랑 영수증'에서, 어려운 후배들을 위해 술값을 아낌없이 내주는 장항준 감독의 '후배사랑 영수증'까지 다양한 영수증을 분석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공감을 끌어올렸다. 영수증 한 장에는 인생사 희로애락이 모두 들어있었다.&n…
▲사진=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화제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주역이자 자매로 등장하는 신혜선, 서은수의 유쾌한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회 방송에서는 지수(서은수)가 지안(신혜선)으로 완벽 변신해 눈속임을 하려다가 끝내 도망쳐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가요무대' 조은새, '그대 없이는 못 살아' 청순+섹시 무대…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행방불명된 송창의 찾기 잠정 중단…
배우 이규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능청연기 제대…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서은수 데칼코마니? 비하인드컷 공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 빌레, 비빔밥의 고명…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2 ROUND 본격 돌입?!
방탄소년단은 미국, 투포케이(24K)는 유럽에서 K-POP의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페트리와 핀란드 친구들의 아쉬운 …
‘김생민의 영수증’ 장항준 감독, 개인작업실 오픈!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사람과 로봇 오가는 파격 변신!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IFC 43층 (우)07326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