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윤현민, 'HOT 열정' 영어 만학도! 극한 헨리 제자 체험에 23시간 숙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윤현민이 ‘HOT 열정’을 가진 영어 만학도의 모습을 모여주며 금요일 밤을 떠들썩한 웃음으로 물들였다. 그는 극한의 헨리 제자 체험을 하고 23시간을 내리 숙면했음을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미스터 빵이라는 별명을 얻게 한 그의 영어 왕초보 탈출기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4주 연속으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하는 쾌거를 보였다.

 

지난 14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13회에서는 윤현민이 영어 원어민 헨리에게 특급 영어 수업을, 남궁민이 부산 사투리 원어민인 이시언에게 부산 사투리 수업을 받으며 서로 ‘상부상조 품앗이 수업’을 하는 하루가 공개됐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 213회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7.9%, 10.5%로 4주 연속으로 2부에서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우선 윤현민이 최근 영어 발음으로 헨리를 혼란에 빠트린 일명 고스롱 사태를 일으킨 뒤 본격적인 영어 공부에 돌입했다. 하지만 그는 좀처럼 공부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작부터 웃음 폭격을 가했다. 우선 그는 책을 펴기도 전에 책상을 정리하고, 수십 개의 연필 중 어느 연필을 쓸지 진지하게 고민하는가 하면 그가 갑자기 영어 이름 짓기에 나서며 산만함의 극치를 보여준 것이다. 그는 데릭-윌슨 등의 이름을 후보에 올렸는데 최종적으로 ‘브래드’를 자신의 이름으로 결정, 이에 그는 책에 이름을 쓰는데 책마다 ‘Bread~’라고 잘못된 철자로 적어 시청자들이 배꼽을 잡고 뒹굴게 만들었다.

 

이어 윤현민은 영어 이름까지 정하고 책을 펴는가 싶더니 저자의 약력을 확인하며 믿을만한 책인지 검증과정을 거치면서 또 다시 엉뚱함을 방출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렇게 심사숙고한 윤현민이 책 내용을 보는 시간은 아주 찰나의 순간이었으며 준비한 모든 책을 보면서 이 같은 과정을 반복했다. 결국 그는 영어 원어민인 헨리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고, 헨리 역시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특히 윤현민은 헨리의 집에서 혹독한 영어 수업을 하면서 또 하나의 레전드 웃음을 탄생시켰다. 윤현민은 헨리의 레벨 테스트에서 “막 태어난 아기 수준..”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이에 헨리는 자신이 한국에 와서 두 달만에 한국어를 배운 비법을 전수했다. 우선 헨리는 윤현민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기 위해 “브래드 이즈 더 베스트!”를 외치는 훈련에 돌입했다. 헨리는 “더 크게! 부족해!”를 외치며 윤현민을 끊임 없이 몰아붙였고, 두 사람은 무아지경으로 “브래드 이즈 더 베스트!”를 외치며 레전드 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어 헨리는 동요로 영어 배우기에 돌입했는데 ‘작은 별’의 음정을 끝없이 올리면서 여기서도 역시 자신감을 강조했다. 이에 윤현민은 “저 날 뭘 배웠냐면 내 옥타브가 어디까지 인지(를 알게 됐다)”고 혹독한 헨리 제자 체험에 대한 소감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동요에 이어 ‘겨울왕국’의 ‘Love is an open door’에 도전했는데, 의지가 철철 넘치는 헨리에 무지개회원들은 헨리가 하고 싶어서 하는 것 아니냐며 의아함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노래에 완벽하게 빠져들어 듀엣 중에 눈맞춤도 서슴없이 해 한혜진을 몸서리치게 만들었다. 이어 헨리는 미국 드라마, 영화 ‘타이타닉’까지 따라하면서 열정을 불태웠고 이에 윤현민은 헨리와의 수업 후에 23시간 동안 잠을 잤음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기나 긴 수업이 끝나고 윤현민은 집으로 돌아가면서 간판에 있는 영어를 읽으며 스웨그 넘치게 걸어가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연기 선배 남궁민을 위한 이시언의 시언스쿨 사투리 교실이 공개됐다.

 

이시언은 연기 선배 남궁민에게 부산 사투리를 가르쳐주기 위해 세 번째 시언스쿨을 열었다. 그는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해 남궁민이 사투리를 틀릴 때마다 사랑의 매를 들었다. 하지만 이시언은 힘없이 때리거나 계속해서 자발적으로 힌트를 주며 남궁민 앞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남궁민은 좋은 성적으로 아이스크림을 타내는데 성공했다.

 

이어 시언스쿨 2교시 수업에서는 본격적인 사투리 대사 연습이 있었는데, 남궁민은 수업을 할 때마다 조금씩 바뀌는 이시언의 사투리 발음에 의심을 거두지 못하고 이시언의 고향 친구 미니유퉁 재천씨에게 전화를 걸었다. 사투리를 가르쳐주던 재천씨는 급기야 연기 연출까지 하면서 의욕이 철철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우여곡절 끝에 이시언과 남궁민은 폭발적인 연기력을 뿜어내며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고 두 사람은 수업 종료 후 수박을 먹으며 우애를 돈독히 다졌다.

 

마지막으로 박나래가 무지개회원들과 함께 떠나는 ‘여름 나래 학교’를 예고 하면서 시청자들이 다음주 방송도 본방사수 하게끔 만들었다. 박나래는 무지개회원들에게 ‘여름 나래 학교’의 참가신청을 받으면서 기안84의 훈남 후배 충재씨의 번호를 발견했고, 이시언을 통해 충재씨와의 전화 연결에 성공했다. 이에 박나래는 충재씨에게도 ‘여름 나래 학교’ 참가 의사를 물었는데 충재씨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자 박나래는 물론 많은 여성 시청자들까지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이시언-남궁민과 헨리-윤현민은 서로를 위해 상부상조하는 품앗이 수업 시언스쿨-헨리스쿨을 통해 돈독한 우애를 보여줬고 재미있는 수업내용으로 시청자들도 다 함께 열공모드 돌입하게 만들어 채널을 고정시켰다.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윤현민-헨리가 역대급 웃음을 또 탄생시켰네! 이 두사람 조합도 빵빵 터지네~”, “윤현민도 공부에 집중 못하는 건 우리랑 똑같구나~”, “이시언 남궁민한테 한없이 약한 모습 보이는 거 너무 웃겨!”, ”이시언 친구 재천씨 입담 진짜 찰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혜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 점프엔터테인먼트(서현진), 싱글즈(양세종)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과 양세종이 2017년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커플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낭만닥터 김사부’ 이후 6개월여 만에 재회, 또다시 대박 케미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사진제공=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NEW 가족으로 합류한 배우 이하얀이 ‘엄마의 소개팅’ 최초 삼대(三代) 모녀(母女)의 생활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삼대 모녀가 함께하는 이하얀 딸의 스무 살 생일파티 현장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사진제공= 학교2017 문전사, 프로덕션에이치​ ‘학교 2017’이 용의자 X의 정체에 대한 미끼를 던진 가운데,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측을 담은 댓글이 폭증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준하가 ‘하이킥’ 속 ‘애교 문희’에 빙의 된 모습이 포착됐다. 정준하는 콧소리 애교로 나문희와 100% 싱크로율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6일(오늘) 방송될 고…
▲사진제공=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팝핀현준이 아빠 앞에서 엄마의 소개팅에 대해 고백해 눈길을 끈다. 팝핀현준은 엄마와 함께 아빠를 모신 절을 찾았고, 소개팅 이야기를 꺼내는 엄마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등 든든한 아들의 모습을 …
▲사진=tvN ‘하백의 신부 2017’ 제공 tvN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공개됐다. LED 꽃이 만발한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로맨틱한 모습이 설렘 지수를 높이는 동시에 ‘놀란 토끼눈’을 한 신세경의 모습이 포착돼…
▲사진제공=학교2017 문전사, 프로덕션에이치 ‘학교 2017’ 금도고 3인방 김세정-김정현-장동윤의 미스터리한 삼각관계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사진=MBC '왕은 사랑한다' 방송 캡쳐 임윤아와 홍종현의 ‘투샷’은 상상 이상이었다. 두 사람의 첫 밀착 케미가 선사한 ‘심쿵한 밤’에 시청자들도 뜨거운 호응으로 응답했다. 임시완과 정보석으로 중심으로 한 정치적인 대립만큼이나 임시완과 홍종현의 임윤아를 향…
▲사진제공=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개그우먼 김영희 엄마가 전(前) 여자농구국가대표팀 감독 박찬숙의 카리스마 앞에서 깨갱했다. ‘독설 전담’ 김영희 엄마는 박찬숙의 소개팅남(男)에 대해 지적(?)하다 크게 당…
▲사진=MBC '죽어야 사는 남자'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단 번에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 | 극본: 김선희 |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최민수의 백작 …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맨홀’ 김재중과 유이가 해변에서의 달콤한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유영은, 극본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서선생’ 서민정이 결혼 10년만의 첫 토크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시트콤 ‘하이킥’ 1탄 특집에서 목소리로 출연을 했던 서민정은 약 6개월 만에 실제로 ‘라디오스타’를 방문, 비장한 각오를 드러낸…
▲사진=bob스타컴퍼니 신인배우 성찬이 tvN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 캐스팅 돼 브라운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 bob스타컴퍼니(비오비스타컴퍼니) 측은 25일 “신인배우 성찬이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
▲사진제공=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지난 7월 5일부터 23일까지 19일간 진행했던 ‘17년도 하반기 신입 객실 승무원 모집’ 접수 마감 집계결과 27명 모집 예정에 5,595명이 지원해 207: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서류접수를 마감했다. 이는 지난 2…
▲사진제공=MCM 장대비가 무시무시하게 내리던 장마가 끝나고 드디어 본격 여름에 접어들었다. 내리쬐는 강렬한 태양과 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사람들로 인해 전국 주요 피서지와 해외 항공편은 이미 성황이다.  바캉스 혹은 여행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필요…
▲사진=김하린 SNS 캡처 배우 김하린이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빛나는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게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린은 우월한 몸매와 압도적인 모델 포스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고 있다. …
▲사진제공=KBS 2TV ‘냄비받침’ ‘냄비받침’에서 조세호가 차오루와의 남다른 관계를 고백한다.오늘(25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의 8회 방송에서는 지난주 최초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프로불참러’ 안재욱, 김흥국, 조세호 3인방이…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해미가 몸무게 10kg 체중감량 비법으로 스페인 민속춤 플라멩코를 꼽아 눈길을 끈다. 박해미는 플라멩코 시범 즉석 요청에 우아한 자태를 발산, 눈빛부터 바뀌는 ‘진짜 배우’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
▲사진=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시골경찰’에 출연하는 배우 최민용이 만능해결사의 면모를 과시했다.   24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2회에서는 본격 시골경찰로서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 배우 4인방의 모습이 그…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KBS2 '냄비받침' 추미애, 추다르크&돌직구 전문 미애보스!…
MBC <죽어야 사는 남자> 첫 방송 D-DAY! 해시태그로 …
MBC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카리스마 벗고 코믹 연기…
tvN '비밀의숲' 조승우의 슬픔을 배가시킨 바로 그곡! 피터…
tvN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단짠단짠' …
SBS <달콤한 원수> 김호창, 박은혜를 찾아가 간절히 호소해…
7일의 왕비’후속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
tvN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
KBS2 '냄비받침' 홍준표 대표, 추미애 대표에 공식사과! …
KBS2 '최고의 한방' 김민재, 이세영 집 앞 '민무룩' 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IFC 43층 (우)07326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