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불새 2020’ 홍수아-아재우-서하준, 티저 영상 공개! 16년 걸린 명작의 귀환


20-10-12 13:11




▲사진 제공=SBS / 삼화네트웍스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가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감각적인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시청자들과 불새리안의 안방 1열 접수를 예고하는 명작 ‘불새’의 16년만 귀환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공식 영상 : https://tv.naver.com/v/16172928)


‘엄마가 바람났다’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월) 첫 방송하는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연출 이현직/극본 이유진/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2004년 방영된 화제작 ‘불새’의 16년만의 리메이크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의 향수를 자극할 명작의 귀환으로 불리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 ‘불새 2020’ 측이 12일(월) 커밍순을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불새’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원작 ‘불새’ OST인 이승철의 ‘인연’이 예비 시청자들과 불새리안의 가슴과 고막을 강타하는 가운데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감각적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바닷가에서 만난 홍수아(이지은 역)와 이재우(장세훈 역), 오토바이를 타고 누군가를 향해 질주하는 서하준(서정민 역)의 모습이 아슬아슬한 치명 멜로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세 사람의 격정적인 삼각관계가 예고돼 긴장감을 높인다. 홍수아는 “사랑이 아름답다고 하는 말은 다 거짓말이다. 남겨진 사람에게 미안해서 지금껏 도망만 쳤는데..”라는 내레이션처럼 과거의 사랑을 잊지 못하고 있다. 이에 홍수아가 말하는 남겨진 사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홍수아를 둘러싸고 앞으로 펼쳐질 이재우와 서하준의 치열한 싸움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재우가 뜨거운 눈빛으로 “내가 꼬시면 넘어 올래?”라며 홍수아를 유혹해 두 사람의 달달 모먼트가 보는 이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하는 설렘을 자극한다. 서하준 또한 “지은씨 내가 가로채도 되겠습니까?”라며 홍수아에게 저돌적으로 직진할 것을 예고하며 삼각관계에 불을 지핀다.


특히 영상 말미 홍수아가 누군가에게 “내가 사랑하는 사람 당신이야”라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끈다. 꼬여버린 세 남녀의 큐피드 화살이 어떻게 풀릴지, 이 과정에서 두 남자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은 오는 10월 26일(월) 오전 8시 35분에 첫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JTBC ‘18 어게인’JTBC ‘18 어게인’이 강렬한 흡인력을 자랑하는 OST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제작 JTBC스튜디오)이 몽글몽글한 설렘에서 뭉클한 가족애까지 넘나드는 전개로…
▲사진제공=JTBC ‘장르만 코미디’JTBC ‘장르만 코미디’의 ‘복을복을 삶은 라면’이 오늘(24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삼각 로맨스의 향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오늘(24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복을복을 삶은 라면’은 온라인 광고대행…
▲사진 제공=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2회 방송 캡처‘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이 예측 불가한 로맨틱 첩보물의 짜릿함을 이어가며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2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연출 이재진, 극본 이지민, 제작…
▲사진 제공=JTBC스튜디오, 콘텐츠지음‘경우의 수’가 세상 가장 흥미로운 삼각관계를 펼친다.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연출 최성범, 극본 조승희, 제작 JTBC스튜디오·콘텐츠지음) 측은 23일, ‘오늘밤’ 1주년 파티에서 마주한 이수(옹성우 분), 경우연(신예…
▲사진제공=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6회 방송 캡처‘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와 이재욱이 서로를 향한 풋풋한 마음을 키워나가며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6회에…
▲사진=tvN ‘여신강림’ 제공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무빙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문가영의 ‘쌩얼 주경’ 비주얼이 첫 공개돼 러블리 끝판왕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비밀의 남자' 강은탁이 DL그룹 입성 초읽기에 들어간다. 이를 위해 이시강과 끈끈한 우정을 다지는 강은탁이 어떤 기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유발한다.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 연출 신창석 / 제작 셀트리온…
▲사진제공=‘바람피면 죽는다’‘바람피면 죽는다’ 고준이 직업, 외모, 아내 사랑까지 모든 게 완벽한 ‘쏘 스윗 국민 남편’으로 변신한다. 고준은 극 중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이혼 전문 변호사 ‘한우성’으로 섹시, 카리스마, 다정함까지 고루 갖춘 퍼펙트한 사랑꾼의…
▲사진제공=‘놀면 뭐하니?’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 ‘옥시스터즈’ 만옥(엄정화)와 천옥(이효리)이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준비하며 ‘지미 유’(유재석)의 실력을 확인한 두 사람이…
오늘(23일 금) 밤 11시 TBS TV ‘무비컬렉션’에서는 10.26 사태를 모티브로 한 영화 <그때 그 사람들>을 방송한다. <그때 그 사람들>은 임상수 감독의 대표작으로 1979년 10월 26일, 박정희 대통령이 암살된 하루 동안의 …
▲사진=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방송화면 캡처]‘구미호뎐’ 정이서가 신스틸러로 등극했다.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우픽쳐스)에서 방송작가 ‘김새롬’ 역으로 분해 캐릭터 착붙 열연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
▲사진제공=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오! 삼광빌라!’에서 ‘코난 돋는’ 추리력을 자랑하는 황신혜와 ‘눈치 백단’ 사기꾼 전성우, 과연 이 치열한 두뇌싸움의 승자는 누구일까.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
▲사진=MBC에브리원 ‘영화왓수다’ 포스터MBC에브리원 ‘영화왓수다’에서 10월 화제작 영화 ‘언택트’를 소개한다.23일 밤 11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영화왓수다’에서는 코로나19 시대 현실을 리얼하게 반영한 영화 ‘언택트’를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사진출처=㈜가족엔터테인먼트x조용재 작가연기의 마술사 배우 손병호가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극본 김정민/제작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에서 배우 황정민과 임윤아에 이어 주인공인 나성원 역으로 캐스팅되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JTBC '허쉬'는 펜대…
▲스틸 제공=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OCN ‘경이로운 소문’ 염혜란이 카운터계 독보적 힐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새로운 얼굴로 시청자들을 만날 염혜란의 귀환에 기대가 높아진다.OCN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되는 OCN 새 토…
▲사진 제공=SBS / 삼화네트웍스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 이재우와 서하준이 순한 맛과 화끈한 맛의 매력 맞대결로 안방극장 1열에 앉은 여심 격파를 예고한다.‘엄마가 바람났다’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월) 첫 방송하는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
▲사진 제공=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가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귀여운 망언 릴레이를 펼쳤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오는 24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
▲사진제공=JTBC ‘장르만 코미디’JTBC ‘장르만 코미디’가 콘텐츠 대결에 본격 시동을 걸고 새롭게 찾아온다. 특히 배우 이휘향이 특별 출연한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오는 24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코미디의 한계에 도전하며…
▲사진=SBS ‘앨리스’‘앨리스’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긴 가운데, ‘앨리스’의 시청률 고공행진을 완성시킨 김희선의 명대사가 주목받고 있다.김희선은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 강철규, 김가영/연출 백수찬/제작 스튜디오S)에서 시간여행자 ‘박선영’과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배우 손병호,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 주인공 확정!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강은탁, 이채영…
방탄소년단 세계관 드라마 유스(YOUTH) 캐스팅부터 화제만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이채영, 재벌 …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둘만 모르는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미…
MBC에브리원, <영화왓수다> 김고은X김주헌 주연 단편영화 …
MBC '라디오스타' 이건우, "개그맨 곡 안 줘” 발언에 안…
KBS2 ‘전교톱10’ 김민종, ‘또 다른 만남을 위해’ 열창…
2020 넥스트 임팩트 컨퍼런스, 불확실한 미래에 콜렉티브 임…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