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이 만난 의문의 남자 정체는?!


20-01-14 14:24


▲사진=MBC 제공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이 의문의 남자와 심상치 않은 만남을 갖고 있는 현장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가 오는 1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거대한 범죄 사건의 서막을 예고하는 옥택연과 의문의 남자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20년의 포묵을 장식할 가장 강렬한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을 비롯해 막강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들의 앙상블과 최강의 몰입도를 자랑하는 대본, 그리고 디테일하고 힘 있는 연출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장르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옥택연의 스틸은 ‘더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길 한복판에서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는 그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 날카로움과 예리함이 느껴지지만 한편으로는 외롭고 고독해 보이는 옥택연의 눈빛은 ‘더 게임’에서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그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옥택연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의문의 남자 또한 범상치 않은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의문의 남자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육교 위에서 일정 간격을 두고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두 남자의 만남은 멀리서 포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어 과연 이들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에 ‘더 게임’ 제작진은 “두 남자의 만남은 극 전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이 장면에서는 옥택연의 눈빛을 주목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 시시각각 변주하는 옥택연의 눈빛 변화가 담고 있는 감정들이 그의 캐릭터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그 장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 동시에 “거대한 사건의 서막을 열게 될 두 남자의 만남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해 달라”고 전하며 ‘더 게임’을 향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22일(수)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미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tvNtvN ‘머니게임’ 고수-이성민이 철창을 사이에 두고 살벌한 대립각을 세운다. 폭발적인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영화를 뛰어넘는 명품 연출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사진제공=tvN ‘방법’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 tvN ‘방법’에서 극강 포스를 폭발시킬 성동일-조민수의 ‘급체주의’ 투샷이 공개됐다. 함께한 모습만으로 보는 이에게 뼛속까지 소름 돋게 만드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이들의 모습이 ‘방법’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사진제공=JTBCJTBC ‘괴팍한 5형제’에 돈 스파이크-뮤지-라비가 특급 게스트로 출격한다. 정신 없이 웃다 보면 80분이 사라지는 마성의 예능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사진=MBN ‘친한 예능’ 방송화면 캡쳐MBN ‘친한 예능’이 트롯 여신 3인방과 만나 흥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열정 만수르 킹블리부터 가나 방귀까지 멈출 수 없는 폭소 릴레이가 펼쳐져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했다. MBN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가수 손승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사진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다. 그녀는 성형 의혹부터 나이 오해까지 전부 해명하며 털털한 매력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29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
▲사진=MBC 제공‘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방송 첫 주부터 안방극장을 휘어잡은 가운데 옥택연과 이연희의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사진제공=JTBC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날씨가 좋아질 날을 애타게 기다리게 하는 박민영X서강준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제작 에이스팩토리, 이하 ‘날찾아’)는 서울 …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방송인 이지연이 JTBC 새 프로그램 '터닝포인트' 단독 MC로 발탁됐다.  '터닝포인트'는 한 시대를 풍미한 전설의 스타들의 파란만장한 삶의 이야기를 그려낸 인생 토크쇼로, 오는 2월 7일 첫 방송된다. 화려한 스타의 삶 이면에 감춰졌…
▲사진제공=에스피스 정재성을 떠나보낸 ‘검사내전’ 이선균의 수난이 예상된다. 한밤중의 추격전이 포착됐기 때문이다.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 총 16부작) 지난 11회에서 편안한 낚시 친구이자 …
▲사진제공=MBN ‘친한 예능’ MBN ‘친한 예능’ 김준호-데프콘-샘 해밍턴-샘 오취리가 환상의 팀워크로 마운틴뷰 독채를 완성시켰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
▲사진제공=tvN지금까지 이런 히어로는 없었다. ‘머니게임’ 고수-심은경이 응원할 수 밖에 없는 ‘경제 히어로’에 등극했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배우 이동건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파리의 연인’ 김은숙 작가를 의심했다고 고백한다.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명대사로 큰 화제를 모았던 그는 당시 난감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29일 수요일 밤 11…
▲사진제공=tvN ‘방법’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 tvN ‘방법’ 엄지원-정지소의 범상치 않은 ‘숨멎’ 첫 만남이 포착됐다. 악에 맞선 악의 공조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달군다. ‘블랙독’ 후속으로 오는 2월 10일(월) 밤 9시 30분 첫 방…
▲사진=‘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방송화면 캡처‘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에이핑크 윤보미가 투구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그녀는 완벽한 자세로 심사위원들의 만점을 이끌어내며 극찬을 받았다. 이처럼 전통 강호와 이에 도전하는 신흥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배우 김다솜이 2020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에 캐스팅됐다.‘우리, 사랑했을까’는 14년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짠한데 잘난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 어…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오민석이 믿고 보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서 도진우 역을 맡은 배우 오민석이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
▲사진제공=주간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가 ‘주간아이돌’에서 다채로운 유닛을 살펴보며 16년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주간아이돌은 29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새 앨범 ‘TIMELESS(타임리스)’의 타이틀곡 ‘2YA…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원조 걸크러시 아이콘 이본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뜨뜻한 비스왕국 <왕들의 귀환>‘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한 시대를 풍미한…
▲사진제공=tvN‘블랙독’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 측은 27일, 자신을 웃기고 울리며 진짜 선생님으로의 성장을 일깨워준 3학년 5반 제자들과 재회한 고하늘(서현진 분…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우리, 사랑했을까’ 김다솜 캐스팅 확정! 대세 영화배우 ‘주…
‘라디오스타’ 손승연, 과거 사진 공개에 일동 깜짝! 성형 의…
'블랙독' 정교사 채용에 떨어진 서현진의 미래는?! ‘궁금증 …
MBC ON에서 ‘토토즐’ 양준일 편부터 국민 드라마 ‘전원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첫 여행지로 선택한 미술관! 한국…
‘라디오스타’ 이동진X인피니트 성규X김현철X서유리, 4人 4色…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짐승남VS노인 분장, 옥택연의 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국 전통&미술 공부 위해 찾은 …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2049 시청률 동…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NCT DREAM V…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D-50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