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몽', 광활한 자연미 예고! 충남 금산 적벽강 등 천혜의 자연 담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이몽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이 충청남도 금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영상미로 담아낸다.

 

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MBC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요원-유지태-임주환-남규리-허성태-조복래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 ‘사임당 빛의 일기’-‘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이몽’이 적벽강, 보석사 앞 숲길, 진산성당, 신안사 등 충청남도 금산 지역에서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던 1편 티저 영상, 2차 티저 영상 속 웅장한 영상미의 비결이 공개된 것.

 

MBC ‘이몽’ 제작진은 “충청남도의 든든한 지원 아래 적벽강, 보석사 앞 숲길, 진산성당, 신안사 등 금산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영상에 담아 풍부한 미장센을 완성했다”며 “한 폭의 그림 같은 금산군의 주요 명소를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MBC 특별기획 ‘이몽’은 5월 4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 예정이다.



<김미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MBC ‘이몽’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특별기획 ‘이몽’이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같은 곳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 이요원-유지태의 비장한 투샷이 먹먹한 울림을 선사한다.  MBC 특별기획 ‘이…
▲사진제공=tvN이준호가 자신에게 심장을 공여한 이가 남기애의 아들이자 부패방지처 검사 문태유라는 사실을 알았다.  이에 ‘자백’은 자체 최고 타이 기록을 세웠다. ‘자백’의 10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5.6%, 최…
▲사진=tvN ‘어비스’tvN ‘어비스’ 박보영이 뿔테 안경과 칼정장(갖춰 입은 정장)으로 변신을 감행하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그녀의 대체 불가한 뽀블리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사진제공=MBC‘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과거 10년 전에 벌어졌던 사건의 주인공인 김동욱, 김경남, 류덕환, 이상이의 경찰서 4자 대면 현장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폭풍 전개와 배우들의 미친 열연, 그리고 60분을 …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가 유기견 보호소에 방문해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송골송골 구슬땀이 맺히도록 최선을 다해 유기견들을 돌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토요일 밤을 훈훈한 감동으로 물들였다.지난 20일…
▲사진 제공=MBC‘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근로감독관 김동욱을 둘러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어 화제다.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극본 김반디Ⅰ연출 박원국)은 왕년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유도선수 출신 폭력 교사였지만 …
▲사진제공=MBC ‘더 뱅커’'더 뱅커' 채시라가 ‘한수지 부행장’으로 초고속 승진을 이뤄내며 시청자에게 대 반전을 선사했다. 그녀의 벚꽃 승진길을 기념하며 봄을 맞이한 촬영 현장 속 김상중, 유동근 등 배우들과 함께 ‘케미 여신’으로 등극한 그녀의 모습이 담긴 비인하…
▲사진제공=‘아름다운 세상’ 방송 화면 캡처.‘아름다운 세상’ 김환희의 진심어린 청원이 가해자와 방관자들에겐 일침을, 가족들에겐 따뜻한 힘을 안겨줬다. 시청자들 역시 “김환희의 용기가 진실을 밝힐 수 있는 큰 힘으로 돌아오길. 우리도 청원에 동의합니다”라는 응원을 보낸…
▲사진=tvN ‘어비스’tvN ‘어비스’ 이성재가 ‘두 얼굴의 천재 의사’로 분한 첫 촬영컷이 공개됐다. 강렬한 매의 눈빛으로 수술을 집도하는 이성재의 모습이 ‘어비스’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의 캐릭터 몰입으로 현실과 연기의 구분이 어렵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순수한 매력과 솔직 토크를 대방출하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는 1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
▲사진제공= MBC플러스‘Spotlight’로 데뷔한 신인 아이돌 원더나인(1THE9)이 선배 세븐틴의 ‘어쩌나’ 커버를 선보이며 넘치는 끼를 대방출했다.  ‘주간아이돌’은 17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 …
▲사진=tvN 제공‘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과 안보현이 우산 쟁탈전으로 멱살잡이까지 ‘다이나믹 절친 케미’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송 첫 주부터 배우들의 찰떡 같은 연기와 재기 발랄한 연출, 덕질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화제몰이 중인 tvN 수목드라마…
▲사진제공=MBC ‘더 뱅커’'더 뱅커’ 채시라가 ‘비밀의 키’를 쥔 새로운 인물과 연락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녀가 본부장 한수지로 해외 투자자들과 미팅 중 누군가와 비밀리에 통화를 하며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한…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오늘(16일) 밤, ‘국민 여러분!’이 몰입도 최강 국회의원 선거의 막을 올린다. 태인호와 김의성, 그리고 유재명까지. 진짜배기 정치인들이 등판하는 것.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
▲사진=MBC ‘이몽’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서 이요원이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MBC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길배우 최강희가 신생 기획사 매니지먼트 길과 손잡으며 오랜 매니저와의 의리를 지켰다. 매니지먼트 길은 15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최강희가 매니지먼트 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오랜 시간 함께하며 쌓아온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최강희의…
▲사진제공=카라멜이엔티배우 정영주가 영화 ‘뜨거운 피’(감독 천명관)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영화 ‘뜨거운 피’는 부산의 변두리 구암에서 나고 자란 한 남자가 생존을 위해 조직간의 치열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 정통 느와르다.배우 정영주는 극중 윤마담으로 분한다. 변두리 …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김민재), BH엔터테인먼트(공승연), 매니지먼트 구, 캠퍼스플러스(서지훈), 마루기획(박지훈), BH엔터테인먼트(변우석)‘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배우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JTBC 새 월화드라…
▲사진=SBS ‘해치’SBS 월화드라마 ‘해치’에서 ‘영조’ 정일우가 조선에 휘몰아친 역병 진압에 한걸음 다가선다. 특히 ‘반란군 3인’ 정문성-한상진-고주원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앞으로 펼쳐질 시한폭탄 같은 전개를 예고해 긴장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 치 앞을…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몰아보고 드라마 …
‘해치’ ‘영조’ 정일우, 역병 진압에 성큼! ‘조선 어벤져스…
'라디오스타' 강주은, ‘민수 인사이드’ 최민수 캐릭터 몰입에…
배우 정영주, 영화 ‘뜨거운 피’ 출연 확정! 브라운관에 이어…
'이몽' 이요원, 인생캐 경신 예고! 가슴 먹먹해지는 ‘팔색 …
‘국민 여러분!’ 오늘(16일) 밤, 진짜들이 등판한다. 몰입…
’더 뱅커' 채시라, ‘비밀의 키’를 쥔 새로운 인물과 연락!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이성재, 첫 촬영컷! 韓 최고 외과…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
배우 최강희, 신생 기획사 매니지먼트 길과 전속계약 체결!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