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몽' 이요원-유지태, 미소 띈 ‘의미 깊은 악수’! 운명의 소용돌이 예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MBC ‘이몽’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 이요원-유지태의 미소 띈 악수가 공개됐다. 두 사람의 운명을 예고하는듯한 미소가 벌써부터 심박수를 높이는 가운데 ‘이몽’ 첫 스틸컷 공개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MBC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요원은 조선인 일본 의사와 독립군 밀정의 경계에 선 ‘이영진’ 역을, 유지태는 무장독립투쟁을 이끈 의열단장 ‘김원봉’ 역을 맡았다. 일본군에 부모를 잃은 격통을 가슴에 묻은 채 조선인이지만 일본인으로 살아온 이영진이 조선의 독립을 위해 무장투쟁 최선봉에 선 김원봉을 만나게 되면서 펼쳐질 스펙터클한 스토리가 벌써부터 본방사수 욕구를 치솟게 한다.

 

그런 가운데 이요원-유지태가 운명으로 얽힌 관계를 엿보게 하는, 만주 기차역 플랫폼에서 마주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따스하게 미소짓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요원-유지태는 수많은 인파 속에서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데, 감정의 일렁임을 느낀 듯 서로를 향한 눈빛에 부싯돌처럼 불씨를 티우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스틸에는 이요원-유지태가 뭔가 결심한 듯 악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사람은 마치 시간이 멈춘 것처럼 한참동안 서로를 부딪친 눈빛 그대로 응시하고 있는 것. 심상치 않은 두 사람 사이를 예감하게 하는 등 이요원-유지태가 그려낼 앞날은 어떨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이요원-유지태의 ‘의미 깊은 악수’ 장면은 두 사람이 서로의 존재를 인식하게 되는 중요한 씬. 이요원-유지태 또한 캐릭터의 감정몰입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집중을 더했고, 수많은 엑스트라 동원으로 인해 촬영장이 시끌벅적한 와중에도 서로에게 뜻 깊은 악수를 건네는 모습을 진정성있게 담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MBC ‘이몽’ 제작진은 “극 중 이요원-유지태의 악수는 이들이 ‘두 가지의 길, 하나의 꿈(이도일몽, 이몽)’을 향해 걷는 의미심장한 장면”이라며 “격변하는 조선의 운명은 물론 이요원-유지태 관계에 변화의 신호탄이 되는 남다른 의미를 지녔다. 소용돌이 같은 격동의 삶을 담아낼 두 사람의 운명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이몽’은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 오는 5월 4일 토요일 MBC 방송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JTBC2 ‘악플의 밤’‘악플의 밤’에 출연한 송가인-홍자-박성연이 댓글 세계의 새 지평을 연다. 이들에게 입덕한 어르신들의 댓글 세상이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 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
▲사진제공=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저스티스’ 최진혁과 손현주의 긴장감을 높이는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오는 7월 17일(수)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JTBC ‘멜로가 체질’의 유쾌하고 웃음 넘치는 대본연습 현장이 전격 공개됐다.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
▲사진제공=<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4인방이 불타는 토요일을 보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덜란드 4인방의 한국 클럽 방문…
▲사진=OCN 제공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가 이하늬, 김사랑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연기해 화제를 모은 ‘미녀 검사’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
▲사진제공=<도시경찰 : KCSI>MBC에브리원의 새로운 시즌제 프로그램 <도시경찰>이 드디어 시즌 2격인 <도시경찰 : KCSI (Korea Crime Scene Investigation)>로 여름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nb…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김구라가 트로트 여신 송가인, 장영란과 함께 ‘쇼! 가인중심’을 본격 시작한다. 이들은 송가인 팬들을 위한 애장품 경매를 시작했는데, 도네이션이 끊임없이 터졌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n…
▲사진=배우 이솜배우 이솜이 첫 장르물인 ‘구해줘2’를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혔다.  이솜은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OCN ‘구해줘2’ 마지막 촬영장에서의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 속 이솜은 드라마 제목인 ‘구해줘2’를 본 따 숫…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태양의 계절' 오창석이 윤소이가 낳은 친아들 앞에서 자꾸만 무장해제 되는 모습이 포착됐다. 반면, 최성재는 술에 취해 자신이 아버지라고 고백한 최정우 앞에서 냉기 가득한 얼음 눈빛을 쏟아내고 있어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먼 길을 돌아 다시 마주한 감우성과 김하늘이 함께 할 수 있을까.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김보경, 극본 황주하, 제작 드라마하우스·소금빛미디어) 측은 9회 방송을 앞둔 24일, 도훈(감우성 분)을…
▲사진=굳피플 제공‘한류 대세 배우’ 양세종이 오는 11월 연달아 한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그는 오는 11월 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한류 스타답게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이어 양세종은 11월 29일과 1…
▲사진=‘이몽’ 방송화면 캡처MBC ‘이몽’에 윤봉길 의사가 등장만으로도 안방극장을 울컥하게 했다. 윤봉길 의사의 목숨 건 투탄 의거를 재조명한 스토리에 후폭풍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다.  MBC 특별기획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은 일제 강점기 조선…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과 차은우의 ‘필’ 꽂히는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서로의 레이더망에 제대로 걸려버린 두 남녀는 물러섬 없는 팽팽한 탐색전을 벌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월 17일 밤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사진제공=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저스티스’가 최진혁과 손현주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두 남자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사진제공=OCN배우 태항호가 악인의 진가를 보여줬다.인기리에 방영중인 OCN 오리지널시리즈 <보이스3> (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에배우 태항호가 ‘전창수’ 역을 통해 악인으로 완벽 변신하며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2…
▲사진=tvN ‘어비스’박보영-안효섭-이시언이 권수현 처단을 향한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 측…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태양의 계절' 오창석이 친모 이덕희와 마주한 현장이 포착됐다. 완벽한 슈트발을 자랑하며 드디어 양지家 앞마당에 입성한 그의 모습은 그 자태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베일에 싸여 있던 오창석을 마주한 양지家의 안방마님 이덕희의 ‘흠칫’ 놀라…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신입사관 구해령’ 박기웅이 조선의 참 군주 왕세자 ‘이진’으로 변신했다. 그는 대신들을 한 번에 휘어잡는 서릿발 같은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역사상 가장 투지가 넘치는 왕세자로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7월 17일 …
▲사진제공=OCN 'WATCHER'‘WATCHER(왓쳐)’ 한석규, 서강준의 특별한 공조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보이스3’ 후속으로 오는 7월 6일(토) 방송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연출 안길호, 극본 한상운,…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악플의 밤' 송가인-홍자-박성연, 어르신 참여 ‘新 악플 세…
'태양의 계절' 오창석-이덕희, 극적 母子 상봉! '눈부신 태…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 트로트 여신 송가인&장영…
'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가 낳은 친아들 앞에만 서면 자…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위기 넘어 마주할 수 있을까?
'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이시언, 권수현 처단 막판 스퍼트!
'이몽'에 등장한 윤봉길 의사, 어떻게 시청자 마음 울렸나? …
배우 태항호, OCN 보이스3 극악무도 악인 ‘전창수’로 소름…
‘저스티스’ 7월 17일, 두 남자의 거래가 시작된다. 최진혁…
‘신입사관 구해령’ 박기웅, 조선의 참 군주 왕세자 ‘이진’으…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