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장윤주X김원중, 톱모델들의 美친 톱클래스 입담!


18-12-13 13:50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이토록 ‘흥’이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사람은 없었다. ‘라디오스타’에 톱모델 장윤주와 김원중이 거침없는 흥과 케미를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질세라 연예계 대표 흥부자 홍진영과 예능으로 더 유명한 래퍼 딘딘도 가세하면서 수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시청자들은 이들의 흥에 무장해제 당했고 시청률 역시 소폭 상승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흥으로 흥했다’ 특집으로 흥에 살고 흥에 죽는 ‘흥생흥사’ 모델 장윤주, 김원중, 트로트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뭐만 했다 하면 ‘장윤주 화’ 시키는 ‘하드캐리 열정’으로 유명한 장윤주는 시작부터 수첩을 들고 등장하며 범상치 않은 시작을 알렸다. 넘치는 자신감과 당당함이 매력적인 장윤주는 남자를 유혹하는 단계에 대해 ‘“1대1’에 강하다. 그 사람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며 시범을 보였지만, 얼마 가지 않아 말문이 막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주는 입담 뿐 아니라 ‘장윤주를 따라하는 장도연을 따라하는 장윤주’의 모습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면서 웃음과 동시에 톱모델의 위엄과 포스를 자아냈다. 이어 장윤주는 즉석에서 만들어진 클럽 분위기에 홍진영의 남다른 흥댄스와 딘딘의 ‘혀 낼름’ 댄스. 김원중의 휘적휘적 댄스와 더불어 흥이 충만한 댄스를 선보이며 쉽게 종잡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 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톱모델 장윤주는 프랑스 사르코지 전 대통령 부인 카를라 브루니의 집으로 초대받았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핫한 글로벌 인맥을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장윤주는 “카를라 브루니는 진짜 유명한 1990년대 전설적인 톱 모델이다. 영부인 되기 전 뮤지션으로도 왕성하게 활동했다. 저도 음악을 좋아해서 멋있다고 생각하고 롤모델로 생각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지난 11월 카를라 브루니의 방한이 결정됐다는 소식을 접한 장윤주는 공연 관계자를 통해 인연이 닿게 됐고, 이후 화보촬영과 듀엣, 백스테이지 만남 등을 통해 그녀와 친해졌다고 밝혔다. 공연이 끝나고 3일 뒤 일정 차 프랑스 파리에 가게 됐던 장윤주는 카를라 브루니의 초대를 받아 집까지 방문해 사르코지 전 대통령을 만났음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장윤주는 집이 에덴동산이 된 연유에 대해 “집에서만큼은 극강의 자유로움을 느끼고 싶어 모든 의상을 탈의한다”고 밝히는가 하면, 출산 이후 남편과의 시간을 갖기 위해 물레방앗간과 같은 ‘비밀의 방’을 만들었음을 밝히며 재미를 선사했다.

 

“대한민국 모델계의 전설, 장윤주의 오른팔”이라며 자신을 소개한 김원중은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는 달리 한없이 가볍고 유쾌한 면모를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래퍼 빈지노와 닮은꼴로 유명한 김원중은 “지하철을 탔는데 소녀 둘이 오더니 사인을 해달라고 하더라. 사인을 제 이름으로 했더니 팬 두 분이 사색이 돼서 ‘빈지노 아니냐’고 묻더라. 저 김원중인데요 하니 갔다”고 이에 얽힌 일화를 털어놓아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사이 좋은 선후배 사이인 김원중과 장윤주의 케미 또한 ‘라디오스타’의 관전 포인트였다. 장윤주는 김원중에 대해 “원중이가 보시다시피 가볍고 좀 그렇다. 그런데 모델로는 항상 너무 시크하고 멋있고 그런 사진들만 보이지 않느냐. 사실 이 아이는 미치광이 아니면 돌아이”라고 폭로하며 웃음을 안겼다.

 

김원중은 장윤주의 첫 만남에 대해 “윤주 누나가 처음 만나자마자 포옹하며 ‘네가 원중이구나’라고 말했다. 윤주 누나가 모델 계에서 육감적인 몸매로 유명하다. 첫 만남에 포옹을 했는데 살로 몸매가 다 느껴지더라”고 지나치게 솔직하게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장윤주는 이 같은 김원중의 폭로에 “포옹이 버릇이다. 일부러 느끼라고 밀착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를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둘 다 좀 주책 바가지”라고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반전매력을 보여준 김원중은 알고 보면 아내 바보였다. 아내이자 톱모델인 곽지영에게 경제권을 건네 준 계기에 대해 김원중은 ”첫날밤 준비를 파이팅 넘치게 하는데 곽지영이 ‘오빠, 통장은?’이라고 얘기하더라. 머릿속에서 이성과 감성이 삼천만 번은 싸웠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지금도 아내에게 한 달 용돈으로 50만원을 받아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김원중은 “대중교통 이용해서 큰 돈을 쓸 일이 없다. 술을 마실 때는 아내에게 카드 써도 되냐고 묻는다”며 “아내는 안 쓰는 습관이 박혀있다. 젊은 나이에 결혼을 하다 보니 대출도 좀 받았다. 돈을 아끼고 모아서 대출을 갚으려고 한다”고 털어놓았다.

 

노래는 물론이고 최근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홍진영은 1월 달에 카메라 어플 출시와 후배 가수 제작까지 준비하고 있음을 밝혔다. “첫 주자는 무조건 트로트”라고 강조한 홍진영은 “원래 40대 때 제작을 하려고 했는데, 내가 가장 왕성히 활동할 때 현장에 직접 데리고 가서 과외 느낌으로 시킬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제작에 뛰어들게 된 계기에 대해 털어놓았다.

 

홍진영은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친언니의 근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홍진영은 “방송 후 언니가 이틀 정도 잠을 못 잤다. 계속 댓글만 보고 있더라”며 “어느 날 내 이름을 부르면서 울면서 달려오더니 ‘태어나서 이렇게 관심 처음 받아 봐’라고 하더라. 이틀 동안 3kg이 빠졌다. 티는 안 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 ‘딘딘은 딘딘’ 발표를 앞두고 있는 딘딘은 음원유출을 염려하는 것이 아닌 오히려 적극적으로 장려하면서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딘딘은 음원유출에 대해 “저는 굉장히 좋은 홍보가 아닐까 싶더라. 이미 ‘딘딘은 딘딘’으로 여러 차례 행사를 돌았다. 관객들에게 ‘유포해주세요’라고 부탁을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퍼지더라”고 말했다.

 

딘딘은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도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GD는 자신의 아이돌, 유노윤호를 아빠보다 더 존경한다고 말한 딘딘은 “인간적으로 이 사람보다 대단한 인간미를 가진 사람은 없다. 위인전에 올라와야 한다”고 찬양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딘딘은 가사의 철칙에 대해 “랩 내용이 말이 돼야 한다. 심의를 준수한다”며 “노래를 많은 분들이 들었으면 좋겠다. 돈 자랑, 남 비하는 안하고 싶다”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시종일관 흥으로 가득했던 ‘라디오스타’는 속풀이송 마저 신나는 반전매력으로 가득했다. 장윤주는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부르며 촉촉한 감성을 전달했고 딘딘은 조롱을 칭찬으로 바꾼 ‘딘딘은 딘딘’의 무대를 선보여 수요일 밤을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 역시 흥 넘치는 이들의 기운을 제대로 받았다며 호평을 쏟아냈다. 시청률 역시 소폭 상승하며 앞으로의 상승세를 기대하게 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1부, 2부 모두 6.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민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붐이 임영웅을 등에 업고 붐을 일으키려 했던 결혼식 비화를 공개한다. 붐의 결혼식에 갔다는 김구라는 “임영웅 못 본 것 같은데?”라며 의아함을 드러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
▲사진=MBC ‘원더풀 월드’MBC ‘원더풀 월드’가 본격적인 2막의 시작을 앞두고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과 함께 OTT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뿐만 아니라 OTT에서도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
▲사진 제공=the Life 채널'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외모 때문에 민원까지 받은 최연소 버스기사 ‘민원유발 내 남자’를 위해 김종국과 솔라가 상처 치유에 직접 나선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사진 제공=KBS 2TV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건후가 어엿한 초등학생이 된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서 변진섭이 정치계의 핫이슈에 등극한 소감을 전한다. 윤석열 대통령의 신년 인사 영상에 변진섭의 곡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가 쓰인 것. 변진섭은 “저도 몰랐어요”라며 이 곡이 탄생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전해…
배우 주원이 캐릭터와 하나 된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다.지난 18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봄(권나라 분)과 얽히기 시작한 기주(주원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기주는 봄의 오해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이 가운데 기주는 봄을…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악인들은 속죄할 수 있을까.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9일, 절대 악인들의 변화를 예고하는 2차 단체…
▲사진=tvN ‘눈물의 여왕’ 방송화면 캡처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감초 연기로 웃음을 전하고 있다. 장윤주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백미선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캐릭터에 호흡…
HAPPY &’로 컴백한 엔싸인(n.SSign)이 ‘주간아이돌’을 방문해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한다. 20일(수) 오후 7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엔싸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엔싸인은 매력을 심층 분석하는 코너 ‘셀프로필에게 물어봐…
▲사진제공= JTBC <닥터슬럼프> 16회 방송 캡처‘닥터슬럼프’가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설렘을 선사했다.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가 17일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 남하늘(박신혜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오준혁 감독이 통쾌한 사이다 복수전을 예고했다.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
▲사진 제공=ENA <눈떠보니 OOO>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이 오는 5월 첫 출격한다.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눈떠보니 OOO’(연출 안제민/극본 김정선)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
▲사진제공=아크미디어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가 지난 17일 51회의 대장정을 모두 마쳤다. 최종회에선 가족 각자의 사정이 너무나도 이해가 돼 자신을 희생하면서도, 그런 가족이 또 원망스럽고 지긋지긋했던…
▲사진 제공= the Life 채널'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과거의 왕따 경험을 잊기 위해 화떡남이 된 ‘민원유발 내 남자’와 인싸되고 싶은 ‘아싸 내 남자’가 출연해 역대급 메이크오버에 도전한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배우 주원이 만능 능력치를 뽐내며 주말 밤을 꽉 잡았다.지난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주원은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벤져스는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으며 웃음꽃으로 물들였다.이날 방송에서 주원은 첫 시작부터 모벤져스에게 손 하트 인사를 건네 보는 이들…
▲사진 제공=KBS 2TV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를 위한 린린자매(하린과 예린)의 흥 폭발 쉐킷 댄스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사진제공= 스튜디오지니세 번째 오픈일을 맞은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는 오늘(18일)도 다양한 귀객들의 사연이 대기 중이다. 어떤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차오르는 가운데 주원, 권나라, 유인수, 음문석이 경찰서에 대동한다.밤이 되면 …
▲사진 제공=KBS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가 조혜련, 서경석과 30년 만에 ‘울 엄마’ 동창회를 가진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설레는 마음을 품은 채 꼼데&가르송과 첫 솔로 캠핑에 도전한다. 그러나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예상하지 못한 함박눈에 “3월인데..?”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켜 무슨 일이 벌어진…
▲사진제공=불후의 명곡KBS ‘불후의 명곡’에 트로트 절친들이 대거 출격한다. 총출동한 선후배들이 특유의 입담을 터트릴 것으로 예고되면서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무려 62주 동시간 1위로 ‘土불후천하’…
▲사진제공= 스튜디오지니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유일무이 귀객 전문 사진사의 옷을 입은 주원이 한계 없는 변신의 폭을 또 한번 입증했다.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슬링샷 스튜…
▲사진=풀어파일러4 제공  대망의 시즌4로 돌아온 '풀어파일러4'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인기 예능 '크라임씬'의 인기 배턴을 이을 추리 예능계 스테디셀러의 귀환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3월 28일(목) 저녁 8시에 첫 방송 예정인 '풀어파일…
▲사진제공= SBS ‘7인의 부활’ 3차 티저 영상 캡처‘7인의 부활’ 악을 깨부술 새로운 설계자 메두사는 누구일까.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5일,…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남과여’ 박정화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연출 이유연, 박상민/기획 채널A/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에서 성옥(이설 분)의 절친이자 스포츠 의류모델 ‘류은정’ 역으로 활약을 펼쳤던…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달라졌다. 주방 정리부터 중고 거래까지, ‘몸 다이어트’와 동시에 ‘집 다이어트’에 돌입한 ‘팜유 왕자’의 변화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사진= MBC ‘원더풀 월드’MBC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불법 도박장에서 예리한 눈빛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지난 3…
▲사진제공= SLL·하이지음스튜디오‘닥터슬럼프’ 박형식의 깜짝 청혼은 성공할까.‘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이 15회 방송을 앞둔 15일, ‘우늘커플’ 남하늘(박신혜 분)과 여정우(박형식 분)의 설레는 눈맞춤을 포착했다.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꽃도령 한복 핏에 이현이 “…
채널S '다시갈지도' 김신영 "라스베이거스 이 정도밖에 안되나…
<야한(夜限) 사진관> 만날 때마다 이상했던 주원X권나라, 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형제들, ‘뽀뽀→사랑고백’ …
쇼챔피언’ 우석 & NCT WISH 출격...싸이커스 컴백 무…
KBS2 '슈돌' 차은우, 여심→은우 마음 훔치는 '육아 천재…
JTBC '닥터슬럼프' 종영까지 단 2회, ‘굿바이’ 비하인드…
MBC '라디오스타'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와 '파친…
新예능 ‘맥미남’ 솔라 “우리 엄마 생각 나” 아이 둘 맘 ‘…
KBS2 '슈돌' 바다&루아 모녀, 끼 터졌다! 무대 휘어 잡…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