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을지 태극연습 복합재난 실제훈련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제공=은평소방서


서울 은평소방서(서장 정재후)는 지난 29일 오후 3시 은평스카이뷰 자이에서 을지태극연습 복합재난 실제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훈련은 은평스카이뷰 자이 아파트 3층 내부에서 원인 미상의 화재가 발생하여 자이 자위소방대는 대피유도 및 옥내소화전 점유 후 방수 전개를 실전과 같이 실시했다. 소방지휘차, 구조버스, 고가차, 굴절차 등 6대 차량과 20여 명이 동원되어 3층 인명구조와 어린이집 인명대피 및 인명검색을 실시하였다.


훈련 실시 후 은평스카이뷰 자이 관계자를 지상 놀이터에 집결하여 훈련 총평과 소화기 사용법을 교육하며 마무리하였다.

신연희 재난총괄팀장은 "유관기관의 긴밀한 협조와 효율적인 역할분담으로 실제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참가자들을 격려했으며, "지속적인 소방훈련을 통해 재난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으로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 전했다.




<김주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사회/패션 목록

▲사진=굳피플 제공 배우 이영애, 김선아, 양세종 등의 소속사 굳피플(대표 김혁경)이 사회 공헌 기부 캠페인 ‘세븐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한 ‘굿리드 캠페인’이 큰 반향을 일으켰다.   ‘굿리드 캠페인’은 지난 1월부터 연예기획사 굳피플, 출판사…
▲사진=E-CUT 감독을 위하여 웹자보배우 정태우와 이윤지가 ‘E-CUT 감독을 위하여’ 프로젝트를 통해 단편영화 제작에 참여한다. 본 프로젝트는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와 서울교통공사 국제지하철영화제가 주관하여 제작비를 지원하고 배우는 재능기부로 출연하는 단편영화 제작지원…
▲사진=안탈리아 해변터키문화관광부(Turkish Ministry of Culture and Tourism)는 터키의 대표 휴양지 중 하나인 ‘안탈리아(Antalya)’의 202개의 해변이 친환경 해변에만 주어지는 블루 플래그(Blue Flag)를 획득하며 단일 지역 대…
▲사진=(왼쪽)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 이경옥회장,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염기훈 선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이종화 본부장K리그에서 레전드로 손꼽히고 있는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의 염기훈 선수가 저소득가정 환아 지원에 전격 나섰다.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
▲사진제공=은평소방서서울 은평소방서(서장 정재후)는 지난 29일 오후 3시 은평스카이뷰 자이에서 을지태극연습 복합재난 실제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훈련은 은평스카이뷰 자이 아파트 3층 내부에서 원인 미상의 화재가 발생하여 자이 자위소방대는 대피유도 및 옥내소화전 …
▲사진제공=카린(CARIN)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브랜드 뮤즈이자 여배우 수지와 함께 진행한 서머 시즌 화보 ‘얼반드림(Urban Dream)’을 공개했다. 여배우의 일상을 포착한 듯한 이번 화보는 오렌지, 그린컬러의 비비…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재단이 성장해온 70년 역사를 담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70년사』 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식을 지난 27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개최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
▲사진제공=페루관광청페루관광청은 남미 3대 축제이자, 페루 최대 행사인 태양제 ‘인티라미(Inti Raymi)’ 축제가 오는 6월 24일부터 9일간 잉카제국의 마지막 수도 쿠스코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인티라미는 잉카시대의 태양 숭배 사상을 엿볼 수 있는 태양제로 ‘인티…
▲사진=세븐틴지난 5월 26일(일) 데뷔4주년을 맞은 세븐틴이 팬클럽(캐럿)의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실시하는 “집다운 집으로” 캠페인에 기부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취약한 주거환경에서 안전과 건강을 위협 받으며 살고 …
▲사진=크리스 조던 : 아름다움 너머 부산전 포스터플라스틱 쓰레기로 가득 찬 알바트로스 사진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은 작가 크리스 조던의 작품이 부산을 찾는다. 재단법인 숲과나눔(이사장 장재연)이 주최하고 플랫폼C가 주관하는 이번 <크리스 조던 : 아름다움 너머&g…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6월호를 통해, 독보적인 패셔니스타 윤승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윤승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데이즈드&g…
- 홈페이지제작와 네이버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 1+1 이벤트- 광고업체 없이 스스로 SNS광고하는 방법 안내- 홈페이지는 PC, 모바일, 반응형으로 제작홈페이지업체 비긴스페이스는 50만원으로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제작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
▲사진=홍콩 익스프레스 항공기- 서울(인천)/부산/제주 - 홍콩 노선 최저 6만5900원부터- 편도, 총액 운임 기준 5월 26일까지 특가 세일 진행      홍콩 국적의 저비용 항공사 홍콩 익스프레스(HK Express)가…
▲사진='포스터' 같이 잇는 가치- 서울문화재단 ,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공존을 위한 문화예술 포럼 - 5 월 31 일 ( 금 )~6 월 1 일 ( 토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크레아에서 개최- 김원영 변호사 , 장혜영 감독 공동기획 ... 유튜버 , 예술단체 등 다양한 패…
▲사진설명=제3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포스터 전국 소외계층 아동들이 들려주는 따뜻한 삶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고자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이 함께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적으로 ‘제3회 어린이 Dream 백…
▲사진제공=부천소방서지난 10일 15시경 부천시 송내동 인근 성주산에서 담뱃불이 원인으로 추정되는 산불이 발생했다. 다행히 인근을 지나던 학생의 빠른 신고로 약 10㎡정도의 면적만 소실되며 화재가 진압됐다. 화재현장 주변에는 피우다 버려진 담배꽁초를 쉽게 찾을 수 있었…
▶ 크라우드 펀딩 형태로 예술 프로젝트를 후원하는 < 소소한 기부 > 참여 프로젝트 모집▶ 6 월 7 일 ( 금 ) 까지 서울문화재단 기부 플랫폼 < 아트서울 기부투게더 > 홈페이지에서 접수▶ 다양한 주제의 프로젝트와 일반 시민 , 학생이 주체인 …
▲사진=조정 경기에서 2관왕 차지한 김태희(19, 경기) 선수밀알복지재단 '점프(Jump, 이하 점프)' 소속 선수들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전북 익산에서 펼쳐진 제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총 3개의 메달을 목에 걸었다.실내조정 종…
▲사진제공=은평소방서서울 은평소방서(서장 정재후)는 지난 15일 16시 41분경 은평구 불광로에 위치한 상가 건물 옥상 전선에 화재가 발생하였으나 관계인이 주택용소화기와 보이는 소화기로 조기에 화재를 진압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당시 건물 옥상의 화재가 발생한 전선 옆에…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지리산에서 찾아 나선 한국식바비큐…
'태양의 계절' 오창석, 폐인 벗고 '환골탈태'! 자신감 충전…
‘바람이 분다’ 김영재, 다정다감 현장 비하인드 공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플 땐 역시 이탈리아 음식이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마…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 반 고정 장영란과 함께 …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
‘태양의 계절’ 오창석, 타고난 사업 감각! 주식 투자로 10…
‘쇼챔피언’ 상반기 결산 하이라이트! 2019 상반기 챔피언송…
‘주간아이돌’ 아이돌 유망주 에이티즈-원어스 출연! MC 조세…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