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홍, 뮤지컬 ‘그리스’ 웃음 제조기 활약! 감초 연기 완벽 소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굳피플 제공, 오디컴퍼니 제공


배우 임기홍이 뮤지컬 ‘그리스’에서 웃음 제조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작품 흥행에 일조하고 있다.

 

임기홍은 ‘그리스’에서 10대들의 우상인 라디오 DJ 빈스 폰테인을 맡아 등장할 때마다 큰 웃음을 선사한다.

 

그의 재기발랄한 표정과 흥이 넘치는 춤사위는 ‘그리스’의 생동감 가득한 즐거움을 형성한다. 임기홍은 작품에 완벽하게 몰입해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탄탄한 내공의 배우다.

 

덕분에 빈스로 완벽히 옷을 갈아입은 그의 말 한 마디와 몸짓 한 동작마다 관객석에서는 웃음이 터진다는 후문이다. 임기홍은 빈스가 극중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웃음기 있는 인물이지만 마냥 가볍지 않게 구현하며 남다른 연기 구력을 뽐낸다.

 

그는 이야기 흐름에서 튀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탁월한 연기 감각을 구사한다. 임기홍이라는 배우의 열연 덕에 현재 ‘그리스’는 흥행 중이다.

 

임기홍은 16일 소속사 굳피플을 통해 “빈스 폰테인은 1950년대 유명한 록스타이자 라디오 DJ로 10대들의 우상”이라면서 “오늘을 즐기자는 생각을 가진 인물이기 때문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하게 연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매공연마다 분위기에 맞게 빈스 연기를 조금씩 다르게 하고 있다”면서 “관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함성을 유도하거나 말이나 제스처도 자유롭게 하려고 한다”고 빈스 역할을 연기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음을 전했다.

 

임기홍은 가장 애착이 가는 장면으로 극중 노처녀 교사 미스 린치와의 로맨스를 꼽았다. 그는 “이번에 제작진이 새롭게 시도를 한 건데 빈스와 린치의 로맨스가 재밌을 것”이라면서 “그동안 작품 하면서 로맨스 연기가 없었는데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수 있어서 즐겁게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기홍은 “’그리스’는 누구나 공감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라면서 “공연을 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니 많이 봐주셨으면 한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2001년 데뷔한 임기홍은 공연계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은 배우다. 최근 연예기획사 굳피플과 전속계약을 맺은 그는 ‘그리스’ 외의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영화, 드라마, 공연 가리지 않고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임기홍은 “틀에 박히지 않은 연기를 추구하려고 한다”면서 “어디에 얽매이지 않고 어떤 역할을 하더라도 ‘저렇게 연기할 수 있구나’를 보여주고 싶다”고 연기 소신을 밝혔다.

 

또 그는 “어떤 역할이든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공연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대중 분들에게 임기홍이라는 배우의 얼굴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기홍이 열연 중인 ‘그리스’는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오는 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박미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생활/문화 목록

▲사진=2019 허브콘서트 포스터사단법인세계어린이선교회총회는(대표 한원섭) 범종교계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외가정을 품는 기부 음악회 – 2019 허그콘서트를 개최…
▲사진=배우 노현희배우 노현희가 각별한 ‘연극 사랑’의 마음을 고백했다.노현희는 “연극은 내가 공연을 하는 것이 아니고, 살아 있는것이고, 나의 일상이며 일부”라…
▲사진=가수 박기영슈퍼 디바 박기영이 매직(magic) 콘서트를 예고했다.데뷔 22년차 가수 박기영이 오는 12월 1일(일) 오후 5시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조…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인천국제공항이 재즈의 계절을 맞아 국내 실력파 재즈밴드를 초청,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가을 감성 물씬 풍기는 '낭만가득 재즈콘서…
▲사진=CJ문화재단 연말 공연 시리즈 포스터연말을 앞두고 CJ문화재단에서 기획 및 지원하는 ‘튠업 스테이지’ 공연이 줄지어 열린다. CJ문화재단이 10년…
▲사진=’3인 3색 From Now On‘ 콘서트 포스터조성모 박기영 김태우 자타 공인 국민 보컬 세사람이 콜라보 콘서트로 처음 뭉친다.(2019 조성모 박기영 …
▲사진=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시즌10 포스터김제동이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의 열 번째 시즌으로 관객들과 만난다.지난 2009년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해 10…
▲사진='세상의 중심에서' 오프닝 행사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 문래예술공장이 GS홈쇼핑과 협력해 ‘2019 문래창작촌 지원사업 MEET(이하 ‘MEET 20…
▲사진=제15회 락락페스티벌 포스터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오는 14일(목) 저녁 7시 경기도 수원SK아트리움에서 나눔콘서트 ‘제15회 …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가 사회적가치 실현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한 청년예술가들의 음악축제 'Artport Youth Festival’이…
▲사진제공=인천공항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가 10월 축제시즌을 맞아 클래식공연단 '플리에 아트'를 초청, 제2여객터미널 노드정원에서 한달간 고전무용의 정수인…
▲사진=알폰스무하포스터도심 속 대형 미술 전시공간 마이아트뮤지엄이 올 가을 서울 강남 삼성동에 개관한다. 마이아트뮤지엄 개관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픈전으로 아르누보…
▲사진=<서교레코즈 ‘뉴플레이리스트(New Playlist)’>포스터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은 인디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형 음악 페스티벌…
▲사진=렌드 미 어 테너 포스터배우 박준규가 브로드웨이 명품 코미디 연극‘렌드미어 테너(lend me a tenor)’에 도전한다.박준규는 오는 10월 25일부터…
▲사진='제10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포스터전세계 1,100만 어린이들의 캐통령 '캐리언니'가 국내 최대 나눔축제 '제10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서 관람객들과…
▲사진=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포스터'에일리', '이달의 소녀', SG워너비 '이석훈' 등 국보급 K팝 가수들이 국내 최대 나눔문화축제 '제10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사진제공=인천공항인천공항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공항을 찾은 방문객과 상주직원에게 평소 접하기 힘든 하프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9월 상…
▲사진=CJ문화재단 Tune Up Jazz Stage with Kevin Harris Project 공연 포스터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버클리 음대 출신 뮤…
▲사진=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포스터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8월31일과 9월1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1…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대한외국인> I.O.I 출신 김소혜, 김희애 딸로 스크린 데…
'청일전자 미쓰리' 종영까지 D-1, 청일전자 청소기 대박 내…
'조선로코-녹두전' 김소현X장동윤 모든 진실 알게 된 애틋한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일랜드 록스타의 최애 음식 곱창…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역시 연기퀸! 심장 찢기는 맴찢 오…
‘동백꽃 필 무렵’ 김선영-김미화 그리고 까멜리아에 모인 옹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일랜드 친구들의 부산 국제 영화…
신예 이세희, tvN ‘유령을 잡아라’ 출연, 시청자 시선 강…
‘런닝맨’ 서은수, 전천후 활약으로 포텐 터졌다
'조선로코-녹두전' 뒤얽힌 운명의 장동윤X김소현, 드디어 복수…

e뉴스페이퍼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5길 6 센터빌딩15층 1573호 12폰트 (우)07333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