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홍, 뮤지컬 ‘그리스’ 웃음 제조기 활약! 감초 연기 완벽 소화


19-05-16 16:38






▲사진=굳피플 제공, 오디컴퍼니 제공


배우 임기홍이 뮤지컬 ‘그리스’에서 웃음 제조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작품 흥행에 일조하고 있다.

 

임기홍은 ‘그리스’에서 10대들의 우상인 라디오 DJ 빈스 폰테인을 맡아 등장할 때마다 큰 웃음을 선사한다.

 

그의 재기발랄한 표정과 흥이 넘치는 춤사위는 ‘그리스’의 생동감 가득한 즐거움을 형성한다. 임기홍은 작품에 완벽하게 몰입해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탄탄한 내공의 배우다.

 

덕분에 빈스로 완벽히 옷을 갈아입은 그의 말 한 마디와 몸짓 한 동작마다 관객석에서는 웃음이 터진다는 후문이다. 임기홍은 빈스가 극중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웃음기 있는 인물이지만 마냥 가볍지 않게 구현하며 남다른 연기 구력을 뽐낸다.

 

그는 이야기 흐름에서 튀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탁월한 연기 감각을 구사한다. 임기홍이라는 배우의 열연 덕에 현재 ‘그리스’는 흥행 중이다.

 

임기홍은 16일 소속사 굳피플을 통해 “빈스 폰테인은 1950년대 유명한 록스타이자 라디오 DJ로 10대들의 우상”이라면서 “오늘을 즐기자는 생각을 가진 인물이기 때문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하게 연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매공연마다 분위기에 맞게 빈스 연기를 조금씩 다르게 하고 있다”면서 “관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함성을 유도하거나 말이나 제스처도 자유롭게 하려고 한다”고 빈스 역할을 연기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음을 전했다.

 

임기홍은 가장 애착이 가는 장면으로 극중 노처녀 교사 미스 린치와의 로맨스를 꼽았다. 그는 “이번에 제작진이 새롭게 시도를 한 건데 빈스와 린치의 로맨스가 재밌을 것”이라면서 “그동안 작품 하면서 로맨스 연기가 없었는데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수 있어서 즐겁게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기홍은 “’그리스’는 누구나 공감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라면서 “공연을 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니 많이 봐주셨으면 한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2001년 데뷔한 임기홍은 공연계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은 배우다. 최근 연예기획사 굳피플과 전속계약을 맺은 그는 ‘그리스’ 외의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영화, 드라마, 공연 가리지 않고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임기홍은 “틀에 박히지 않은 연기를 추구하려고 한다”면서 “어디에 얽매이지 않고 어떤 역할을 하더라도 ‘저렇게 연기할 수 있구나’를 보여주고 싶다”고 연기 소신을 밝혔다.

 

또 그는 “어떤 역할이든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공연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대중 분들에게 임기홍이라는 배우의 얼굴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기홍이 열연 중인 ‘그리스’는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오는 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박미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생활/문화 목록

▲사진=CJ나눔재단 창작뮤지컬 ‘HeShe태그 시즌 3 여유’ 공식포스터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10월 25일 오후 6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청소년 …
▲사진=일라이나이 트리오 ‘베토벤, 조화와 균형을 찾아서’ 포스터일라이나이 트리오가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2020년 10월 31일부터 베토벤 피아노 트리…
시각예술분야 전문 레지던시인 금천예술공장 작가의 작업실이 단 3 일간 시민에게 공개된다 . 코로나 19 로 축소된 전시 관람 기회를 만회하고자 입주 작가의 기획전…
▲사진=다음 시 페스티벌 포스터서울문화재단 ( 대표이사 김종휘 ) 과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 단장 김경환 ) 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 다음 시 페…
▲사진= ‘중국 현대미술 한국 교류전-예술과 평화’ 기획 전시회 포스터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이범헌, 이하 한국예총)가 주관하고 서울시가 …
▲사진=‘하얀 비’ 공연 포스터공연창작소 공간은 연극 ‘하얀 비’를 한양레퍼토리씨어터(대학로)에서 10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무대에 올린다.연극 ‘하얀 비…
▲이미지=한국공연예술자치규약 전국 워크숍 포스터‘2020 연극의 해’ 14가지 사업 가운데 안전한 창작환경 조성을 목표로 추진되는 ‘한국공연예술자치규약(Korea…
▲사진=포스터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나윤경)은 ‘제22회 양성평등 미디어상’ 후보작에 대한 공모를 진행한다고 24일(목) 밝혔다.여성가족부가 …
▲사진=‘2020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 포스터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과 전통연희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전통연희축제(이하 전통연희축제)’가 1…
▲사진=포스터경기도 이천 소재의 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에 입주한 도자기 공방과 갤러리를 중심으로 도자기 작품과 미술작품을 전시, 체험, 홍보, 판매를 방문객들과 …
▲사진=‘유에민쥔 한 시대를 웃다!’ 메인 포스터 중국 현대미술 거장 유에민쥔(岳敏君, Yue Minjun)의 국내 첫 대규모 개인전 ‘유에민쥔 한 시대를 웃다!…
▲사진=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뮤지컬 ‘메리골드’ 공연 포스터 극단 비유(단장 신경혜)와 생명존중교육협의회(이사장 이주희)가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각…
▲사진=비정형의 미 포스터서울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관장 허성미) 1F 그랜드관에서 박용인, 서정태, 신명범, 신범승, 이중희 5人의 ‘비정형의 美’ 전시를…
▲사진=2020 전국풍물상설공연 ‘어울마당 풍물세상’ 포스터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정성숙)은 2020 전국풍물상설공연 <어울마당 풍물세상&g…
▲사진=‘MOM이 자유롭DAY~’ 공연 포스터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윤창희)은 육아로 문화생활을 즐기기 힘든 8세 미만의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이 잠시라도 육아에서…
▲사진=‘유비호 개인전: 미제 Incomplete’ 포스터 대안공간 루프가 8월 30일까지 ‘유비호 개인전: 미제Incomplete’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전…
▲사진=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캐릭터 포스터 눈길을 사로잡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아트웍, 참신한 소재로 빚어낸 흥미로운 시놉시스, …
▲사진=도자회화 오만철 작가 작품흙으로 빚은 도판에 한국적 이미지를 넣는 방법으로 새로운 도자회화 장르를 실현 중인 오만철 작가는 “흙⋅불⋅ 혼이 빚어낸 소나무와…
▲사진=한국민속촌이 야간개장 특별공연인 ‘연분’,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전경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야간개장 특별공연 ‘연분’을 새롭게 선보인다.야간개장을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무섭…
JTBC 새 수목드라마 <런온> 오는 12월 16일 첫 방송 …
JTBC '18 어게인', 극과 찰떡인 OST들의 향연! 시너…
JTBC ‘18 어게인’ 김하늘-이도현, 애틋 입맞춤 엔딩! …
‘도도솔솔라라솔’ 설렘 자극 ‘현실 남사친’ 신인 윤종빈에 주…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강은탁, 가로막…
신박기획의 첫 여성그룹 환불원정대, ‘DON’T TOUCH M…
SBS <펜트하우스> 최예빈,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 신고식! …
JTBC <사생활> 오늘(28일) 밤, 김영민의 거대한 야망 …
'좀비탐정' 황보라 종영 소감 "’K-줌마’ 역할 새로운 도전…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 발송시에는 e뉴스페이퍼 (02-785-4018) 전화후, 발송하셔야지 반송이 되지 않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