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 채널십오야 '찐팬구역' 차태현, 롤러코스터급 감정 변화! 인교진, 겨지니의 촌철살인! 제대로 물만났다!


24-04-09 09:43





▲사진 제공=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이 이글스의 개막전 경기를 관전한 가운데 이글스 찐팬 차태현-김태균-인교진-이장원과 트윈스 찐팬 홍경민-신소율의 롤러코스터 같은 실시간 감정기복 응원전이 펼쳐지며 야구를 좋아하는 팬뿐만 아니라 야구를 모르는 시청자에게도 웃음을 선사했다.


8일(월) 첫 방송된 ENA&채널십오야 신규 예능 ‘찐팬구역’ (연출 박인석/작가 강윤정/제작 스튜디오 수파두파, 에그이즈커밍)은 ‘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걸고 사는 찐팬들의 처절한 응원기로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 첫 시즌은 한화이글스 팬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1회는 2024 KBO리그 개막전 응원으로 이글스 찐팬 멤버 차태현, 김태균, 인교진, 이장원과 중립MC 조세호, 이글스 특파원 김환이 활약했으며, 맞대결 게스트로 LG 트윈스 찐팬 홍경민과 신소율이 출격했다.


이글스 국민 골수팬 차태현은 응원가를 부르며 하이텐션으로 녹화장에 들어섰다. “너무 떨린다”고 말하며 “오늘만 이기면 된다. 첫 단추가 중요하거든요”라는 모습으로 등장부터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차태현은 찐팬 멤버 중 두번째로 도착한 인교진과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응원가로 대동단결 팀워크를 보여주며 첫 인사를 나눴고, “그동안 얼마나 힘드셨습니까”라며 진심 어린 위로를 나눴다. ‘왕의 귀환’이라 불리는 류현진의 시범경기 관전평을 흥분한 상태로 쏟아내는 차태현의 모습에 인교진 역시 텐션을 끌어 올리기 시작했고, 세 번째 멤버 이장원도 차태현, 인교진과 동일하게 류현진 선수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세 쌍둥이 같은 모습으로 시작부터 행복지수만랩을 과시했다. 조세호는 중립구역 MC답게 이글스와 트윈스 유니폼을 반쪽씩 입고 등장해 찐팬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


차태현은 “꼴찌만 하니까 이런 날이 오네”라며 ‘찐팬구역’ 출연 소감을 전했다. 빙그레 이글스 시절 어린이 회원 출신인 차태현과 유년 시절 6대 0으로 지고 있던 상황에서 역전승을 한 경기를 보고 팬이 된 인교진, 99년 카이스트 재학 시절 한화가 우승한 뒤로 한화의 팬이 됐다는 이장원까지 모이자 조세호는 애정도 확인 퀴즈로 “9, 10, 10, 10, 9는 무엇을 뜻하는 숫자일까?”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차태현은 한치의 고민없이 “꼴등”, 인교진 역시 “한화 순위”라 답해 오히려 조세호는 “이런 실례가 어딨어”고 민망해했다.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이글스의 순위를 뜻하는 숫자들을 짚은 조세호에 차태현은 “올해는 1등! 우승 못할 이유가 없다”고 류현진 선수를 필두로 화려한 선수 라인업을 꼽으며 우승을 확신했다. 이때 지난 해 우승팀인 트윈스의 유니폼과 굿즈를 풀 장착한 홍경민과 신소율이 등장해 시작부터 조세호와 찐팬 멤버들의 견제를 받았다. 신소율은 커다란 캐리어 가득 트윈스의 유니폼과 굿즈들을 가득 채워와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잠실 야구장에 직관하러 나가 있는 이글스 특파원 김환과의 영상 통화로 현장의 분위기까지 생생하게 전하며 개막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고, 인교진은 “트윈스 0점”을, 홍경민은 “5~6회 류현진 선수의 무실점 호투, 7~9회 사이 트윈스가 3점을 낼 것”이라며 승패 예측부터 한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글스 선발 선수 라인업을 확인하며 해설위원 못지 않은 분석을 하는 홍경민을 향해 차태현은 “우리 은원이 이야기 하는 거야? 너희 팀이나 신경 써. 별꼴이야”라며 견제해 웃음을 안겼다.


경기가 시작됐고, 트윈스의 실책에 전원 기립해 행복해하는 이글스 찐팬 멤버들. 인교진은 “마음이 아주 넓다. 관중한테 공을 던져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고, 차태현은 한술 더 떠 “그럴 거면 사인을 해서 주지”며 홍경민과 신소율의 심기를 건드렸다. 하지만 도루를 시도하는 한화 선수의 아웃 사인에 비디오 판독이 진행됐고, 일희일비하는 이글스 찐팬 멤버들의 모습에 조세호와 홍경민, 신소율은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투수석에 류현진이 등장하자 “이겼다!”를 외치는 멤버들의 모습에 홍경민과 신소율은 씁쓸한 미소와 함께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12년 만의 복귀전을 시작한 류현진의 깔끔한 투구에 감동한 멤버들은 의기양양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홍경민이 홍창기 응원가를 직접 작곡해 헌정했음이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경민은 ‘흔들린 우정’ 이후 최대의 아웃풋이었다고 자평해 웃음을 안겼다. 매 순간 솔직한 감정 표현으로 야구팬들의 마음을 대변한 차태현, 나긋나긋한 충청도식 화법으로 촌철살인 멘트를 날린 인교진과 극 I 성향이지만 조곤조곤 할 말은 다 하는 이장원이 관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3회 초 0대 2 상황에서 이글스의 페라자 선수가 1점을 냈지만 승리의 기운은 점차 트윈스 쪽으로 기울었다. 홈에서 아웃 되는 상황이 반복되면서 급격하게 다운되는 이글스 찐팬 멤버들의 모습에 웃음이 터졌다. 이글스의 영원한 4번타자라 불리는 김태균이 예정된 스케줄 소화 후 합류해 완전체로 개막전 관람을 이어갔고, 잠실 경기장에서 직관을 하고 있던 이글스 찐팬 신원호 PD는 화상 통화로 분위기를 전하며 “많은 사람들이 비웃지만 우리는 우승전력이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글스가 뒤쳐지는 상황에서 김태균은 “경기가 지고 있는 상황에도 자리를 지켜달라. 선수들에게는 그게 많은 힘이 된다”고 팬들에게 당부를 전했다. 그 말에 응답하 듯 팬들은 경기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키며 이글스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이글스와 트윈스의 개막전은 최종 스코어 2대 8로 트윈스의 승리로 끝났다. 하지만 이글스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함께 ‘찐팬구역’의 다음 방송이 될 롯데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켰다.   


이에 대해 ‘찐팬구역’ 방송 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오~ 신기 저기 가보고 싶다”, “인교진 멘트 우리집인 줄”, “충청도식 조롱 머신 일. 기싸움 너무 웃겨”, “신소율 너무 귀여워. 응원가 맘껏 부르셔요”, “다시 연승 가자”, “왜 웃긴데 눈물이 나오지”, “엔딩 장면 너무 좋다 페퍼톤스 브금까지 완벽”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팬이 주인공인 최초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은 매주 야구 없는 월요일 저녁 7시 ENA에서 방송되며, 채널십오야 유튜브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박미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MBC '수사반장 1958''수사반장 1958' 배우 이현서의 열연이 안방극장의 이목을 사로잡았다.지난 2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 연출 김성훈/ 극본 김영신/ 크리에이터 박재범/ 제작 ㈜바른손스튜디오) 4회에서 …
▲사진 제공=tvNtvN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아찔한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오는 5월 1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 29일,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
▲사진 제공=KBS 2TV ‘싱크로유’KBS 2TV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가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의 커버 곡이 담긴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그런데 이중에 AI가 부른 곡이 있다고 해 공개와 함께 뜨거운 화제다.오는 5월 10일, 17일 밤 …
▲사진제공=스튜디오지니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의 오늘(29일)의 귀객은 바로 사진관 가드 음문석이다. 그런데 사진관을 찾은 그의 비주얼이 심상치 않다.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 (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사진 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 지춘희 디자이너가 ‘완벽주의의 결정체’로 한국 1세대 디자이너의 포스를 제대로 발산했다.지난 28일(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사진 제공=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의 푸른 피 야구 신생아 에스쿱스가 라이온즈로부터 시구 제안을 받은 사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본격 찐 팬들의 처절 응원기 ENA&채널십오야 신규 예능 ‘찐팬구역…
▲사진=<설록-네 가지 시선> 제공  '박학다식 입담꾼' 장항준이 말아주는 역사 비하인드 토크쇼 '설록-네 가지 시선'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 출사표를 던졌다.오는 5월 7일(화) 저녁 8시에 첫 방송되는 신규 예능 '설록-네 가지 …
▲사진제공= ENA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로 돌아오는 박준우 감독이 이번 작품의 신의 한 수를 직접 밝혔다. 바로 반전 캐스팅이다.오는 5월 13일(월)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
▲사진=쿠팡플레이이청아가 ‘하이드’를 마무리했다.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에서 문영(이보영 분)의 친절한 이웃으로 시작해 예상치 못한 반전 빌런으로 등극하는 활약을 펼치며 빈 틈 없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한 배우 이청아가 ‘하연주’ 캐릭터의 마지막까…
▲사진제공=JTBC‘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가 이제껏 본 적 없는 쌍방 구원 로맨스를 예고했다.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
배우 이유비가 유려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흐름을 이끌었다.지난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는 엄마 지숙(김현 분)을 다시 만난 모네(이유비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 가운데 엄마를 찾기 위해 찬성 집에 들어선 모네는 아침 준비…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진심이 통했다. ‘팜유 막내’ 이장우의 무모한 선언인 줄 알았던 팜유의 건강한 몸 만들기 결과가 그 베일을 벗었다. 팜유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이 만들어낸 ‘환골탈태’가 안방에 감…
▲사진 제공=tvNtvN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아찔하게 설레는 경로 이탈을 시작한다.오는 5월 1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 27일, 설렘과 열정으로 가득한 대치동의…
▲사진제공=스튜디오지니배우 주원과 박기웅이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을 통해 재회한다. 모두가 기다렸던 만큼,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완벽한 연기 합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 (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OBS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토크쇼 ‘신들의 하이텐션’ 5월25일 상암동 DDMC사옥 OBSW 스튜디오에서 첫 촬영을 진행한다. ‘신들의 하이텐션’ MC는 신성훈 감독의 부캐 ‘유아’가 진행을 맡는다. 이어 고정 패널에는 25년 베테랑 점술가 김성완 선생과 김종…
▲사진제공=불후의 명곡KBS ‘불후의 명곡’ 록의 전설 김경호의 명곡이 재해석 된다. 새로운 고음의 신이 탄생한다.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무려 68주 동시간 1위로 ‘土불후천하’를 이어가고 있는 최강 예능 프로그램. 오늘(27일)…
▲사진 제공=KBS 2TV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희율이 아빠 문희준의 H.O.T. 활동 당시의 시그니처 포즈를 완벽하게 따라해 ‘본투비 아이돌’다운 소화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SBS ‘7인의 부활’ 9회 방송 캡처‘7인의 부활’ 거대해진 ‘악’의 연대에 맞선 이준의 반격이 시작됐다.지난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9회에서는 매튜 리(=심준석/…
‘쇼챔피언’이 24일부터 오후 5시 MBC every1과 MBC M에서 동시 생방송 된다. 24일 ‘쇼챔피언’은 동시 편성을 기념하여 ‘모두의 K-POP’을 주제로 진행된다. 글로벌 팬들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K-POP 아티스트의 무대가 ‘쇼챔피언’에서 펼쳐진다.먼…
▲사진제공=스튜디오지니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 주원이 그토록 고대하던 35번째 생일을 맞았지만, 그와 동시에 그의 영혼이 온데간데없 사라지면서 또 한 번의 충격 전개가 화요일 밤을 뒤흔들었다.지난 23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권혁수가 알고 보니 ‘부평 마동석’이라는 사실이 공개된다. “친구들 나쁜 짓도 못 하게 했다”라는 권혁수의 100kg 학창 시절 미담에 김구라는 “예사 움직임이 아냐”라며 엄지척을 올렸는데, 무슨 사연인지 궁금케 한…
▲사진제공= ENA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성태-이호철-문희가 새로운 ‘원팀’ 케미를 선보인다. “TCI 5인방이 함께하는 순간, 예상치 못한 웃음과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란 제작진의 전언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정이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최근 과감하고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시도한 화보로 시선을 집중시켰던 정이서가 또 한번 출구 없는 매력으로 가득 채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공개된 사진 속 정이서는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
▲사진제공=JTBC‘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첫 방송을 열흘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
▲사진 제공=KBS 2TVKBS 50주년 대기획 ‘지구 위 블랙박스’가 국내외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 쾌거가 잇따르며, 국내 방송 프로그램의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지난해 10월 4부작으로 방송된 KBS 공사창립 50주년 대기획 ‘지구 위 블랙박스’(연출 구민정)는 거주…
▲사진 제공=tvNtvN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설레는 경로 이탈을 시작한다.오는 5월 1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 24일, 10년 사제(師弟) 관계의 경로 변경을 …
▲사진제공=MBC‘수사반장 1958’이 돌아온 웰메이드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MBC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이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예고한 기대작답게, 단 2회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뉴진스 다니엘, 출국길 공항패션… 사랑스러움의 정석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한 ‘엘르 5월호 …
드리미, 홈쇼핑 문의 폭주한 ‘L10s 히트’ 28일 GS홈쇼…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2024년 제58회 포럼 본 개최
송경아, 키움히어로즈 시구자 선정…오늘(24일) 서울 고척스카…
초록우산-인천국제공항공사, 특수학교아동 위해 달리는 '202…
파블로항공, 美 세계 최대 무인이동체 전시회서 드론쇼 기체 라…
김병준 사랑의열매 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한국사회투자-중앙사회서비스원, 투자역량 강화 아카데미‘소링아…
‘쇼챔피언’ 오후 5시 MBC every1&MBC M 동시 편…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