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극본 정형수/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에서 두학(장동윤 분)의 가족이 모시는 주인집의 2대 독자 ‘최철웅’ 역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자랑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배우 추영우가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추영우는 이번 작품으로 데뷔 이래 가장 짧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극중 1980년대 청춘으로 완벽히 동화돼 첫 등장했다. 까맣게 그을린 피부, 일명 ‘까까머리’로 불리는 헤어, 그 시절의 교복까지 100% 소화하며 신선한 변신에 성공한 것. 풋풋한 청춘이자 시대의 향수를 부르는 80년대 고등학생 시절의 철웅을 흠잡을 데 없이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 시작했다.
이후 시간이 흐르고 대학생이 된 철웅은 짧은 머리에서 벗어나 이마를 덮는 장발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동시에 멋쟁이 대학생의 패션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등학교 시절보다 뽀얘진 얼굴에 많이 기른 머리, 점퍼와 니트, 티셔츠 등의 아이템만으로도 훈훈한 대학생 패션을 완성하며 새로운 분위기로 캐릭터에 신선함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최근에는 이마를 훤히 드러낸 ‘깐 머리’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훤칠한 수트핏을 자랑하며 철웅이 지닌 매력을 한껏 배가시키고 있다. 청량함이 물씬 풍겼던 고등학교 시절부터 어엿한 성인으로 성장한 현재까지 철웅의 다양한 면모를 담아내며 변화무쌍한 소화력을 보이고 있는 추영우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6회는 오늘(2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지혜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제휴 송출 : 다음&카카오뉴스 / 구글뉴스 ㅣ 제휴 및 광고문의 : news@purpress.co.kr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5층 12FONT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