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황민경 팬, 생일 기념 취약계층아동 위한 기부금 전달


23-06-02 10:05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서 배구선수 황민경의 개인 팬이 6월 2일 황민경 선수의 생일을 기념하여 취약계층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황민경의 개인 팬은 황민경의 6월 2일 생일을 기념하는 602,000원을 나눔하였으며, 전달된 나눔은 NGO단체 희망조약돌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에 소속되어 있는 황민경은 지난 2008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에 입단하여 GS칼텍스를 거쳐 2017~2023년 현대건설 소속으로 활동 후 최근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에 합류했다. 황민경은 지난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배구 주역으로 동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배구선수 황민경은 지난 2020년 현대건설 주장 시절 미혼모를 위한 나눔 500만 원과 마스크 5,000장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안기며 나눔활동에 앞장서 왔으며, 이러한 황민경의 발걸음에 이어 황민경의 팬 또한 희망의 손길을 더했다.


황민경의 개인 팬은 “꾸준히 기부에 앞장서 온 황민경 선수의 영향력을 이어가고자 희망조약돌의 팬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필요한 곳에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황민경 선수와 좋은 일을 함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황민경 선수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팬분 또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희망조약돌은 황민경 선수의 발걸음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건강한 팬클럽 문화 형성을 위한 팬기부 캠페인과 더불어 양질의 강의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무료강의 프로그램,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통해 취약계층의 실태를 알리고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공간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NGO단체이다.


<이민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사회/패션 목록

▲박재범과 함께한 ‘엘르 5월호 <엘르 맨 ELLE MAN>’ 커버와 화보 공개 (사진 제공: 엘르 코리아)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한 ‘엘르 5월호 <엘르 맨 ELLE MAN>’ 커버와 …
▲사진='청년유랑단'  참여자  모집 포스터 / 출처=유유기지 부평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청년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및 참여 확대를 지원하고자 2024 청년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청년유랑…
▲사진출처=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장명선)은 4월 24일(수) 조찬 행사로 한국프레스센터(20층 프레스클럽)에서 ‘2024년 제58회 포럼 본(本)'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회 각 분야 오피니언 리더 100여명이 참석한 …
▲사진자료=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김병준 회장이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환경부에서 시작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톱모델 송경아가 프로야구 마운드에 올라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한다.송경아는 오늘(24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키움히어로즈와 KIA타이거즈 경기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국내외에서 하이 커리어를 지닌 톱모델 다운 …
ESG/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이순열)와 중앙사회서비스원(원장 조상미)이 ‘소링아(SLA, 소셜 링크 아카데미) 2기’ 참여기업 모집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링아(SLA)’는 사회서비스 기업에 비즈니스모델 고도화 및 투자 유치 역량을 …
▲사진제공=클립아트코리아사람을 만나다 보면 ‘관상이 좋다’라는 말을 하게 되는 순간이 있다. 관상은 사람의 얼굴을 보고 운명, 성격, 수명 등을 판단하는 일을 뜻하는 말로 호감도를 결정하는 기준 중 하나다.시대마다 미인, 미남의 기준은 조금씩 변화하지만 관상학에서 흔히…
▲자료 제공=디올(DIOR)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디올(DIOR)이 B57 로우 스니커즈를 런칭했다.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의 손길로 탄생한 2024 디올 가을 컬렉션의 새로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B57 로우 스니커즈는 대담한 라인…
▲사진=L10s 히트 / 출처=드리미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신제품 ‘L10s 히트’를 오는 28일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4월 28일 오후 8시 3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드리미 ‘L10s …
무인이동체 자율군집제어 전문기업 파블로항공(대표이사 김영준)은 오는 4월 23일부터 2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무인이동체 전시회(AUVSI XPONENTIAL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AUVSI XPONENTIAL 2024’는 …
▲사진설명=목포벤처‧문화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공고 포스터>(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에서 5월 3일까지 ‘목포벤처‧문화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모집 규모는 총 2개사로 정보기술(IT)·소프트웨어(SW)·문화산업…
▲자료제공=셀린느 코리아뉴진스(NewJeans) 다니엘이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4월 22일,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다니엘은 대만에서 진행되는 셀린느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이날 화사한…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인천 지역 특수학교아동의 이동을 돕는 '2024 인천공항 동행버스' 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초록우산은 올해 인천공항 동행버스 운영으로 특수학교아동의 체험학습 등 교육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자료제공=셀린느 코리아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화제다.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월드 투어 및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의 대만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벨기에로 출국했다.이날 박보검은…
▲코카-콜라사 토레타! 광고 촬영 현장 (사진제공=코카-콜라사)코카-콜라사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생기발랄한 매력의 브랜드 모델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이번 토레타! 광고가 다양한 일상 속에서 윈터가 토레타!로 이온과 …
한국전기차인프라기술(대표 오세영, 이하 ‘KEVIT’) 이 지난 4월 15일부터 열린 ’전기차 글로벌 리더스 위크(EV Global Leaders Week)’ 참가해 전기차, 급속충전기, 충전관제시스템(CSMS) 상호 호환성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전했다.…
▲사진=초록우산 제공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서울시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자립준비청년 발굴, 지원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이와 관련, 양 측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서울 거주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상호 연계…
ESG/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이순열)가 오는 25일 ‘비영리, 임팩트투자를 말하다’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한국사회투자는 기부금을 활용한 임팩트투자의 의미와 성과를 조명하기 위해 학계, 법조계, 비영리, 민간 등 각 분야 전문가가 …
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센터장 홍유미)가 서울시 동대문구에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립지원 체험홈인 ‘헬렌켈러홈’을 문을 열고 19일(금) 개소식을 가졌다.국내 최초의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체험홈인 헬렌켈러홈은 자립생활을 희망하는 시청각장애인이 자립에 필요한 생활 습관과 사…
재단법인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의욱)는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와 공동으로 추진 중인 ‘그린웨일’ 캠페인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웨일 브라우저 확장앱 내에서 심은 가상의 나무를 실제 숲으로 조성한다고 19일 밝혔다.그린웨일 캠페인은 디지털 탄소 감축과 산림 조성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과 함께 체험형 학교폭력 예방교육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9일(금) 밝혔다.대한적십자사의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의 사회·정서적 역량 강화를 통한 학교폭력 예방을 …
노원문화재단이 오는 5월 2일(목)부터 29일(수)까지 경춘선숲길 갤러리, 문화공간 정담, 상계예술마당에서 인공지능(AI) 시대의 문화예술교육 전시 ‘스캐폴딩 Scaffolding’을 개최한다.AI가 우리의 삶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다. 문화예술 분야도 예외는 아니다.…
▲사진=결혼 앞둔 봄 신부, 티 안 나고 빠르게 예뻐지는 비법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제공)날씨가 포근해지는 봄이 되면 각종 야외 행사가 많아지고, 외출도 잦아진다. 특히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결혼을 하기에 최적의 시기다.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는 인생에 한 번뿐인 결혼…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이영은의 웃음 가득한 현장이 포착됐다.앞서 여성지 4월호 커버를 장식, 봄내음을 머금은 화보 컷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배우 이영은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또 한번 관심이 쏠린다.공개된 사진 속 이영은은 내추럴한 스트레이트에 앞머리를…
밀알복지재단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을 돕는 ‘늦지 않게 지켜주세요’ 캠페인을 전개한다.보건복지부가 2020년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장애인 5명 중 1명은 경제적인 이유로 원하는 때에 병원에 가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적기에 치료받을 기회를 쉽…
▲류다인 인스타그램‘피라미드 게임’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류다은의 인스타그램 속 패셔너블한 모습이 화제다.류다인은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류다인은 이탈리아 파도바 태생의 액티브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드로겐(HY…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이 자립준비 여성 청년들의 사회 및 경제적 자립을 촉진하기 위해 지원금과 역량 강화 교육을 지원하는 ‘We are Future Makers’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올해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이 다양한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결혼 앞둔 봄 신부, 티 안 나고 빠르게 예뻐지는 비법
배우 이영은, 화보 촬영 현장에 핀 화사한 웃음꽃! 유쾌 &사…
김흥국 흥.픽쳐스 제작 다큐 영화 '목련이 필때면', 16일 …
KBS1 '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 편, ‘트롯 대세’ 마이…
노원문화재단, AI 시대 문화예술교육 전시 ‘스캐폴딩 Scaf…
LG생활건강-대한적십자사, 학교폭력 예방교육 실시, 6년째 1…
MBC '라디오스타' 랄랄, 배우 이동욱 닮은 남편 얼굴 공개…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 허성태 “이번엔 빌런 아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시장들, 한우 만찬에 “새…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고경표X강한나X주종혁,…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