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울산광역시 울주군'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김연자, 윤태화, 김혜연, 배진아, 이부영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5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 4일(일)에 방송되는 2114회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편이 담긴다. 울주종합체육센터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본선에 오른 16개 팀이 흥과 끼의 잔치를 벌이는 모습이 생생하게 펼쳐질 예정.
이와 함께 믿고 보는 초대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5월 황금연휴를 한층 흥겹게 달군다. 떠오르는 트롯퀸 윤태화가 '조사하면 다 나온다'로 신명나는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이어 원조 트롯퀸 김혜연이 '병풍'으로 흥를 돋우고, 트롯계의 전인화로 통하는 배진아의 '오늘 밤에 만나요'가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안방을 들썩이게 한다. 이어 배우 겸 가수 이부영이 태진아의 깜짝 지원사격을 받아 '산다는 게 좋다' 무대를 꾸미고, '트롯 여제' 김연자가 '인생의 답'을 열창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한편 '울산광역시 울주군' 편에서는 흥과 열정이 넘치는 울주군 댄싱 능력자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댄스학원 CEO' 참가자, 10대 여학생들로 구성된 댄스팀, 개그감 충만한 무용과 대학생까지, 장르를 불문한 춤꾼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남희석 역시 참가자와 함께 '삐끼삐끼 댄스'를 추는가 하면, 무대 위에서 일자뻗기를 시도하며 유연성을 뽐내는 등 제대로 몸을 풀며 축제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린다는 후문이다. 이에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가득할 '전국노래자랑-울산광역시 울주군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보도자료 제휴 송출 : 다음&카카오뉴스 / 구글뉴스 ㅣ 제휴 및 광고문의 : news@purpress.co.kr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5층 12FONT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