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기안84의 새 작업실에 첫 방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기안84에게 그동안의 고민을 털어놓으며 “말하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존재”라고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데, 과연 어떤 고민일지 관심이 모인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봄맞이 무지개 새로 고침’ 특집의 첫 주자로 박나래가 건강을 챙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탈모 전문 병원에서 충격을 받은 박나래는 가까운 곳에 있는 기안84의 작업실을 찾는다. 첫 방문인 만큼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한 박나래. 기안84는 박나래를 반기더니 이내 “얼굴이 왜 이렇게 안 좋아?”라며 팩트 폭격을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박나래가 탈모 전문 병원을 다녀온 후기를 전하자, 모발 이식 경험자인 기안84는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공감한다. 게다가 기안84는 “요즘 자주 울어”라며 깜짝 고백해 박나래를 당황케 한다고. 서로의 고통(?)을 가감 없이 공유하고 건강을 걱정해 주는 기안84와 박나래의 ‘찐 남매’ 케미가 눈길을 모을 예정.
박나래는 기안84와 함께 밥을 먹으며 자연스럽게 그동안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박나래는 “말도 안 되는 가짜 뉴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라며 “내가 미안해지는 거야”라고 속상함을 토로한다. 이야기를 듣던 기안84는 ‘기안84식(?)’ 위로와 해결책을 전한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본 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서로의 고민을 나누는 박나래와 기안84의 훈훈한(?) 모습은 오늘(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 제휴 송출 : 다음&카카오뉴스 / 구글뉴스 ㅣ 제휴 및 광고문의 : news@purpress.co.kr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5층 12FONT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