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김준현, ‘맛녀석들’ 하차? “안정될수록 불안..다이어트는 금기어” 최고 8.5%! 토크 대활약!


21-10-07 12:27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가 ‘라디오스타’에 출격, 노필터 매운맛 토크로 안방 취향을 저격했다. ‘안방 빌런즈’의 입덕을 유발하는 특급 매력과 꽉 찬 재미를 선사하며 강력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이태곤, 최대철, 김준현, 태항호와 함께하는 ‘방구석 빌런즈’ 특집으로 꾸며졌다.


7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시청률 6.4%(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가구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2.9%(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하차 후 본방 사수 소감을 들려주는 장면’으로 8.5%를 기록했다.


이태곤은 옴므파탈 매력으로 안방을 사로잡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속 빌런 비화를 대 방출하며 입담을 뽐냈다. 외도를 하고도 뻔뻔한 남편 ‘신유신’ 역을 완벽하게 그려낸 이태곤은 “제대로 욕을 먹어보고자 더 세게 한 부분도 있다”며 살신성인(?) 빌런 연기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명품 배우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태곤은 임성한 작가가 극중 불륜녀 3인방의 디테일한 연기지도까지 부탁했다며 ‘임성한 사단’ 경험을 살려 대본파악 팁을 전수했고, 뜻밖의 불륜 연기 ‘1타 연기선생님’으로 활약한 사연을 전하기도. 


‘여심 낚기’보다 ‘물고기 낚기’에 진심인 이태곤의 못 말리는 낚시사랑도 4MC의 동공지진을 불렀다. 화장실도 쉴 곳도 없는 최악의 데이트 장소인 갯바위에서 무려 14시간 동안 여자친구와 낚시를 하다가 이별을 맞았다는 ‘갯바위 이별 스토리’는 MC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또한 물고기 입에 미리 반지를 넣어 두곤 서프라이즈 반지를 꺼내 선물하는 프러포즈 구상을 고백했다가 “최악이다!”라는 찐 리액션을 유발, 폭소를 자아냈다.


최대철은 드라마 속 ‘빌런 남편’과는 백팔십도 다른 특급 사랑꾼의 매력을 뽐냈다. 최대철은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불륜으로 혼외 자식까지 낳은 ‘배변호’ 역을 맡아 맛깔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던 터. 불륜 캐릭터 설명 와중에 이태곤은 “우리보다 더 한데?”라고 도발했고 최대철은 “태곤이 형 캐릭터는 지능적인데 나는 안 그렇다”고 디스 했다. 급 전개된 불륜 빌런들의 내로남불 신경전이 폭소를 자아냈다.


최대철은 아내 이름이 휴대폰에 ‘신의 선물’로 저장돼 있다며 아직 프러포즈를 못해, “시상식에서 ‘결혼해줘서 고맙다’고 말해보고 싶다”며 특급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MC들은 ‘연말 (시상식)앞두고 큰 그림 그리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 폭소를 유발했다.


‘먹방 빌런’ 김준현은 ‘도시어부’에 함께 출연중인 이태곤에 푹 빠진 ‘태고니 바라기’에 등극했다. 김준현은 첫인상은 상남자이지만 스윗한 미소와 함께 선물을 챙겨주거나 투덜대면서도 옆에서 낚시 준비까지 세심하게 도와주는 이태곤의 치명적인 츤데레 매력을 소환하며 “이러니 누가 안 반해?”라고 방송 내내 ‘하트 뽕뿅’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


이와 함께 7년간 함께 한 예능 ‘맛있는 녀석들’의 하차 이유 역시 고백했다. 김준현은 “고정 프로를 하며 오랫동안 안정될수록 오히려 불안해지더라. 솔직히 어느 순간 나에게 결핍이 없더라”며 매너리즘에 빠진 상황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결국 가장 오래한 ‘맛있는 녀석들’을 하차하게 됐다고. 변화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볼 생각은 없었냐는 질문에는 “그거는 안되겠더라”고 단칼에 대답,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김준현은 ‘맛있는 녀석들’ 하차 후 본방 사수 소감을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가 빠진) 방송을 봤는데 되게 재밌더라고요”라며 귀여운 섭섭함 토로와 함께 프로그램을 향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태항호는 “생후 50일 된 딸이 있다”고 깜짝 득녀소식을 전했다. 이어 등산을 다니며 산신령에게 소원을 빌었다며 “제발 얼굴 크기만 나를 닮지 말라고 기도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공개된 귀여운 딸의 사진에 “(얼굴 크기가 작아서) 다행”이라며 산신령의 응답(?)을 받은 딸바보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또한 ‘원조 노안 종결자’ 태항호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극중 김유정과 동갑인 열 아홉 살 내시로 등장했다고 고백, MC들을 멘붕에 빠트렸다. 태항호는 “당시 김유정과 실제 16살 차이가 났다. 동갑 설정에 시청자들이 납득이 안 갈 것 같다고 걱정했지만 감독님이 믿고 가셨다”고 믿기지 않는 동갑 비주얼 비화를 소환해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 말미에는 조혜련, 신봉선, 김민경 오나미의 ‘스트릿 우먼 파이팅’ 특집이 예고돼 찰진 입담과 찐친 케미가 보여줄 예능감을 향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지혜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나 혼자 산다’ 기안84와 키가 우당탕탕 집 정리부터 추억소환 토크까지 때론 스윗하고 때론 웃음 만발하는 형제 바이브로 쉴 틈 없는 꿀잼을 선사했다.또 박재정은 첫 광고 계약금으로 가족들을 위한 선물과 루프탑 레스토랑…
▲사진제공=‘놀면 뭐하니?’‘오징어 게임’의 배우 오영수가 ‘놀면 뭐하니?+’의 ‘뉴스데스크+’ 초대석에 등장한다. TV 첫 인터뷰임에도 오영수는 58년차 배우의 묵직한 입담으로 한 편의 인생 수업을 펼쳐 유재석 앵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오늘(16일) 저녁 6시…
▲사진 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방송 캡처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11회 게스트로 등장한 데뷔 21년 차 배우 이유리가 '넘사벽' 코믹 DNA로 웃음을 선사했다.우슈 즉석 시범부터 '동갑' 성시경과 19년 만에 도전하는 두 번째 입맞춤(?), 그리고 우승자…
▲사진제공 =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연모’ 박은빈, 로운, 배윤경이 첫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연출 송현욱, 이현석, 극본 한희정, 제작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의 박은빈, 로운, 배윤경이 새로운 ‘매력…
▲사진 제공 / ㈜브이컴퍼니배우 정영주가 KBS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연출 황인혁/ 극본 김주희) 출연을 확정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엄혹한 금주령이 내려졌던 시대를 배경으로 선 넘는 네 청춘이 우정을 나누고 사랑에…
배우 안효섭의 ‘기다림’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중이다. 출연 결정 이후 1년이 넘는 기다림 끝에 만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극본 하은, 연출 장태유)가 최고 시청률 10.2%(6회 방송분, 전국 평균 기준, 닐슨 코리아 제공)로 6주 연속 월화극 1위를 기록하…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최예빈이 미모 전성기를 맞았다.SBS ‘펜트하우스’를 통해 라이징 대세로 떠오르며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등극한 배우 최예빈의 의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리즈 갱신한 비주얼은 물론, 인간 팔레트 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는 모…
▲사진 제공=LG헬로비전‘장윤정의 도장깨기’에 ‘트로트 전설’ 진성이 특별출연한다.오늘(14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 이하 ‘도장깨기’) 11회에서는 대망의 ‘도장 스테이지’가 펼쳐진다.‘도장 스테이지…
글로벌 걸그룹 블랙스완(BLACKSWAN:영흔, 파투, 주디, 레아)이 대망의 신곡 앨범 [클로즈 투 미 ‘Close to Me’]를 내고, 10월 14일 컴백한다.블랙스완은 음원 발매와 더불어, 14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앨범 프로모션에 본격 돌입한다.14일 …
▲사진 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이유리가 19년 전 성시경과의 키스 신 비화를 고백한다.오는 15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라디오스타’에 개그우먼 입담 파이터 조혜련, 신봉선, 김민경, 오나미가 출격해 현란한 토크 배틀과 찐친 케미로 안방에 웃음 골을 제대로 터트렸다. 지난 13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
▲사진제공= KBS 2TV '달리와 감자탕' 방송 화면 캡처‘달리와 감자탕’ 박규영이 깜짝 입맞춤으로 김민재의 상처를 어루만졌다. ‘달무 커플’의 아련하고 달달한 첫 입맞춤이 ‘핑크빛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미술의 ‘미’자도 모르던 김민재는 미…
▲사진 제공= MBC ‘옷소매 붉은 끝동’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의 전무후무한 ‘조선왕실 로맨스’를 예고하는 4차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연출 정지인 송연화/극본 정해리/제작 위매드, 앤피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가 기안84의 기상천외 하우스에 첫 방문한다. 두 사람은 환장의 케미를 뽐내는 ‘키안 브라더스’를 결성, 웃음이 끊이질 않는 이사 준비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오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
▲사진 제공=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김준현과 김민아의 아찔하게 매운 ‘치즈 닭갈비’ 먹방 현장이 담긴 영상이 선공개됐다. ‘김준면’을 소환, 치즈 흡입을 선보인 김준현과 역대급 ‘맵고수’의 면모를 선보인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
▲사진제공= ‘풍류대장’ 방송화면 캡처‘풍류대장’이 국악계 별들의 전쟁, 그 뜨거웠던 첫 번째 라운드를 마쳤다.지난 12일 방송된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3회는 1라운드 51개팀의 신명나는 크로스오버 경연이 화려하게 끝났다. ‘팬텀싱어3’ 준우승자 …
▲사진 제공 =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 2차 예고 영상 캡처‘크라임 퍼즐’ 윤계상과 고아성이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시작한다.오는 29일(금) 첫 공개되는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연출 김상훈, 극본 최종길, 기획 KT 스…
▲사진제공=tvN ‘어사와 조이’‘어사와 조이’ 풍악을 부르는 옥택연, 김혜윤의 대환장 수사쑈가 펼쳐진다.오는 11월 8일 방송 예정인 tvN 1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연출 유종선, 극본 이재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몽작소) 측은 13일, 신명나는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오민석이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 합류한다.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연출 김대진, 극본 탁재영, 제작 히든시퀀스, 스튜디오드래곤, 제공 티빙(TVING))은 20년 전 친구로부터의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의문의 연쇄살인으로 인해 ‘폭력의 기…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KBS 2TV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박규영, 다정한 김…
KBS 2TV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박규영을 둘러싼 두…
KBS 2TV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 X 박규영,…
JTBC '풍류대장' 1라운드 뜨거운 마무리, 51개팀 중 3…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300호 돌파
가수 이선 함양 홍보대사 자격으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
MBC '라디오스타' 개그계 인기 썸쟁이 신봉선, “지상렬과의…
LG헬로비전 ‘도장깨기’ 장윤정, ‘퍼포먼스 디렉터’ 활약 나…
tvN '어사와 조이' 가열차게 웃기고 신박하게 설렌다! ‘별…
뮤지컬배우 임준혁, 브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물 발송(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층 12FONT 담당자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