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신동엽X이용진, 전쟁보다 치열한 '남매의 난' 철없는 남동생들 벌벌 떨게 만든 누나의 급습! 웃음 초토화!


21-06-18 13:16




▲사진 제공=신과 함께


‘신과 함께’ 신동엽과 이용진이 전쟁보다 치열했던 ‘남매의 난’ 이야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현실 남동생' 신동엽, 이용진을 벌벌 떨게 만든 누나들의 급습과 반전 모습에 현장은 웃음으로 초토화 됐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오늘(18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 측은 신동엽과 이용진의 ‘남매의 난’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https://tv.naver.com/v/20820735)을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 선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마스터 신동엽은 “형제,자매끼리 데면데면한 경우도 있지만 잘 지내면 어마어마하게 친하지 않으냐”라고 운을 뗐다. 두 언니와 터울이 있다는 박선영은 “우리 집은 엄마가 세 명 같았다. 언니들이 너도, 나도 '내가 너를 키웠다'고 했다”면서 엄마보다 더 엄했던 언니들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용진은 “누나랑 엄청나게 싸웠다. 이렇게 싸우면 뉴스에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할 정도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년생인 누나를 둔 그는 자고 있을 때 누나의 급습을 당했던 일화부터 누나가 중1, 자신이 초등학교 6학년일 때 옷 때문에 버스 안을 레슬링장으로 만든 '남매의 혈투'를 떠올려 폭소를 유발했다.


이용진의 이야기에 신동엽도 8살 연상인 친누나에게 허구한 날 혼났던 장난꾸러기 시절을 소환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자신을 혼낼 때는 악마로 보였던 누나가 '썸남'의 전화를 받자마자 천사로 둔갑한 일화도 공개했다. '신.잘.알.(신동엽을 잘 아는)' 성시경은 “왠지 형이 (누나에게) 맞을 짓을 했을 것 같아”라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금은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맨이자 MC인 신동엽과 이용진을 벌벌 떨게 만든 누나들의 에피소드는 오늘(18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신과 함께’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한편, 신과 함께’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허윤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 JTBC ‘인간실격’ 티저 영상 캡처‘인간실격’ 류준열이 위태롭고 공허한 청춘의 얼굴을 그린다.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연출 허진호‧박홍수, 극본 김지혜,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측은 30일, 강재…
▲사진제공=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 사이에 오가는 비밀스러운 시선의 의미는 무엇일까.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
▲사진제공=‘월간 집’ 방송 화면 캡처JTBC ‘월간 집’ 정소민이 드디어 늘 자신을 응원해주던 ‘드래곤’이 김지석이란 사실을 알게 됐다. 마침내 ‘대빵이들’이 애틋한 포옹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지난 29일 방영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나 혼자 산다’ 성훈이 ‘먹성훈’을 소환한다. 드라마 촬영 종료 이후 입맛이 다시 돌기 시작했다는 성훈은 메뉴 세 개를 클리어하며 고삐 풀린 한 끼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훈은 한눈에 봐도 엄청난 양의 음식을 순식간에 해치워 놀라…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오는 8월6일 3번째 미니 앨범 ‘1/6(6분의 1)’로 컴백을 알린 선미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퍼포먼스와 음악 예능 콘텐츠의 다크호스 플레이리스트 음악채널 뮤플리가 개최하는 모바일 K-POP 컴백 페스티벌 ‘#O…
▲사진=tvN ‘하이클래스’ 제공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의 티저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칠흑 같은 검은 강 위,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 카누에 올라탄 조여정의 모습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오는 9월 첫 방송예정인 tvN 새 월화…
▲사진='결사곡2' 방송 캡처 '결사곡2' 부배와 임혜영의 뜻밖의 포옹이 시청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오는 8월 1일 방송되는 TV CHOSUN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 14회 예고편에 서동마(부배 분)가 전 여친 남가빈(임혜영 분)…
▲사진=김가영 기상캐스터   기상캐스터 ‘김가영’이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이하 ‘굿모닝FM’)의 스페셜 DJ로 수준급 진행 실력을 뽐내며 청취자들에게 귀도장을 찍었다. 김가영은 어제(29일)과 오늘(30일) 여름 휴가 중…
▲사진 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의 3회 게스트인 배우 김민석이 진수성찬으로 초특급 대우를 해주는 4MC에게 감동한다. '맛.잘.알(맛을 잘 아는)' 김민석을 위해 4MC는 역대급으로 치열하게 메뉴 추천 대결을 펼친다. 입맛이 까다롭기…
▲사진 제공=LG 헬로비전LG헬로비전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가 음악과 힐링, 웃음과 감동을 꽉 잡으며 첫 방송부터 제대로 판을 벌렸다.지난 29일(목) 첫 방송된 LG헬로비전 오리지널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 첫 회에서는 ‘…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나 혼자 산다’ 성훈이 중장비 운전에 도전한다. 지게차부터 ‘중장비의 꽃’이라 불리는 굴착기까지 완전 정복에 나선 성훈은 천부적인 재능을 발견, ‘중장비 운전 자격증’에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또 성훈은 중장비 면허 취득으로 연기 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빌푸가 한식당 도전 소감을 전했다.빌푸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빌레, 사미, 페트리와 찍은 사진과 함께 장문의 소감을 남겼다. 그는 “‘빌푸네 밥상’은 행운의 기회였고 내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건이었다. 이번 기회를 통…
▲사진 제공=MBC 두 번째 남편MBC ‘두 번째 남편’으로 5년 만에 신작을 선보이는 서현주 작가가 이미 결말까지 스토리를 다져놨다고 밝혀 기대감을 상승시켰다.오는 8월 9일(월) 저녁 7시 5분에 첫 방송하는 새 일일드라마 MBC ‘두 번째 남편’(극본 서현주/연출…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나 혼자 산다’ 박재정이 휴일을 맞아 부모님이 운영하는 식당 일손 돕기에 나선다. 독립 후  오랜만에 만난 부모님과 반가움도 잠시 몰려드는 손님에 박재정은 주문, 서빙, 팬서비스까지 능수능란하게 일당백 활약을 펼쳐 시선을 강…
▲사진 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성시경이 고등학생 시절의 일탈(?)을 고백한다. 오토바이를 사고 싶어서 신문 배달을 했다는 것. 대형 오토바이를 구입했다는 성시경이 오토바이를 타고 다닌 의외의 장소에 모두가 웃음을 빵 터트렸다고 해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오늘(29일) 밤, 배우 이이경이 JTBC ‘월간 집’ 마지막 특별출연을 장식한다. 제작진이 “이이경이 정소민과 김지석의 로맨스에 임팩트 있는 족적을 남기며, 특출 대미를 장식할 것”이라고 예고, 기대가 샘솟는다.JTBC …
‘쇼챔피언’이 무더위에 지친 K-POP 팬을 위한 특급 처방 ‘쇼챔 서머 프로모션’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쇼챔피언’은 28일(수) 오후 5시 MBC M을 통해 ‘1+1 아뜨아뜨 패키지’, ‘열대야 극복 키트’, ‘글로벌 팬 기력 보강 응원가’, ‘쇼챔 서머 랜덤 박스…
▲사진=SBS ‘골 떄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캡처‘골(Goal) 때리는 그녀들’ 속 이미도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SBS 예능 프로그램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연예계 대표 액션 고수들이 모인 새로운 팀인 ‘FC 액셔니스타’의 주장을 맡은 …
▲사진 제공=LG 헬로비전장윤정-도경완의 첫 부부 메인 예능 ‘장윤정의 도정깨기’가 첫 방송을 하루 남겨둔 가운데, 장윤정을 향한 도경완의 특급 외조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오는 7월 29일(목) 첫 방송되는 LG헬로비전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브레이브걸스, 팬미팅 ‘SUMMER QUEEN PARTY’ 앞…
KBS2 '이미테이션', 꽉 닫힌 해피엔딩으로 종영! ‘이미테…
tvN '보이스4' 남녀 2049 시청률 자체 최고+전 채널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비에이치·오알켐과 후원 약정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 이미도, ‘일당백’ 주…
플레이리스트 <블루버스데이> 김예림X홍석에 대한 모든 것! 캐…
‘너는 나의 봄’ 남진복, 촬영 비하인드 스틸 大공개…“대본도…
한중글로벌협회, ‘2022 북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무릉도원…
JTBC <월간 집> 김지석, 언제나 정소민 곁에 있었다! 김…
버버리, 브랜드 새 엠버서더로 ‘차은우’ 선정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물 발송(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층 12FONT 담당자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