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포르쉐코리아와 함께 사회공헌사업 '두 드림(Do Dream)' 장학생들이 참여하는 '2025 드림 업(Dream Up) 콘서트'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2025 드림 업 콘서트'는 지난 28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ECC 삼성홀에서 초록우산과 포르쉐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됐다.
'드림 업 콘서트'는 초록우산과 포르쉐코리아의 '두 드림'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진행하는 인재양성사업 예술 분야 장학생 21명이 참여해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정기후원자와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되었으며 지난해보다 더욱 확대된 규모로 열렸다.
무대에서는 첼로, 피아노, 가야금 병창, 현대무용 등 네 명의 장학생이 개별 공연을 펼쳤으며, 여덟 명의 장학생은 발레 단체 무대를 통해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특별 무대에는 기타리스트 정욱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고, 드림업 장학생 장학증서 전달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포르쉐코리아 마티아스 부세 대표는 "2025 드림 업 콘서트는 미래 세대가 예술을 통해 가능성을 발견하고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여정을 보여준 무대”라며 “포르쉐가 추구하는 ‘꿈을 향한 도전’의 가치를 담아, 예술분야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여승수 사무총장은 "많은 후원자분들이 함께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된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아이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초록우산과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18년부터 '두 드림' 사업을 통해 지금까지 약 2만 1,000여 명의 아동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오고 있다.
보도자료 제휴 송출 : 다음&카카오뉴스 / 구글뉴스 ㅣ 제휴 및 광고문의 : news@purpress.co.kr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 11길 10, 2층 12FONT (성수동2가, 우리큐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