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브랜드 앰배서더 자격으로 칸 영화제에 초청받은 김고은 이미지 (사진 제공=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의 브랜드 앰배서더 자격으로 배우 김고은이 이달 프랑스 칸에서 열리고 있는 제78회 ‘칸 영화제(Festival De Cannes)’에 초청됐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김고은은 칸 영화제의 공식 파트너사인 네스프레소를 대표해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날 김고은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배우답게 영화제 참석에 이어 ‘네스프레소 플라쥬(Nespresso Plage)‘에서 열린 비치 파티에 참석해 세련된 우아함과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커피 모먼트를 선보였다.
글로벌 배우들의 사교의 장으로 알려진 ‘네스프레소 플라쥬’는 네스프레소의 칸 영화제 공식 파트너 13주년을 맞아 올해 더욱 특별한 구성으로 운영된다. 커피 바에서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소개하고 커피랩에서는 콜라겐 커피 등 새로운 포맷의 커피를 선보이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올여름 네스프레소를 대표하는 피스타치오 컬러로 꾸며진 ‘네스프레소 플라쥬’는 지중해의 파란 바다와 어우러져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김고은은 방문 기간 중 ‘네스프레소 플라쥬’에서 여름 한정 제품인 ‘아이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 커피(이하 피스타치오 바닐라향)’를 비롯한 다양한 레시피의 커피를 즐겼다. 이 중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신제품인 아이스 블렌디드 스타일의 ‘바닐라향 프라페’는 특유의 달콤함과 풍미로 그녀의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피스타치오 바닐라향은 피스타치오와 바닐라 향을 완벽히 조화시킨 여름 시즌 최적화 커피로, 얼음과 우유를 더해 시원한 라테로 즐기기 제격이다.
한편, 김고은은 다양한 할리우드 배우들과 교류하며 ‘글로벌 인맥’을 과시했다. 특히, 김고은은 지난해 함께 네스프레소 캠페인을 촬영하며 친분을 쌓았던 ‘에바 롱고리아(Eva Longoria)’와 1년 만에 재회하며 커피타임을 즐기는 모습을 개인 SNS에 게시했다. 지난 2023년부터 네스프레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김고은은 조지 클루니 등 세계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네스프레소 캠페인을 촬영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 왔다.
보도자료 제휴 송출 : 다음&카카오뉴스 / 구글뉴스 ㅣ 제휴 및 광고문의 : news@purpress.co.kr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5층 12FONT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