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음악과 혁신 통해 전 세계 축구 팬 하나로 묶는 ‘FIFA 2022 카타르 월드컵 캠페인’ 시작


22-09-07 09:01




도하, 카타르 – FIFA의 ​​공식 항공사 파트너인 카타르항공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이 3개월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음악과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축구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런칭했다.


카타르항공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 윌 락유(We Will Rock You)' 노래에 맞춰 월드컵까지 이어지는 잊지 못할 여정을 기념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 고무적인 노래를 배경으로 한 영상은 스포츠가 팬을 하나로 묶고 언어의 장벽을 초월하는 전 세계 보편적인 언어라는 카타르항공의 확고한 믿음을 반영한다.


또한, 본 영상 광고는 카타르항공의 가상 현실(VR) 체험인 Q버스(QVerse)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카타르항공 사이트(www.qatarairways.com/FWC2022)를 방문하면 사용자는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인 Q스위트(Qsuite) 좌석의 가상 기내 엔터테인먼트 화면에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사용자는 카타르항공의 객실과 서비스를 몰입형 경험을 통해 체험하며, 기내 딜라이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월드컵 경기 티켓, 왕복 항공편 및 숙박 등이 모두 포함된 FIFA 월드컵™ 여행 패키지가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우리의 최신 광고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우리의 기대와 흥분을 표현하고 스포츠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보여준다.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스포츠 쇼를 관람하기 위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비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는 여행, 스포츠, 음악 또는 혁신을 통해 진정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카타르에서 팬들을 연결하고 전 세계를 하나로 묶는 데 전념할 것이다."라고 캠페인 런칭 소감을 전했다.


지난 8월, 카타르항공은 영국 런던에서 더 저니 투어(The Journey Tour)를 시작하며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까지 100일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유럽 13개 도시를 순회하는 버스 ‘더 저니 투어’는 놀라운 재능을 가진 네이마르(Neymar Jr)를 상대로 자신의 축구 스킬을 테스트하고, 카타르와 FIFA 월드컵™의 역사에 대해 더 배우고, 세계 최초 메타휴먼(MetaHuman) 객실 승무원 사마(Sama)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해 여러 인터랙티브 경험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카타르항공 브랜드 버스를 방문하는 팬들은 #FlytoQatar2022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면 경기 티켓을 포함 월드컵 여행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토너먼트는 아라비아 문화의 상징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8개의 세계적 수준의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개막전은 6만 석의 알 베이트 스타디움(The Al Bayt Stadium)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8만 석의 루사일 스타디움(Lusail Stadium)에서는 결승전이 열릴 예정이다. 그 외에도 아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Ahmad Bin Ali Stadium), 알 자누브 스타디움(Al Janoub Stadium), 칼리파 국제 스타디움(Khalifa International Stadium),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Education City Stadium), 스타디움 974(Stadium 974) 및 알 투마마 스타디움(Al Thumama Stadium)은 40,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예정이다.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카타르항공은 팬들이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도록 올 인클루시브 여행 패키지를 확대했다. 본 패키지에는 경기 티켓, 왕복 항공편 및 숙박 시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전 세계의 열정적인 축구 팬들은 카타르항공 사이트(qatarairways.com/FIFA2022)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팔로우할 수 있다.


2017년부터 FIFA의 ​​공식 항공사 파트너로서 카타르항공은 2019년 및 2020년 카타르에서 개최한 FIFA 클럽 월드컵, FIFA 아랍 컵을 포함한 초대형 이벤트를 후원해 왔으며, 중동 최초의 FIFA 2-22 카타르 월드컵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허윤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사회/패션 목록

▲사진=(좌로부터) 피죤 ‘중성세제 울터치’, 마더케이 ‘무형광 세탁망’, 피죤 ‘액츠 퍼펙트 딥클린’, ‘고농축 피죤 보타닉’, 무균무때 ‘다목적용 세정제’, ‘살균스프레이’, 3M 스카치브라이트 ‘정전기 청소포’ (사진제공=각사)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이 시작…
▲이미지=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위키드와이프 팝업]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큐레이션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의 간편식 브랜드 ‘이지잇(easyeat)’에서 통통까스를 리뉴얼하여 재출시했다. ‘통통까스’는 우리의식탁에서 집에서 돈까스 전문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냉동돈까스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
▲사진제공=일동후디스 (왼쪽부터 일동후디스 한동령 이사,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이윤나 센터장)일동후디스가 지역사회 어린이와 청소년의 식습관 관리 및 영양 지원 사업을 위해 지난 21일,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성남시 어린이급…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 포럼(이하 여성스타트업 포럼)은 여성 창업 생태계의 발전과 전국 단위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해 9월 19일 부산 기술보증기금 본사에서 ‘여성스타트업의 미래-여기, 지금’이라는 주제로 정책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포럼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가을을 맞아 원두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콤프레또’와 ‘아포가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빽다방은 코로나19 이후 혼자서 간단하고 빠르게 커피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혼커(혼자 커피)’ 문화가…
(재)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홍지윤이 선한스타 8월 가왕전 상금 10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 희귀 의약품 구입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금액이 총 620만 원에 이른 가수 홍지윤은 첫 뮤지컬 데뷔작 ‘서편제’에서 안정적인 캐릭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춘진)에서 주최하는 ‘2022 양재 플라워 페스타, 국화 꽃 축제’ 부대행사로 어린이 꽃그림 그리기 대회가 개최된다.이번 대회는 앞으로 우리나라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꽃그림 그리기를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지원하고 행복하고 재미있는…
▲사진설명=경기도수출기업협회 이서구 부회장(맨 왼쪽), 프라임항공 시디크 아부바커 공동대표  (맨 우측에서 두번째), 프라임항공 정철 공동대표 (맨 우측)항공 전세기 운항 전문기업 (주)프라임항공(공동대표: 시디크 아부바커 , 정철 ) 이 ‘제주항공’과 손잡고…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9월호를 통해 댄서 리아 킴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플라이 투 더 댄스>를 통해 K-댄스의 위상을 높인 리아 킴은 맥의 글로벌 프로젝트, 맥 메이커(M.A…
지난 6일 그룹 S.E.S 출신 바다가 패션디자이너 곽현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바다는 곽현주 컬렉션의 메인 주제인 ‘Track’에서 펼쳐진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나의 가장 빛나는 순간’컬렉션의 시그니처인 ‘고양이’와 ‘우리들의 가장 빛…
도하, 카타르 – FIFA의 ​​공식 항공사 파트너인 카타르항공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이 3개월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음악과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축구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런칭했다.카타르항공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 윌 락유(W…
▲이미지 제공=레페토(Repetto)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에서 22FW 시즌을 맞아 발레리나 플랫 슈즈 ‘릴루’를 출시한다.‘릴루’는 타원형의 어퍼 디테일과 발을 감싸는 디자인이 특징인 발레리나 플랫 슈즈로, 쿠션감…
▲사진=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무신사 입점 기념 프로모션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 신규 입점을 기념해 9월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
▲사진설명=KB국민카드 관계자(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재단 추천으로 사회공헌 파트너사인 ㈜KB국민카드가 ‘제20회 서울특별시복지상’에서 복지후원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6일(화…
경기도 포천시는 포천시가 주최하고 ㈜예술숲이 주관하는 문화유산 활용사업인 ‘오성과 한음이 들려주는 다양한 이야기’를오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금일(06일) 밝혔다.  문화재청에서 후원하는 포천시 문화유산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아인을 발탁했다. 유아인은 하반기 전개되는 에어그램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영역에서 네파의 대표 모델로 함께한다.네파는 유아인만의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운 무드가 자연 그대로의 즐거움을 나누고자 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
▲사진=자동차시민연합제공  2003년 9월 추석 무렵, 매미는 이틀 동안 한반도를 휩쓸고 간 초강력(초속 54m, 시속 194km 이상) 태풍이다. 이번 힌남노의 예상 강도의 위력은 매미 수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인 초강력으로 콘크리트 건물도 붕괴 위험…
주프랑스한국문화원(문화원장 대리 권혁운 공사, 이하 문화원)은 5월 24일에 개막한 ‘연등회: 빛과 색의 향연’ 특별전의 누적 관객 수가 3개월 만에 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는 문화원 개원(*1980년 12월 16일 개원) 이래 단일 행사 기준 역대 최다 관객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JTBC <모범형사2> 김효진 검거 성공! 손현주X장승조X강력…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 박수영(조이)♥추영우 ‘영원’커…
KBS2<현재는 아름다워> 현재가 아름다운 완벽한 해피 엔딩,…
MBC '물 건너온 아빠들’ 장윤정→남아공 아빠 앤디, ‘아이…
MBC ‘나 혼자 산다' 아나운서 변신 키, 이런 모습 처음이…
KBS2 '홍김동전' 장우영, 동전왕국 '최종킹' 등극! 배신…
국내 최대 ‘여성스타트업 포럼’, 정부와 민간의 여성 스타트업…
MBC ‘라디오스타’ 이장우, 최고 시청률 49.4% 찍은 주…
2023년 SBS 최고 기대작, 드라마 ‘악귀(惡鬼, 가제)’…
MBC <일당백집사> 이혜리X이준영, 설렘이 ‘몽글몽글’ 메인…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우편물(접수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층 12FONT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