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 글로벌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보너스 포인트 무제한 적립 및 빠른 회원 승급 제공


22-01-28 12:40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2022년 새해를 맞아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의 글로벌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유료 숙박일자마다 보너스 포인트와 엘리트 나잇 크레딧(Elite Night Credits)을 제공함과 동시에 무료 숙박을 위한 보다 빠른 멤버 승급 기회와 포인트 등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2022년 2월 8일부터 5월 4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유료 숙박 일자 하루 마다 2일씩 카운팅되어, 1,000보너스 포인트를 비롯해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적립에 대한 상향 제한이 없기 때문에 유료 숙박 일자마다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과  보너스 포인트 1,000 점을 무한대로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이와 더불어 본 프로모션의 혜택에 따라, 새롭게 메리어트 본보이에 가입한 멤버라면 단 5일만 숙박을 해도 실버 엘리트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메리어트본보이 실버 엘리트 멤버에게는 우선 순위로 레이트 체크아웃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와 향후 호텔 투숙 시 10%의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Marriott Bonvoy Moments) 경험은 물론 항공이나 차량 렌트에 사용할 수 있는 상당한 양의 보너스 포인트도 지급된다.

 

한편, 금번 메리어트 본보이 리워드 프로모션은 럭셔리부터 비즈니스까지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및 리조트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메리어트 본보이회원에게 가장 이상적인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리워드 프로모션 주요 사항:


2022년 2월 8일부터 5월 4일 동안 프로모션 관련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반드시 공식 웹사이트의 관련 페이지에서 4월 20일 전까지 등록을 마쳐야 한다. 등록 전 완료된 숙박 일자에 대해서는 보너스 포인트나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이 지급되지 않는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인 총 85일 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5,000 보너스 포인트와 85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까지 무제한으로 적립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반드시 메리어트 홈페이지나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어플 또는 예약 센터를 통해 직접 예약해야 한다. 대부분의 제 3의 온라인 리테일 사이트나 여행사를 통한 요금은 본 프로모션에 적용되지 않는다. 


홈&빌라 바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Homes & Villas by Marriott International),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Marriott Vacation Club)®, 리츠칼튼 리저브(Ritz-Carlton Reserve)®, BVLGARI 및 현재 메리어트본보이에 참여하지 않는 호텔들은 본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조건 및 규정은 공식 웹사이트의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번 프로모션 외에도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 메리어트로 직접 예약할 경우 회원 전용 요금과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어플을 통한 비대면 체크인 그리고 체류하는 동안 무료 와이파이 사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무료 가입과 보다 자세한 혜택은 Marriot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미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생활/문화 목록

서울문화재단 ( 대표이사 이창기 ) 은 올 가을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제 1 회 < 서울 생활예술 페스티벌 > ‘ 시민 × 예술가 프로젝트 ’ 에 참여…
▲사진제공=롤링홀, 스타더스트이앤엠밴드의 성지 롤링홀에서 ‘Rolling Project : CMYK’ 롤링 프로젝트의 대장정의 첫 번째 공연이 오는 6월 24일 …
경북문화재단은 2021년 성공리에 활동을 마친 ‘경상북도 온라인 홍보단 G토리’를 올해에도 모집한다고 밝혔다.6월 20일까지 모집하는 경상북도 온라인 홍보단 G토…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대표:송민수)가 인도 최대 테마파크인 이메지카에 자체 제작 창작 애니메이션 크리켓팡 전용 영상관을 오는 10월 공식 오픈한다고 금일…
화가 이태성이 오는6월25일 부산에서 개인 전시회 오픈을 앞두고 작품 그리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사진 속 이태성은 진지하게 그림 그리는 모습이 담…
▲사진=‘별 하나에 어머니 어머니’ 서울 전시회 포스터세종화랑이 다움 이형국 작가의 17번째 개인전 ‘별 하나에 어머니 어머니’를 6월 8일부터 13일까지 개최한…
▲사진설명=왼쪽부터 취옹예술관 장은형 부관장님, 서양화가 최진희절묘한 구상과 비구상의 이미지 조합으로 자신의 철학과 비젼을 캔버스에 구현하는 서양화가 최진희 작가…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대학로에서도 이전의 모습을 되찾아 가고 있다. 지난 5월 25일 개막한 '두 번째 희곡열전 : 이강백전' …
▲사진제공=와이드에스컴퍼니, 극단 모시는 사람들배우 신문성이 고전 심청전을 재해석한 연극 ‘심청전을 짓다’ 무대 위에서 관객을 몰입하게 하는 에너지와 관록이 빛나…
사회적 고립감에서 벗어나 말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제공하는 뮤지컬 ‘정-의’가 6월 1일 한양레파토리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스마트폰의 등장은 우…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강원재)이 가정의 달을 맞아 2020년 월간 한국연극 ‘올해의 연극 베스트7’에 선정된 ‘에스메의 여름’을 5월 13일, 14일 양일간 영…
긴 추위가 지나고 따뜻한 봄날이 우리의 곁으로 찾아온 오늘날, 전 인류에게 겨울과 같은 시련을 안겨줬던 코로나19또한 안정되어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강원재)이 매월 콘서트, 가족극, 연극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영등포아트홀 기획공연 시리즈Q를 공개하며 4월 29일 ‘두번째달X오단해’로…
육아 부모들의 주말 나들이를 돕는 큐레이션 앱 서비스 ‘키드파인드’가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해 예술의 전당과 ‘소유진이 들려주는 음악이야기’ 콘서트를 개…
▲사진=제주허브동산 튤립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있는 제주허브동산이 봄꽃으로 알록달록 물들어 관광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허브동산은 봄을 맞아 수선화 5000송이…
서울문화재단 ( 대표이사 이창기 ) 은 서울교통공사 ( 사장 김상범 ) 와 의료기관 365mc 네트웍스 ( 대표이사 김남철 , 이하 365mc) 가 전달한 ‘ 아…
서울특별시 ( 시장 오세훈 ) 와 서울문화재단 ( 대표이사 이창기 ) 은 < 제 9 회 시민청 도시사진전 : 멋진 하루로 기억되는 보통의 순간 >( 이…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은지가 ‘자취 선배’ 김해준의 등장에 광대가 승천한 모습이 포착됐다. 비즈니스 커플로 활약 중인 …
▲사진=파크컴퍼니이상윤이 ‘라스트 세션’의 긴 여정을 마쳤다.연극 ‘라스트 세션(Freud’s Last Session)’은 영국이 독일과의 전면전을 선포하며 제2…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청와대 행사 및 국가 기념식 ‘단골음악가’ 임형주, 이번엔 용…
KBS2 '불후의 명곡' 이적, “어머니가 임영웅 엄청난 팬”…
SBS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 후회 대신 독해질 수밖에 없…
KBS2 '자본주의학교', '응팔 진주역' 김설 & 코로나앱 …
MBC ‘나 혼자 산다’ 최고 10.6% 전현무, 3연타 웃음…
'눈띄그' 김병지-최여진도 인정한 '축구 국제 심판' 오현정!…
모델 이미진, 데뷔8년 만에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서 신인 모…
채원빈, 영화 '마녀2'로 관객 사로잡다! 토우 4인방 리더,…
'1등 당첨금' 김도윤X류현경, 현실 공감 코미디 호평! 코로…
JTBC <클리닝 업> 끝없는 굴레에 빠진 염정아, 안방극장 …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우편물(접수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층 12FONT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