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진기주를 지키기 위해 경찰대 학생으로 성장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진기주를 지키기 위해 경찰대 학생으로 성장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캡처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이 연쇄살인범이자 자신의 아버지인 허준호로부터 진기주를 지키겠다는 굳은 결심을 하며 경찰대 학생으로 성장했다. 그는 어른이 돼서도 중학교 시절 첫눈에 마음을 빼앗긴 첫사랑 소녀를 그리워하며 애틋한 감정을 드러내 다음 주 방송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드디어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의 본성을 드러낸 허준호의 극악무도한 범죄 장면과 남다름-류한비의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감정 연기는 ‘로맨스릴러’라는 장르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며 명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무엇보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시작되며 4회 시청률은 5.1%를 기록, 시청률 상승세를 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7일 MBC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 3-4회에서는 채도진(장기용 분 / 어린 시절 이름 윤나무)과 한재이(진기주 분 / 어린 시절 이름 길낙원)가 어린 시절 서로에게 첫눈에 빠져들어 풋풋하고 순수한 마음을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

 

낙원(류한비 분)은 잃어버린 반려동물 럭키를 찾아 윤희재(허준호 분)의 집 지하 창고에 들어갔고, 갑자기 등장한 희재로 인해 두려움에 떨었다. 그 순간 나무(남다름 분)가 “제 친구예요 아버지”라며 낙원의 앞을 막아섰고, 낙원의 손을 잡고 희재로부터 벗어났다.

 

나무는 낙원에게 방금 일어난 모든 일을 잊으라고 했지만, 낙원의 마음은 이미 나무에게 빼앗긴 뒤였다. 오히려 낙원은 “나는 네가 좋거든”이라고 고백했고, 나무도 처음으로 편안한 감정을 느끼며 낙원에게 이끌렸다. 특히 세차게 내리던 비가 살랑이는 꽃비로 바뀌며 두 소년소녀가 마음을 확인하는 이 장면은 최준배 감독의 감성적인 연출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낙원에게 마음을 준 나무를 보며 희재는 아들이 나약해졌다 여겼다. 희재는 상상 이상으로 잔혹한 본성을 갖고 있었다. 그는 홀로 버스를 기다리는 여성을 무자비하게 납치했고, 자신의 개농장으로 데려가 살해했다. 이를 그의 아내 채옥희(서정연 분)가 지켜보고 있었고, 존재를 들키지 않으려는 그녀의 절박한 모습을 보며 시청자들도 함께 가슴 졸였다.

 

이 같은 희재로부터 잘못된 가르침을 받고 자란 나무는 어렸을 때부터 ‘인간도 결국 짐승일 뿐이다’라는 말을 들었다. 희재는 나무가 강하게 자라길 바랬고, 나무는 망치를 쥐여주는 아버지와 순수하고 맑은 낙원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했다.

 

결국 나무가 선택한 것은 낙원이었다. 따사로운 햇살에 얼굴을 찡그리며 잠을 자는 낙원을 위해 손으로 그늘을 만들어주던 나무는 “나는 내가 처음으로 지켜주고 싶은 사람을 만나며 마침내 깨달았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경찰대 학생으로 멋있게 성장했다. 그리고 “그리고 그때 나는 결심했습니다. 반드시 강해지겠다고”라며 강한 의지를 드러낸 그의 가슴팍에는 ‘윤나무’가 아닌 ‘채도진’이라는 이름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도진은 여전히 첫사랑 소녀 낙원을 그리워했고, 자판기 광고의 모델이 될 정도로 아름답게 자란 낙원의 모습을 보며 “반드시 강해져서 아버지가 말했던 날 나약하고 구차하게 만드는 모든 것들을 반드시 지켜내겠다고. 내 아름다운 낙원을...”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다음 주 경찰대 학생과 배우로 성장한 도진과 재이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그려질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이날 방송은 설렘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연출과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스토리, 그리고 시청자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적절한 음악이 완벽한 삼박자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윤희재 역의 허준호는 극악무도한 범죄 장면을 거침없이 연기해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고, 60분을 꽉 채우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남다름과 류한비는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시선을 빼앗는 것과 동시에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도 빼앗았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이리와 안아줘’는 닐슨 수도권 기준 3회 4.4%, 4회 5.1%를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탔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허준호 배우님 연기 소름! 아역은 또 왜 이렇게 연기를 잘함?”, “남녀 주인공 서사 짱짱하네!”, “연출, 대본, 배우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없음! 최고임!”, “연출이 로맨스랑 스릴러 균형 있게 잘 잡는 것 같다!”, “장면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한 시간 후딱 간 듯!”, “다음 주 어른 나무, 낙원이 완전 기대돼용~” 등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허윤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비디오스타' 행사의 제왕 박상철과 인기 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오는 25일(화)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한가위 흥탄소년단 특집! 꺾어야 사는 남자들>편에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트로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KBS2 ‘오늘의 탐정’ 방송화면 캡쳐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이 박은빈 대신 생령 이지아에게 칼을 꽂아 넣었고, 동시에 최다니엘의 눈이 빨갛게 물들어 박은빈을 경악케 했다. 시청자들은 예측불허하는 미친 전개와 반전 엔딩, 예고편에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를 …
“울지 말랬는데, 혼나야겠네.”배우 최진혁이 이 한 마디로 안방극장을 홀렸다.20일 오후 11시 방송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극본 최지연 / 연출 김가람 / 공동제작 IHQ, 골든썸) 6회에서는 공마성(최진혁 분)과 주기쁨(송하윤 분), 성기준…
▲사진제공=OCNOCN 새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OCN의 새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극본 문만세, 연출 김종현, 제작 크레이브웍스, 총 16부작)는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
▲사진제공=KBS 2TV ‘댄싱하이’10대들의 댄스배틀 ‘댄싱하이’에서 호야와 NCT 지성이 한 팀으로 뭉쳤다. 이번 주 본격적인 팀 배틀 대결을 앞두고 삼겹살 집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21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제공=tvN‘빅 포레스트’ 신동엽이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사랑에 도전한다.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연출 박수원, 극본 곽경윤 김현희 안용진, 각색 배세영) 측은 21일 3회 방송을 앞두고, 대림동에서 운명처럼 만난 중국인 ‘빙빙’과 사랑에…
▲사진제공=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뷰티 인사이드’가 서현진과 이민기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예고했다.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측은 21일, 병원 옥상에서 마…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지적 참견 시점’에 음색깡패 크러쉬가 매니저와 출격한다. 대세 뮤지션 크러쉬와 매니저 사이에 빙구미 넘치는 ‘리얼 브라더’ 케미를 보여줄 것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크러쉬 매니저의 고민은 무엇일지, 두 사람의 일상 모습은 어떨지 …
▲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배틀트립’에 대세 중의 대세 예능돌 뉴이스트W의 JR과 백호가 출격한다. 오는 22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018 최신판 제주’를 주제로, 신화 김동완-전진과 뉴이스트W…
▲사진제공=MBC ‘뜻밖의 Q’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이 4왕자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네 사람은 ‘왕세자’가 되기 위한 경합을 벌일 것으로 전해져 과연 이들 중 누가 ‘왕세자가’ 될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
▲사진=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은수를 향한 서인국의 유혹 전초전을 알리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고정시킨다. 자신의 게임 타깃 앞에서 여심 사냥꾼 면모를 발산하고 있는 서인국의 치명적인 눈빛이 벌써부터 흥미를 치솟게 만든다…
▲사진제공=MBC ‘진짜사나이300’, iMBC‘진짜사나이300’ 강지환, 매튜 다우마, 펜타곤 홍석, 김재화, 신지, 이유비가 오늘 첫 방송 본방사수를 요청하며 다 함께 파이팅을 외쳤다. 멋진 포즈로 시선을 강탈하는 남자 도전자들과 하트 애교를 선보인 여자 도전자들의…
▲사진=배우 김예원첫 의사 캐릭터 도전에 나선 배우 김예원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20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에서 깡과 근성을 가진 열혈 여의사 '안지나'로 출연을 알린 김…
▲사진=KBS2 ‘오늘의 탐정’ 제공언론과 평단의 잇따른 호평과 자발적인 응원 속에 시청률 상승을 이룬 드라마 ‘오늘의 탐정’의 최다니엘과 박은빈이 섬뜩한 비주얼의 박수귀신을 만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
▲사진제공=KBS 2TV ‘댄싱하이’10대 댄스배틀 ‘댄싱하이’ 댄스코치 저스트 절크와 TOP1으로 선정된 최연소 괴물 댄서 박시현의 굳은 얼굴이 포착됐다. 지난주 한 팀이 된 이들은 저스트 절크의 연습실에서 첫 번째 배틀 무대 중간 점검 중 긴장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사진출처=미스틱엔터테인먼트배우 차민지가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에 출연한다.  오늘(20일) 차민지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측은 "배우 차민지가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연출 김종현/극본 문만세/제작 크레이브웍…
▲사진제공='대한외국인'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김용만과 박명수가 함께 한다.   ‘대한외국인’은 10명의 외국인 출연자와 5명의 한국인 출연자가 한국 문화에 대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한국 문화 퀴즈쇼이다. 10명의 외국인 출연자는 한국 거주 3년차부터 …
▲사진제공=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진짜사나이300’의 남녀 에이스로 손꼽히고 있는 강지환과 오윤아 두 배우가 서로의 늪(?)에 빠져 서로를 견제하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운동장에서 서로의 체력을 걱정하며 오빠-동생 케미…
▲사진=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 서인국의 베일에 가려진 정체와 의문의 살인사건, 동요하는 박성웅의 모습과 함께 숨막히는 긴장감으로 눈 뗄 수 없게 만드는 미스터리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33회 더 텔레비전 드라마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김영재,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특별출연... 예지원 정체…
배우 차민지, OCN 새 토일드라마 <프리스트> 캐스팅!
'마성의 기쁨' 최진혁에 홀리다, “울지 말랬는데 혼나야겠네”…
‘전지적 참견 시점’ 내일(22일) 음색깡패 크러쉬X매니저 첫…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
'빅 포레스트' 대림동 폭망 스타 신동엽에게 찾아온 사랑?!
‘댄싱하이’, 댄스여신 트와이스 모모-청하 스페셜 심사위원 출…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 최다니엘, 박은빈 대신 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여름철 별미, 미국 3인방을 놀라…
배우 박은혜,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방부제 미모’ 인증!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