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X양세종, 대세 of 대세 ‘로코’로 만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X양세종, 대세 of 대세 ‘로코’로 만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YNK엔터테인먼트, 굳피플 제공


꽃길을 정주행 중인 ‘대세 스타’ 신혜선-양세종이 만난다. SBS 새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출연을 확정 지은 것.

 

‘기름진 멜로’의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연출 조수원/제작 본팩토리) 측이 16일, “신혜선과 양세종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20대를 스킵한 채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스팸男’이 만나 벌이는 코믹 발랄 치유 로맨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연출한 조수원PD와 ‘그녀는 예뻤다’를 집필한 조성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믿보작감’(믿고 보는 작가 감독)의 탄생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 가운데 신혜선과 양세종이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먼저 신혜선은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 그리고 흥행 보증능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그는 ‘학교 2013’을 통해 데뷔한 이래 수많은 흥행작에 이름을 올리다 첫 주연작인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시청률 45%라는 진기록까지 달성하며 명실공히 ‘흥행요정’으로 거듭났다. 특히 신혜선은 조성희 작가와 ‘그녀는 예뻤다’ 이후 두 번째 호흡. 이에 3년만에 재회하는 신혜선과 조성희 작가가 만들어낼 유쾌한 시너지에도 관심이 높아진다.

 

양세종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사랑의 온도’를 통해 ‘괴물신인’에서 ‘대세배우’로 우뚝 선 바 있다. 특히 양세종은 데뷔 2년만에 ‘낭만닥터 김사부’ 등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쌓는가 하면 SF 스릴러와 멜로드라마의 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초고속 성장’의 바람직한 예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에 양세종이 선보일 첫 로코 연기에 관심이 높아지는 한편,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는 그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서 핫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대세 배우계의 남녀대표선수라 할 수 있는 신혜선과 양세종이 어떤 하모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극중 신혜선은 꽃다운 열일곱에 사고로 코마상태에 빠져 13년의 세월을 ‘간주점프’한 서른 살의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 우서리 역을 맡았다. 우서리는 액면가 서른과 정신연령 열일곱 사이에서 스펙터클한 성장통을 겪게 될 인물. 반면 양세종은 언제든지 세상을 차단할 준비가 되어 있는 ‘스팸男’ 공우진 역을 맡았다. 공우진은 열일곱이었던 13년 전에 얻은 트라우마로 인해 타인과 얽히기 싫어하는 사람이 되어버린 서른 살의 무대디자이너다. 신혜선과 양세종은 이처럼 각자의 이유로 ‘열일곱에 멈춰버린 서른 살 남녀’로 만나 코믹하고도 발랄한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측은 “조수원PD와 조성희 작가 등 믿고 보는 제작진에 이어 신혜선-양세종이라는 대세배우가 합류해 한층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청자 분들께 ‘로코 드림팀’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드라마를 만들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애틋 발랄 코믹 치유 로맨스로 ‘로코 드림팀’ 조수원PD와 조성희 작가의 야심작. ‘기름진 멜로’ 후속으로 오는 7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혜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KBS 2TV ‘댄싱하이’10대들의 댄스배틀 ‘댄싱하이’의 MC와 댄스코치 완전체가 드디어 공개됐다. MC 정형돈과 이승훈을 비롯한 6인의 댄스코치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응원을 위해 한데 모인 것. 이들은 뜨거운 열기를 모아 대한민국 선수단의…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바다경찰' MBC에브리원 ‘바다경찰’ 멤버들이 해양경찰 생활을 하며 묵게 될 숙소가 공개됐다.   오는 20일(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바다경찰’ 2회에서는 첫 해양경찰 근무를 마치고 함께 숙소로 귀가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사진제공=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대세돌 JBJ 출신 멤버 상균X켄타의 공식 데뷔 팀명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개됐다.지난 17일 자정 상균X켄타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식 데뷔 팀명 ‘JBJ95(제이비제이구오)’를 발표하며 본격 데뷔 신…
▲사진제공=tvNtvN ‘백일의 낭군님’이 ‘아.쓰.남(아무짝에도 쓰잘데기 없는 남정네)’로 전락한 도경수의 스틸을 공개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 연출 이종재,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완전무결 왕세자 이율과 아.쓰.남 원득을 연기하는 도…
▲사진제공=OCNOCN 오리지널 ‘보이스2’가 싸이코패스 형사 이진욱의 시선강탈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러나 얼굴에 드리워진 어두운 그림자는 어떤 사연이 그를 감싸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방송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5%를 돌파, “몰입감 대박, 역시 …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반려견 광복이의 배신(?)에 큰 충격을 받았다. 그가 자신보다 매니저를 더욱 반기는 광복이를 보며 찌릿 눈빛을 발사하는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
▲사진제공=MBC ‘뜻밖의 Q’‘뜻밖의 Q’ 한동근이 여유 폭발 ‘돌부처’에 등극했다. 그는 등장부터 인자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분초를 다투는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명품 가창력을 뽐냈다고 전해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오는…
▲사진제공=tvN'빅 포레스트’가 한 편의 로드 무비 같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연출 박수원, 극본 곽경윤·김현희·안용진, 각색 배세영)측은 17일, 저마다의 이유로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 배우 송원석이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를 통해 매력 넘치는 연하남으로 변신한다.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단짠오피스’ 송원석이 모든 것이 완벽한 남자 이지용 역을 분해 차세대 국민 연하남을 예고…
▲사진제공=KBS 2TV ‘거기가 어딘데??’‘거기가 어딘데??’ 조세호의 폭풍 오열이 포착됐다.  웰메이드 예능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2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 작가 정선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가 종영(스페셜 제외)을…
▲사진=각 배우 소속사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에 명품 신스틸러 군단이 총출동한다. 배우 김재화, 정원중, 임원희, 정연주, 강신일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강렬한 임팩트를 예고한 것. tvN ‘미스터 션샤인’ 후속으로 9월 첫 방송 예정인 새 토일드라마 ‘…
▲사진=본팩토리그야말로 양세종의 재발견이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이 몰라봐서 미안한 코믹력과 믿어 의심치 않은 로맨스력으로 시청자들을 입덕하게 만들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연출 조수원/제작 본팩토리)(이하…
▲사진=영화 ‘물괴’, ‘배반의 장미’ 스틸배우 김인권이 영화 ‘물괴’와 ‘배반의 장미’를 통해 하반기 스크린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는 9월 13일 개봉을 앞둔 영화 ‘물괴’는 중종 22년, 조선에 나타난 괴이한 짐승 ‘물괴’와 그를 쫓는 사람들의 사투를…
▲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배틀트립’에서 오나미-이수경과 소유진-강래연이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오는 18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박 3일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사진제공=KBS집으로 돌아온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이 집에서 쓰러지고 말았다. 과거를 떠나보내는 일이 결코 쉽지만은 않았던 것.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자신의 집에서 쓰러진 채로 …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지상렬이 과거 공유와 강동원에게 연기 조언을 해줬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주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오는 …
▲사진=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괴물’ 서인국과 그의 눈빛에 낚인 정소민의 첫 만남이 포착돼 궁금증을 무한대로 끌어올린다.‘아는 와이프’ 후속으로 오는 9월 26일 첫 방송하는 tvN ‘하늘에…
▲사진제공=JTBC2부작 드라마 ‘탁구공’이 2018 JTBC 드라마페스타의 포문을 연다. 주연 배우로 배우 유재명과 지수가 전격 캐스팅됐다. JTBC 드라마페스타 ‘탁구공’(극본 박지원, 연출 김상호, 제작 드라마하우스)은 대학생 청년이 의문의 노숙자를 만나 이루지 …
▲사진제공=tvNtvN ‘백일의 낭군님’ 김선호와 한소희가 탄탄한 주연 라인업을 완성,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다.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 연출 이종재, 제작 에이스토리)은 완전무결 왕세자 이율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서울 근교로 떠난 맞춤 패키지 수…
'뷰티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대본리딩 현장
‘라디오스타’ 김완선, 도둑맞고 집 판 적 있다! 소름 끼치는…
‘보이스2’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진욱X이하나! 앞으로가…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 레이스 양말 신고 '찌릿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흥분의 도가니! 네팔 가족의 워터…
'1박 2일'vs신화, 단체 가위바위보 장면! 시청자 BIG웃…
'빅 포레스트' 신동엽 X 정상훈 x 최희서, 불금 화끈하게 …
'빅 포레스트' 신동엽X정상훈X최희서 로드 무비 같은 메인 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