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2049 타깃 시청률, 지상파 포함 전채널 1위

‘나의 아저씨’ 2049 타깃 시청률, 지상파 포함 전채널 1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제공=tvN


‘나의 아저씨’가 눈을 뗄 수 없는 쫄깃한 전개로 어제에 이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재경신하며, 5%를 돌파했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초록뱀미디어) 8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포함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5.3%, 최고 6.2%를 기록,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남녀2049 타깃 시청률 역시 평균 2.9% 최고 3.4%를 나타내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 지안(이지은)은 “파이팅!”을 외칠 만큼 달라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퍽퍽하고 차가운 도시에서 처음으로 세상을 알려준 어른, 동훈(이선균)이 불러온 변화였다. 지안의 변화를 눈치챈 광일(장기용)과 한층 더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 준영(김영민)까지 긴장감 더해가는 이야기로 몰입감을 높였다.


한 잔의 술을 기울였던 술집을 나서며 동훈은 지안에게 모든 건물이 외력과 내력의 싸움이듯 “인생도 내력과 외력의 싸움”이라고 말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내력이 세면 버티는 거야”라는 동훈은 어쩐지 지안도 내력이 더 세니, 버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듯했다. 그러나 인생의 내력이 무엇인가에 대한 지안의 물음은 되레 동훈의 삶을 돌아보게 했다. 한때 남부러울 것 없이 진정으로 행복했던 아내 윤희(이지아)와 아들 지석(정지훈)과의 순간을 회상하며, “나라고 생각했던 것들, 나를 지탱하는 기둥인 줄 알았던 것들이 사실은 내 진정한 내력이 아닌 것 같다”면서 자조한 것. 때문에 “스펙이 줄줄이 나열된 이력서보다는 달리기 하나 쓰여 있는 이력서가 훨씬 세보였다”고 했다. 그때는 잘 몰랐지만, 동훈이 지안을 파견직으로 뽑았던 이유였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걷던 두 사람은 저 멀리 지안의 집이 보일 때쯤 “가라”, “내일 봐요”라며 무심히 돌아섰다. 그리고 각자의 집을 향해 발걸음을 떼던 중, 갑자기 뒤를 돌아본 지안은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차가운 세상을 혼자 딛고 서있던 거친 지안이 누군가를 향해, 또 스스로를 향해 ‘힘내자’라고 말을 할 수 있게 된 유의미한 순간이었다.


한편, 동훈과 마주 앉아 술을 마시다 웃는 지안을 목격한 광일은 그녀의 변화를 직감하고 동훈의 뒤를 쫓았다. 그리고는 일부러 동훈에게 부딪혀 그의 지갑을 훔쳐냈다. 신분증으로 동훈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였다. 도청으로 광일이 동훈에게 접근했음을 알게 된 지안은 자기 발로 광일을 찾아갔다. 그리고 그가 삼안E&C를 찾아와 문제라도 일으켜 회사에서 잘리면 돈도 못 벌 테고, 빚도 갚지 못할 거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러나 광일은 “박동훈. 이름도 알았고, 회사도 알았고”라며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는 뉘앙스로 협박을 이어갔다. 지안은 “그 사람 근처만 가. 진짜 죽어 너”라고 강하게 대응했다. 동훈을 무너뜨리려 했던 지안이 그를 지키기로 결심한 순간이었다.


윤희와의 외도가 발각된 후 위기에 처한 준영은 지안에게 한층 더 위험한 거래를 제안했다. 바로 동훈에게 연애를 걸어 “직장 상사의 권위를 이용한 부적절한 관계를 만들어 보라”는 것. 준영은 천만 원을 선불이라고 내밀며 “같이 밥 먹고, 술 먹고, 그것만 해”라면서 “밥 먹고, 술 먹으면 좋아하는 거야”라고 말해 지안을 당황하게 했다.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로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고 치유해가는 이야기.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목, 금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영된다.



<김미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송건희의 일기가 또 다시 ‘SKY 캐슬’을 뒤흔들 예정이다.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총 20부작)에서 다시 화두에 오른 박영재(송건희)의 일기. 이수임(…
▲사진=tvN ‘왕이 된 남자’ 티저 영상 캡쳐tvN ‘왕이 된 남자’에서 중전 유소운 역을 맡은 이세영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중전 폐위 위험 속에서 군왕 이헌-광대 하선을 넘나드는 여진구와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펼치는 이세영의 애잔하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이 강렬한…
▲사진제공=tvNtvN ‘톱스타 유백이’ 속 ‘순백(강순+유백)커플’ 김지석-전소민의 ‘심장어택 스킨십’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펼쳐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
▲사진=‘황후의 품격’ 최진혁‘황후의 품격’ 최진혁이 황실의 신임을 얻기 시작했다.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 연출 주동민) 15, 16회에서는 천우빈(최진혁)이 이혁(신성록), 태후(신은경), 소…
▲사진제공=tv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의 특별한 변신이 안방극장을 매혹시켰다.방영 전, “박신혜 씨는 이 드라마에서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송재정 작가의 전언이 안방극장에 현실로 나타났다. tvN 토일드라마 ‘…
▲사진=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2018 KBS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의 영예는 어느 프로그램이 차지할까? KBS연예대상의 하이라이트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로…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도시경찰' 배우 조재윤이 도심 속 경찰이 되어 돌아온다.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에 함께 할 두 번째 멤버로 조재윤이 발탁되었다. MBC에브리원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시골경찰’을 잇는 경찰 시리즈 …
▲사진제공=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배우 진세연이 올해 첫 회를 맞는 ‘2018 KPMA(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의 초대 MC로 발탁됐다.  13일 진세연의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진세연이 오는 12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회 2018 KPM…
▲사진=tvN ‘남자친구’ 방송 화면 캡쳐tvN ‘남자친구’ 송혜교가 차화연 앞에서 박보검과의 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주변의 압박 속에 관계를 인정한 두 사람 사이에 휘몰아칠 험난한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남자친구’ 6회 시청률은 케이블, …
▲사진제공=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진짜사나이300' 오윤아와 주이의 극과 극 모습이 포착됐다. '텐덤 강하' 직전 헬기 안 두 사람의 모습이 '초 긴장'과 '흥 폭발'로 극강의 대조를 이루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 방송에서는 '윈드터널' 훈…
▲사진출처=에쿠우스배우 손병호가 화제의 웹시트콤 ‘오피스워치’(극본 최수진/연출 이수지/제작 와이낫미디어)의 출연을 확정하며 연일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웹콘텐츠의 이용이 쉬워지면서 요즘은 웹드라마가 인기몰이 중이다. ‘오피스워치’는 2017년 4월 첫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을 위해 한국에 입국한다.   오는 12월 16일(일)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에 출연했던 빌푸, 빌레, 사미 세 친구들이 다시 …
▲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배틀트립’ 심혜진이 양조위-장만옥-공리 등 홍콩 스타들과의 친분을 드러내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15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을 다시 찍는다. 그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낼 것을 예고하는가 하면 매니저가 놀랄 만한 파격 제안을 하는 등 설렘 가득한 열정을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오…
▲사진제공=MBC ‘공복자들’ ‘공복자들’ 노홍철의 뱃살이 유민상을 놀라게 만들었다. 노홍철과 유민상의 ‘푸딩 뱃살’이 포착된 가운데 두 사람이 차진 뱃살의 탄력을 놓고 배틀을 벌이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늘(14일) 금요일 저녁 8시…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모로코 3인방에게 한국에서의 마지막 밤이 찾아왔다.  12월 13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우메이마와 모로코 3인방의 한국에서의 마지막 시간이…
▲사진제공=tvNtvN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이상엽의 꿀 떨어지는 ‘카페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이상엽이 가만히 앉아있어도 멋짐 넘치는 ‘비주얼 환골탈태’로 진정한 ‘여즉도 알랭 들롱’으로 분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매…
▲사진='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김선아가 나노 단위로 급변하는 세밀한 감정연기로 ‘붉은 달 푸른 해’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증폭시켰다.   이번 작품에서 드라마로서는 처음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도전해 매 회 세밀한 감정연기와 공감을 자아내는 진정성 짙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이토록 ‘흥’이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사람은 없었다. ‘라디오스타’에 톱모델 장윤주와 김원중이 거침없는 흥과 케미를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질세라 연예계 대표 흥부자 홍진영과 예능으로 더 유명한 래퍼 딘딘도 가세하면서 수요…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남자친구', 매회 진해지는 감성 로맨스! 심장 두드리는 ‘숨…
'대한외국인' 작곡가 유재환, 알고 보니 고교 학생회장 & 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모로코 언니들의 취향저격 이태원 …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 ‘아찔’ 팔찌 선물→‘달달’…
2018 KBS2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엑소 수호, <레옹> 1월호 표지 장식 부드러운 카리스마 ‘분…
'1박 2일' 김준호-차태현-김종민 불혹의 꿈x정형돈 美친 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게임에서 살아 돌아온 박훈과 싸우던 …
최리, ‘그것만이 내 세상’으로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 수상
‘진짜사나이300’ 매튜 다우마, 이정현과 중대원 사이 불꽃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