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어라 달순아' 윤다영, 강다빈과 연인 케미 발산


17-10-13 12:48





▲사진='꽃피어라 달순아' 배우 윤다영, 배우 강다빈

 

“꽃피어라 달순아” 윤다영과 강다빈의 다정한 인증샷이 화제다.


배우 윤다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도 내일도 평일에는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홍도커플. #홍주 #현도 #윤다영 #강다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강다빈과 함께 다정하게 브이자를 그리며 미소 짓고 있다.  


특히 윤다영과 강다빈은 드라마 속 강렬한 캐릭터와 상반된 귀여운 케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몸매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았다. 


한편 윤다영이 출연 중인 KBS2 아침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는 매주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박미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 =불후의 명곡KBS ‘불후의 명곡’  핫한 라인업의 ‘세기의 사랑꾼 특집’이 안방 1열에 상륙한다. 유일한 솔로남인 MC 이찬원은 “유난히 깨소금 냄새가 폴폴 풍긴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가 '한 달 살기' 여행지들을 소개해 낭만과 로망을 제대로 자극한 가운데, 랜선 여행에 푹 빠진 배우 이유진이 없는 여자친구를 만들며 셀프 열애설을 생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에서 코드 쿤스트가 ‘실전 비바리움 스타’ 김대호를 업고 비바리움 세계로 입장한다. ‘파충류 아저씨’가 되어 동심을 폭발하는 김대호의 날 것 같은 모습에 코드 쿤스트는 “진짜 미친 사람 같아”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 편에 '트롯 대세' 마이진과 양지원이 초대가수로 출연한다.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오는 21일(일)…
▲사진 제공=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타이거즈 찐팬 김병현, 윤경호, 이채연이 출격해 차태현, 김태균, 인교진, 이장원과 불꽃 튀는 ‘찐팬 대결’을 펼친다.본격 찐 팬들의 처절 응원기 ENA&채널십오야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정수빈이 ‘수사반장 1958’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은 한국형 수사물의 역사를 쓴 ‘수사반장’ 프리퀄로, 박영한(이…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황정음과 이정신의 숨겨진 관계가 드러난다.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9일, 금라희(황정음 분)와 황찬성(이정신 분)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
▲사진제공=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3차 티저 영상 캡처‘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는 복씨 패밀리의 구원자일까 침입자일까.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
▲사진제공=SLL·키이스트JTBC ‘비밀은 없어’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트롯 가수로 변신한 주종혁이 “프로처럼 보이기 위해 노래와 안무 연습에 매진했다”는 노력의 결과물을 공개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기획 SL…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가 '한 달 살기' 여행지들을 소개해 낭만과 로망을 제대로 자극한 가운데, 랜선 여행에 푹 빠진 배우 이유진이 없는 여자친구를 만들며 셀프 열애설을 생성해 웃음을 자아냈다.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에서 쉬는 날에도 목 관리에 진심인 NCT 메인 보컬 도영의 일상이 공개된다. 온열 목 마스크부터 고로쇠 물까지 건강 관리에 힘쓰는 ‘도영 보감’ 루틴은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오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
▲사진제공= SLL·키이스트JTBC ‘비밀은 없어’는 배우 강한나가 작심과 자신감으로 변신을 꾀한 작품이다. “항상 로코 장르를 제대로 해보고 싶었다. 대본을 보고 이 역할이라면 잘 표현해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는 작품 선택의 이유를 들어보니 더더욱 기대가 샘솟는다.…
이탈리아 시장들이 여행 마지막 만찬으로 한우를 맛본다.4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투쁠 한우 맛에 눈을 뜬 이탈리아 시장들이 네버엔딩 고기 파티를 벌인다.이날 방송에서 이탈리아 시장들은 한국 여행 최후의 만찬으로 한우 식당을 찾는…
▲‘다해준다 인력사무소’공식 포스터 (사진 = 티캐스트 E채널)'다해준다 인력사무소'가 오늘 밤 힘차게 첫 영업을 시작한다.'다해준다 인력사무소'는 오늘밤 (18일) 11시 30분 티캐스트 E채널을 통해 영업 첫날, 그 시작을 공개한다.오늘의 일일 일꾼으로 지원한 송해…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 이유진이 이석훈과 이규한에 의해 난데없이 '비키니 마니아'라는 의혹의 중심에 선다.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18일…
▲사진제공= ENA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의 순둥미 자동차 덕후 이호철과 용감무쌍 무술 실력자 문희가 교통범죄수사팀 ‘황금 막내즈’의 극과 극 반전 케미를 예고했다.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
▲사진=미디어랩 시소 제공  '무비테이너' 장항준이 신규 론칭 역사 토크쇼 '설록-네 가지 시선'의 메인 MC로 나선다.18일(목), '설록-네 가지 시선'(제작 K-STAR, AXN, E채널) 측이 "오는 5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되는 …
‘7인의 부활’이 스펙터클한 시각적 볼거리에 더해진 세밀한 연출로 호응을 얻고 있다.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이 예측 할 수 없는 휘몰아치는 전개 속 7인의 격변하는 감정을 그리며 극적 재미를 더…
▲사진제공= ENA이번엔 빌런이 아니다. 배우 허성태가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에서 도로 위 빌런들을 끝까지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리더로 돌아온다.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허성태…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랄랄이 배우 이동욱을 닮은 남편의 비주얼을 공개한다. 랄랄 남편의 얼굴을 아는 홍석천은 “장민호보다 조금 더 잘생겼다”라고 인증해 궁금증을 솟구치게 한다.오늘 17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
▲사진제공=JTBC‘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가 서로의 구원자가 된다.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
▲사진 제공=tvNtvN ‘졸업’ 정려원이 대치동 스타 강사로 변신한다.오는 5월 1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 17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장착한 스타강사 서혜진(정려원…
▲사진제공= MBC‘수사반장 1958’이 뜨거운 기대 속에 출격한다.오는 19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 측은 17일 이제훈, 이동휘, 최우성…
호랑나비 김흥국의 흥.피쳐스가 제작하는 박정희 전대통령(이하 ‘박중령’)과 육영수 여사(이하 ‘육여사’) 다큐 영화 ‘목련이 필 때면’(윤희성 감독)이 16일 강원도 정선에서 크랭크인했다.촬영의 시작은 박정희- 육영수 신혼 부부가 전쟁통속에서도 2주일간 꿈속같던 신혼을…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가 '한 달 살기 배틀' 편을 꾸미는 가운데 배우 이규한과 이유진이 스페셜 MC와 여행친구로 동시 출격한다.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
▲사진제공=4차 티저 영상 캡처JTBC ‘비밀은 없어’가 무한 광대 승천을 유발하는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 요소와 더불어, 이번에는 고경표-강한나-주종혁의 대환장 삼각 로맨스까지 베일을 벗었기 때문이다.오는 5월 1일(수) 첫 방송되는 J…
배우 주원의 입체적 연기가 시청자를 단박에 매료시켰다.지난 16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기원(박기웅 분)과 봄(권나라 분)의 관계를 알게 된 기주(주원 분)의 서사가 펼쳐졌다. 이날 기주는 윤철(박두식 분)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KBS2 '사당귀' 박명수가 쏘아 올린 개콘 챌린지! 이러다 …
'인간 디올' 뉴진스 해린, 모던+시크 공항패션으로 '시선 집…
서울유스호스텔, 시립청소년시설의 상호 발전 위해 7개 시립청소…
대구 사랑의열매, 사랑의집고치기 지원사업에 1억5천만원 성금 …
파블로항공, 한국항공우주산업진흥협회와 드론·AAM 산업 발전 …
MBC ‘나 혼자 산다’ 최고 9.9% 안재현, ‘노후+치아’…
토레타!, 에스파 윈터 깨끗하고 싱그러움 넘치는 광고 선보여
‘용감한 형사들3’ 돈 노리고 아버지 살해한 아들…"킬러의 유…
밀알복지재단, 장애인의 날 맞아 ‘늦지 않게 지켜주세요’ 캠페…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스포티한 룩도 완벽한 패셔니스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