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김남길 X 김아중, 백 투더 임진왜란? '명불데이 D-1'


17-09-15 18:29





▲사진제공=tvN

 

조선왕복 메디활극 ‘명불허전’ 김남길, 김아중이 위기를 넘어 꽃길을 걸을 수 있을까.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연출 홍종찬, 극본 김은희, 제작 본팩토리) 측은 15일 김남길과 김아중이 왜군들에게 둘러싸여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스틸컷을 공개하며 긴장감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의사와 환자의 관계를 넘어 신뢰하고 공감했던 오하라(노정의 분)가 죽자 충격에 빠진 최연경(김아중 분)은 괴로워했다. 충격에 휩싸여 무너진 최연경이 다가오는 덤프트럭을 피하지도 못하고 치일 위기에 처하자 허임(김남길 분)은 본능적으로 뛰어들었다. 서울과 조선을 왕복하게 만든 비밀의 열쇠인 침통이 없는 상태에서 두 사람이 트럭에 부딪히는 장면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조선왕복을 가능케 한 ‘사즉생’이 발현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김남길과 김아중이 다시 조선에서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서울에서의 위기는 벗어났지만 조선에서 두 사람이 왜군에게 둘러싸인 광경은 더 큰 위기를 암시하고 있다. 긴장감 속에 상황을 파악하려 애쓰는 김남길과 두렵고 떨리지만 아이들을 먼저 보호하기 위해 감싼 김아중의 눈빛이 전란의 한가운데 긴박하게 펼쳐지는 상황을 예감케 한다. 조선 왕복의 비밀인 침통 없이 두 사람이 어떻게 다시 조선으로 오게 된 것인지,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허임과 최연경이 조선에서 떠나 서울로 올 때부터 조선은 이미 임진왜란이 발발한 상황이었다. 두 사람이 또 다시 임진왜란 한 가운데로 가게 되면서 예측하기 어려운 흥미진진한 전개가 예고됐다. 의사로서의 상처와 과거의 아픔을 모두 알게 된 허임과 최연경은 위기 속에 한발 더 가까워질 전망. 애절한 감정선을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던 허임과 최연경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보듬으며 본격 달달 로맨스로 진입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명불허전’ 제작진은 “임진왜란 한 가운데로 가게 된 허임과 최연경이 거대한 사건속에 숱한 위기들을 맞게 된다. 위기 속에서 더욱 가까워지고 깊어지는 두 사람의 감정이 섬세하게 펼쳐질 예정이니 함께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허임과 최연경이 조선왕복의 비밀인 침통 없이 죽음의 위기에 직면한 가운데 두 사람의 운명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는 ‘명불허전’ 11회는 내일(16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허윤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붐이 임영웅을 등에 업고 붐을 일으키려 했던 결혼식 비화를 공개한다. 붐의 결혼식에 갔다는 김구라는 “임영웅 못 본 것 같은데?”라며 의아함을 드러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
▲사진=MBC ‘원더풀 월드’MBC ‘원더풀 월드’가 본격적인 2막의 시작을 앞두고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과 함께 OTT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뿐만 아니라 OTT에서도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
▲사진 제공=the Life 채널'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외모 때문에 민원까지 받은 최연소 버스기사 ‘민원유발 내 남자’를 위해 김종국과 솔라가 상처 치유에 직접 나선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사진 제공=KBS 2TV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건후가 어엿한 초등학생이 된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서 변진섭이 정치계의 핫이슈에 등극한 소감을 전한다. 윤석열 대통령의 신년 인사 영상에 변진섭의 곡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가 쓰인 것. 변진섭은 “저도 몰랐어요”라며 이 곡이 탄생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전해…
배우 주원이 캐릭터와 하나 된 연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다.지난 18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봄(권나라 분)과 얽히기 시작한 기주(주원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기주는 봄의 오해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이 가운데 기주는 봄을…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악인들은 속죄할 수 있을까.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9일, 절대 악인들의 변화를 예고하는 2차 단체…
▲사진=tvN ‘눈물의 여왕’ 방송화면 캡처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감초 연기로 웃음을 전하고 있다. 장윤주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백미선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캐릭터에 호흡…
HAPPY &’로 컴백한 엔싸인(n.SSign)이 ‘주간아이돌’을 방문해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한다. 20일(수) 오후 7시 20분, MBC M '주간아이돌'에서는 엔싸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엔싸인은 매력을 심층 분석하는 코너 ‘셀프로필에게 물어봐…
▲사진제공= JTBC <닥터슬럼프> 16회 방송 캡처‘닥터슬럼프’가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설렘을 선사했다.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가 17일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 남하늘(박신혜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오준혁 감독이 통쾌한 사이다 복수전을 예고했다.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
▲사진 제공=ENA <눈떠보니 OOO>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이 오는 5월 첫 출격한다.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눈떠보니 OOO’(연출 안제민/극본 김정선)은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
▲사진제공=아크미디어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가 지난 17일 51회의 대장정을 모두 마쳤다. 최종회에선 가족 각자의 사정이 너무나도 이해가 돼 자신을 희생하면서도, 그런 가족이 또 원망스럽고 지긋지긋했던…
▲사진 제공= the Life 채널'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과거의 왕따 경험을 잊기 위해 화떡남이 된 ‘민원유발 내 남자’와 인싸되고 싶은 ‘아싸 내 남자’가 출연해 역대급 메이크오버에 도전한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배우 주원이 만능 능력치를 뽐내며 주말 밤을 꽉 잡았다.지난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주원은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벤져스는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으며 웃음꽃으로 물들였다.이날 방송에서 주원은 첫 시작부터 모벤져스에게 손 하트 인사를 건네 보는 이들…
▲사진 제공=KBS 2TV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를 위한 린린자매(하린과 예린)의 흥 폭발 쉐킷 댄스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사진제공= 스튜디오지니세 번째 오픈일을 맞은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는 오늘(18일)도 다양한 귀객들의 사연이 대기 중이다. 어떤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차오르는 가운데 주원, 권나라, 유인수, 음문석이 경찰서에 대동한다.밤이 되면 …
▲사진 제공=KBS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가 조혜련, 서경석과 30년 만에 ‘울 엄마’ 동창회를 가진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설레는 마음을 품은 채 꼼데&가르송과 첫 솔로 캠핑에 도전한다. 그러나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예상하지 못한 함박눈에 “3월인데..?”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켜 무슨 일이 벌어진…
▲사진제공=불후의 명곡KBS ‘불후의 명곡’에 트로트 절친들이 대거 출격한다. 총출동한 선후배들이 특유의 입담을 터트릴 것으로 예고되면서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무려 62주 동시간 1위로 ‘土불후천하’…
▲사진제공= 스튜디오지니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유일무이 귀객 전문 사진사의 옷을 입은 주원이 한계 없는 변신의 폭을 또 한번 입증했다.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슬링샷 스튜…
▲사진=풀어파일러4 제공  대망의 시즌4로 돌아온 '풀어파일러4'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인기 예능 '크라임씬'의 인기 배턴을 이을 추리 예능계 스테디셀러의 귀환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3월 28일(목) 저녁 8시에 첫 방송 예정인 '풀어파일…
▲사진제공= SBS ‘7인의 부활’ 3차 티저 영상 캡처‘7인의 부활’ 악을 깨부술 새로운 설계자 메두사는 누구일까.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5일,…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남과여’ 박정화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연출 이유연, 박상민/기획 채널A/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에서 성옥(이설 분)의 절친이자 스포츠 의류모델 ‘류은정’ 역으로 활약을 펼쳤던…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달라졌다. 주방 정리부터 중고 거래까지, ‘몸 다이어트’와 동시에 ‘집 다이어트’에 돌입한 ‘팜유 왕자’의 변화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사진= MBC ‘원더풀 월드’MBC ‘원더풀 월드’ 차은우가 불법 도박장에서 예리한 눈빛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지난 3…
▲사진제공= SLL·하이지음스튜디오‘닥터슬럼프’ 박형식의 깜짝 청혼은 성공할까.‘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이 15회 방송을 앞둔 15일, ‘우늘커플’ 남하늘(박신혜 분)과 여정우(박형식 분)의 설레는 눈맞춤을 포착했다.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꽃도령 한복 핏에 이현이 “…
채널S '다시갈지도' 김신영 "라스베이거스 이 정도밖에 안되나…
<야한(夜限) 사진관> 만날 때마다 이상했던 주원X권나라, 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형제들, ‘뽀뽀→사랑고백’ …
쇼챔피언’ 우석 & NCT WISH 출격...싸이커스 컴백 무…
JTBC '닥터슬럼프' 종영까지 단 2회, ‘굿바이’ 비하인드…
KBS2 '슈돌' 차은우, 여심→은우 마음 훔치는 '육아 천재…
MBC '라디오스타'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와 '파친…
新예능 ‘맥미남’ 솔라 “우리 엄마 생각 나” 아이 둘 맘 ‘…
KBS2 '슈돌' 바다&루아 모녀, 끼 터졌다! 무대 휘어 잡…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