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역시 ‘운명’이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tvN ‘하백의 신부 2017’ 3회 캡처

 

‘소아’ 신세경과 ‘하백’ 남주혁은 역시 운명이었다. 외면할 수도 있었던 신세경을 죽음의 위기에서 구해준 물의 신은 급기야 수룡으로 변신하며 자신의 종과 마주했다. 운명의 끈으로 이어진 이들의 주종 로맨스가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3회에서는 소아(신세경 분)이 위험에 빠질 때마다 언제나 흑기사처럼 등장해 그를 구해주는 ‘물의 신’ 하백(남주혁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은 존재만으로도 로맨틱한 하백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환청에 시달리면서도 그의 존재를 거부하는 소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하백은 츤데레를 장착한 ‘심쿵’ 멘트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그는 진실을 외면하려는 소아에게 “동쪽에서 해가 뜨고 서쪽으로 해가 질 때까지 내내 네 생각만 했어. 아무리 해도 네 생각을 떨칠 수가 없더군. 곰도 아니면서 그렇게 미련하고 아둔할 수 있는지 이해가 안 가서”라고 질책하다가도, 신자야(배누리 분)의 조롱에 울음을 삼키는 소아를 보자 “왜 내 여자 뒤꽁무니는 졸졸졸 따라다니면서 괴롭혀. 저 여자 내 소속이야. 괴롭히고 싶으면 나한테 허락 받아”라는 ‘갑을고백’으로 방패막이 돼줬다. 또한 익숙지 않은 하이힐에 소아가 힘들어하자 자신의 팔을 내밀며 “신의 아량과 도리니까”라는 말로 팔걸이가 되어주는 등 무심한 듯 툭 내뱉는 말 속에는 ‘자신의 종’ 소아를 향한 염려와 애정이 묻어났다.

 

그런가 하면 소아는 탁자 위 선인장부터 변기물까지, 하백의 존재를 밀어낼수록 거듭 환청에 시달리는 웃픈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급기야 그는 “떠들어보시지. 내 양심은 아주 맑음 상태거든. 미세먼지-황사 따위 겪어본 적 없어”라며 주문을 걸어보지만 헛수고일 뿐이다.

 

그 와중에 소아는 멧돼지 습격 사건부터 마봉열 구출 사건까지 자신이 힘들어할 때마다 나타나는 하백에게 서서히 빠져들지만 일반인의 생각으로는 도저히 이해 불가한 상황들이 힘들기만 하다. 하백 또한 자신의 존재를 부정한 채 시험하려 하는 소아에게 분노에 찬 눈빛으로 “진실과 진실 아닌 것을 어떻게 구별하지? 믿고 싶은 걸 믿는 게 너의 진실이지. 그 쪽이 더 쉽고 덜 힘드니까. 어떤 진실은 그렇게 눈을 가리지”라고 말하며 그를 놔주기로 한다.

 

하지만 운명은 위기 속에서 더욱 빛나는 법일까. 3회 말미 괴한에 의해 납치당한 뒤 옥상에서 추락하게 된 소아는 마음 속 깊이 간절하게 도움을 청했고 그 간절함은 하백에게 그대로 전달됐다. 이미 떼려야 뗄 수 없는 강렬한 끈으로 엮인 이들은 역시 운명으로 이어진 관계였다. 이에 “운명이로구나. 이 아이의 목숨을 한 번 살린 이가”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서로가 서로에게 운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소아-하백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3회 엔딩에서 그려진 실감나고 생생한 하백의 수룡 변신 장면은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신력이 사라졌던 하백이 유리를 깨고 나온 뒤, 한 순간에 수룡으로 변해 온 몸을 감싸 소아를 구하는 장면은 고퀄리티 CG와 배우들의 열연이 만나 하드캐리 엔딩을 만들었다.

 

신세경은 이번 3회를 통해 극과 극을 오가는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다크서클 비주얼에 능청스러움이 곁들어진 코믹 연기로 환청에 고군분투하는 소아의 모습을 그려내다가도, 과거 아버지를 향한 미움을 쏟아내는 여고생 소아의 모습을 가슴 절절한 눈물로 표현했다. 남주혁은 카리스마 가득한 신의 모습은 물론 말 한마디와 행동, 눈빛만으로도 설렘을 유발시키는 등 신세경과의 로맨스가 본격화됨에 따라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그의 모습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물의 여신 무라(정수정 분)와 천국의 신 비렴(공명 분)은 첫 등장만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신석에 관한 한 너와 난 공범이라는 거 잊지마”라고 말하는 무라의 의미심장한 미소와 “슬슬 지루할 참이었는데 재미있겠네. 미스터리, 스릴러, 서스펜스 장르로 넘어가 볼까”라는 비렴의 대사는 향후 이들 세 신의 만남이 어떻게 성사될지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전개에 대한 무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됐다. 이번 드라마는 원작과 달리 현대극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하백의 신부 2017(The Bride of Habaek 2017, 河伯的新娘 2017)’은 매주 월·화 밤 10시 50분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화·수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동남아시아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송지혜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 점프엔터테인먼트(서현진), 싱글즈(양세종)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과 양세종이 2017년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커플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낭만닥터 김사부’ 이후 6개월여 만에 재회, 또다시 대박 케미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사진제공=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NEW 가족으로 합류한 배우 이하얀이 ‘엄마의 소개팅’ 최초 삼대(三代) 모녀(母女)의 생활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삼대 모녀가 함께하는 이하얀 딸의 스무 살 생일파티 현장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사진제공= 학교2017 문전사, 프로덕션에이치​ ‘학교 2017’이 용의자 X의 정체에 대한 미끼를 던진 가운데,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측을 담은 댓글이 폭증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준하가 ‘하이킥’ 속 ‘애교 문희’에 빙의 된 모습이 포착됐다. 정준하는 콧소리 애교로 나문희와 100% 싱크로율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6일(오늘) 방송될 고…
▲사진제공=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팝핀현준이 아빠 앞에서 엄마의 소개팅에 대해 고백해 눈길을 끈다. 팝핀현준은 엄마와 함께 아빠를 모신 절을 찾았고, 소개팅 이야기를 꺼내는 엄마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등 든든한 아들의 모습을 …
▲사진=tvN ‘하백의 신부 2017’ 제공 tvN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공개됐다. LED 꽃이 만발한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로맨틱한 모습이 설렘 지수를 높이는 동시에 ‘놀란 토끼눈’을 한 신세경의 모습이 포착돼…
▲사진제공=학교2017 문전사, 프로덕션에이치 ‘학교 2017’ 금도고 3인방 김세정-김정현-장동윤의 미스터리한 삼각관계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사진=MBC '왕은 사랑한다' 방송 캡쳐 임윤아와 홍종현의 ‘투샷’은 상상 이상이었다. 두 사람의 첫 밀착 케미가 선사한 ‘심쿵한 밤’에 시청자들도 뜨거운 호응으로 응답했다. 임시완과 정보석으로 중심으로 한 정치적인 대립만큼이나 임시완과 홍종현의 임윤아를 향…
▲사진제공=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개그우먼 김영희 엄마가 전(前) 여자농구국가대표팀 감독 박찬숙의 카리스마 앞에서 깨갱했다. ‘독설 전담’ 김영희 엄마는 박찬숙의 소개팅남(男)에 대해 지적(?)하다 크게 당…
▲사진=MBC '죽어야 사는 남자'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단 번에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 | 극본: 김선희 |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최민수의 백작 …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맨홀’ 김재중과 유이가 해변에서의 달콤한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유영은, 극본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서선생’ 서민정이 결혼 10년만의 첫 토크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시트콤 ‘하이킥’ 1탄 특집에서 목소리로 출연을 했던 서민정은 약 6개월 만에 실제로 ‘라디오스타’를 방문, 비장한 각오를 드러낸…
▲사진=bob스타컴퍼니 신인배우 성찬이 tvN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 캐스팅 돼 브라운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 bob스타컴퍼니(비오비스타컴퍼니) 측은 25일 “신인배우 성찬이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
▲사진제공=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지난 7월 5일부터 23일까지 19일간 진행했던 ‘17년도 하반기 신입 객실 승무원 모집’ 접수 마감 집계결과 27명 모집 예정에 5,595명이 지원해 207: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서류접수를 마감했다. 이는 지난 2…
▲사진제공=MCM 장대비가 무시무시하게 내리던 장마가 끝나고 드디어 본격 여름에 접어들었다. 내리쬐는 강렬한 태양과 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사람들로 인해 전국 주요 피서지와 해외 항공편은 이미 성황이다.  바캉스 혹은 여행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필요…
▲사진=김하린 SNS 캡처 배우 김하린이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빛나는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게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린은 우월한 몸매와 압도적인 모델 포스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고 있다. …
▲사진제공=KBS 2TV ‘냄비받침’ ‘냄비받침’에서 조세호가 차오루와의 남다른 관계를 고백한다.오늘(25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의 8회 방송에서는 지난주 최초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프로불참러’ 안재욱, 김흥국, 조세호 3인방이…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해미가 몸무게 10kg 체중감량 비법으로 스페인 민속춤 플라멩코를 꼽아 눈길을 끈다. 박해미는 플라멩코 시범 즉석 요청에 우아한 자태를 발산, 눈빛부터 바뀌는 ‘진짜 배우’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
▲사진=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시골경찰’에 출연하는 배우 최민용이 만능해결사의 면모를 과시했다.   24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2회에서는 본격 시골경찰로서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 배우 4인방의 모습이 그…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KBS2 '냄비받침' 추미애, 추다르크&돌직구 전문 미애보스!…
MBC <죽어야 사는 남자> 첫 방송 D-DAY! 해시태그로 …
MBC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카리스마 벗고 코믹 연기…
tvN '비밀의숲' 조승우의 슬픔을 배가시킨 바로 그곡! 피터…
tvN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단짠단짠' …
SBS <달콤한 원수> 김호창, 박은혜를 찾아가 간절히 호소해…
7일의 왕비’후속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
tvN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
KBS2 '냄비받침' 홍준표 대표, 추미애 대표에 공식사과! …
KBS2 '최고의 한방' 김민재, 이세영 집 앞 '민무룩' 포…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IFC 43층 (우)07326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