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오! 삼광빌라!> '삼광러'의 궁금증 자극 이야기 셋


20-10-02 12:32




▲사진제공=‘오! 삼광빌라!’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가 자체 최고 시청률 26.4%를 기록하며 고공 행진하고 있다. (닐슨코리아 제공, 전국가구기준) 다음 이야기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감 역시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지난 27일 공개된 5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15982485)을 중심으로 ‘삼광러’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이야기 세 가지를 정리해봤다. 


1. 진기주 – 한보름, 학폭 사건의 진실


이빛채운(진기주)과 장서아(한보름)가 과거 학교폭력 사건의 가해자와 피해자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한 서아가 빛채운을 가해자로 지목했던 것. ‘쩨쩨함’을 가장 싫어하는 빛채운이기에 시청자의 머릿속에는 '정말 학폭 가해자일까?'라는 의문이 떠올랐다. 빛채운은 서아가 김정원(황신혜)의 딸이자 LX패션의 본부장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당선 취소가 서아의 계획이었음을 단박에 눈치 챘다. 그리곤 만감이 교차하는 얼굴로 “나하고 마주치고 싶지 않으니까, 지은 죄가 많으니까”라는 의미심장한 한마디를 남겼다. 두 사람 사이에 벌어진 학폭 사건에 숨겨진 진실이 있음을 짐작할 수 있었던 대목이었다. 더군다나 위 영상에는 가족들의 응원을 받으며 LX패션에 출근하는 빛채운과 “그 애 내일 출근하는 거 확실하게 떼어내려면 이게 최선이야”라며 서아의 걱정을 덜어주는 정원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한 회사에서 마주칠 빛채운과 서아 그리고 정원, 이 세 사람을 둘러싼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2. 전인화의 첫 사랑 오빠는 정보석? 


어릴 적부터 혼자 감당해온 책임감의 무게를 털어놓은 맏딸 빛채운을 보며 엄마 순정은 억장이 무너졌다. 타들어가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달래보고자 추억의 노래를 꺼내 들었고, 어느새 아름다운 첫사랑의 추억으로 빠져들었다. 인적 드문 시골길, 자전거를 타고 가는 청년과 그 뒤에 수줍게 허리를 붙잡고 있는 소녀의 모습이었다. 여기에 바로 우정후(정보석)가 아련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떠올리는 장면이 이어졌다. 게다가 위 영상에서는 순정이 행운의 꽃잎을 보관하는 낡은 국어사전에 새겨진 ‘우정후’라는 이름과 “정후 오빠 잘 살고 있죠?”라며 그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순정이 포착됐다. 고단한 세월 속에서도 ‘소녀 감성’을 간직한 순정과 결국 혼자 남겨진 ‘슈퍼꼰대짠돌이’ 정후, 과연 두 사람이 어디서 어떻게 재회하게 될지, 흐릿해진 기억 속에서 피어날 첫사랑의 추억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3. 진기주에게 접근한 전성우


교도소 수감 당시, ‘돈 보따리’ 딸의 행방을 순정이 알고 있다는 박필홍(엄효섭)의 이야기를 듣고, 순정과 삼광빌라 주변을 배회하던 황나로(전성우)가 본격적인 ‘삼광빌라 작업’에 돌입했다. 일단 그는 순정의 맏딸 빛채운에게 접근했다. 엄마 순정에 대한 죄책감에 혼자 술잔을 기울이던 그녀의 옆자리에 앉아 은근슬쩍 대화를 시도한 것. 그러나 호락호락하지 않은 빛채운에게 별다른 정보를 얻을 수 없었다. 그래도 수확이 아주 없었던 것은 아니다. 그녀의 휴대폰을 몰래 손에 넣었기 때문. 과연 나로는 ‘돈 보따리’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을까. 위 영상에 공개된 나로의 다음 스텝은 아주 과감했다. 삼광빌라에 세입자로 입주한 것. 넘어지는 빛채운을 껴안은 나로와 이를 목격하고 소리치는 재희의 묘한 상황이 그려지며 삼광빌라를 배경으로 펼쳐질 세 청춘 남녀의 이야기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박미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스틸 제공=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김세정이 OCN ‘경이로운 소문’에서 악귀 감지율 100%에 빛나는 인간 레이더로 파격 변신한다.OCN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 후속으로 2020년 11월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감독 유…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트로트 가수 진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네모 왕’ 무명 시절 이야기부터 ‘안동역에서’ 가 역주행에 성공하며 ‘6년째 노래방 1위’ 가수로 변신한 과정까지 진한 인생 토크를 들려줬다.‘무대의 신’ 이은미의 부상 투혼, …
신예 아역배우 김예성이 영화 ‘우리 딸’ 에 아역 주연 배우로 캐스팅 됐다. 김예성은 오디션 장에서 실력있는 연기력으로 신성훈 감독 눈의 띄여 당당히 캐스팅 됐다. 김예성은 국민엄마 고두심과 이병준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김예성은 여러 작품을 통해 실력을 입증했고, 떠…
배달 스타트업 CEO 제이슨, 광고 모델로 MC 김준현 낙점? “테이스티 가이”배달 스타트업 CEO 제이슨의 오피스 라이프가 공개된다.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0년 차 미국 출신…
3년 만에 정규 4집 ‘Origine' 으로 돌아온 그룹 B1A4가 ’더 컬러‘에서 영화 같은 무대를 꾸민다.B1A4는 MBC M에서 22일(목) 오후 9시 방송되는 ‘더 컬러’를 통해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선사한다. 멤버 ‘신우’의 입대로 팬들과…
▲사진제공=‘오! 삼광빌라!’ 방송 화면 캡처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가 회상을 통해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진경 4인방의 과거사를 조금씩 드러내고 있다. 이는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사진제공=도레미엔터테인먼트떠오르는 신예 가수 민주와 미유가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 OST에 합류했다.먼저, 민주가 참여한 드라마와 동명의 OST ‘사생활’은 감각적인 색감과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시작부터 시청각을 사로잡아 몰입도를 높인 ‘사생활’의 오프…
▲사진=JTBC ‘18 어게인’JTBC ‘18 어게인’의 독보적인 빌런 이기우가 특별 출연이었다는 것이 알려지며 그의 강렬한 빌런 연기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제작 JTBC스튜디오)이 18년…
▲사진제공=‘바람피면 죽는다’‘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이 어둠 속 ‘미스터리의 여왕’으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범죄 소설가 ‘강여주’로 완벽하게 변신한 그녀는 독보적인 ‘다크 아우라’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비밀의 남자' 이채영이 그토록 바라던 재벌가 입성이 눈앞에 현실로 다가왔다. 이시강과 결혼식을 올리는 신부 이채영의 모습은 세상을 전부 가진 것처럼 행복이 가득해 눈길을 끈다.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 …
▲사진제공=‘놀면 뭐하니?’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의 공식 티저가 기습으로 공개됐다. 단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범접불가 아우라와 레전드 비주얼로…
▲사진= 배우 정이서 SNS배우 정이서의 SNS 속 일상이 눈길을 끈다.영화 기생충, 웹드라마 ‘고양이 바텐더’, KBS2 드라마 스페셜-굿바이 비원, 영화 7월 7일에 이어 현재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 방송작가 김새롬 역으로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고…
▲사진제공= 도레미엔터테인먼트JTBC ‘사생활’에서 의문의 적에게 쫓기던 고경표의 매서운 시선이 누군가를 향해 꽂힌다. 제작진은 “오늘(22일) 밤, 고경표가 예상치 못한 인물의 뒤를 밟는다”고 예고, 궁금증에 불을 지폈다.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유산슬의 아버지’ 진성이 에로송 도전 의욕을 보인 안영미에게 부캐 이름을 선물한다. 또 김연자 ‘아모르파티’,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 등 1,200여 곡을 작사한 이건우가 ‘에로송 연습생’ 안영미에게 노랫말을 써주기로 약속했다고 해…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가수 이은미가 오디션 심사위원 ‘독설 쌍두마차’로 꼽히는 박칼린을 보고 안심한 이유를 공개한다. 또 “역시 전현무!”라고 감탄했던 장면을 회상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1세대 뮤지컬 감독 박칼린은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 중 “패고(?) 싶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MC 신아영이 아쉬운 작별 인사를 전한다.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0년 차 미국 출신 제이슨 부테, 스페셜 게스트로 한국살이 5년…
▲사진=JTBC ‘18 어게인’ 방송화면 캡처JTBC ‘18 어게인’ 김하늘, 이도현이 완벽한 부부 호흡으로 이기우의 비리를 밝혀 짜릿한 사이다를 선사했다.지난 19일(월)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제작 JT…
▲사진=낮과 밤tvN 새 드라마 ‘낮과 밤’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순식간에 돌변한 남궁민의 표정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뇌리에 박힌다.tvN 새 드라마 ‘낮과 밤’(연출 김정현/ 극본 신유담/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스…
▲사진제공=빅픽처엔터테인먼트배우 류효영이 정우연으로 새롭게 시작한다.빅픽처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배우 정우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빅픽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우연과 함께 하게되어 기쁘다"면서 "정우연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강은탁, 이채영…
MBC '놀면 뭐하니?' 신박기획 X 환불원정대 데뷔 기념 '…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가…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이채영, 재벌 …
장애와 비장애 동행 문화예술 프로젝트 <같이 잇는 가치> 오픈…
방탄소년단 세계관 드라마 유스(YOUTH) 캐스팅부터 화제만발…
'앨리스' 시간여행자 김희선VS물리학자 김희선! 극과 극 '2…
대한산악연맹,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
MBC '라디오스타' 이건우, "개그맨 곡 안 줘” 발언에 안…
서울시 대표 청소년축제 ‘2020 랜선 놀라운 토요일 서울EX…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