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강은탁, 서울 나들이 후 집에 돌아오는 길 실종! ‘의문스런’ 이채영 구세주로 등장!


20-09-11 13:37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비밀의 남자' 강은탁이 실종돼 모든 가족이 찾아 나선 가운데, 어두운 숲속에서 이채영이 그의 앞에 ‘구세주’로 등장했다. 강은탁의 실종으로 혼란의 도가니에 빠진 가족들을 뒷목 잡게 하는 크나큰 후폭풍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 연출 신창석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이태풍(강은탁 분)의 실종으로 혼비백산한 가족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지난 4회 방송에서 태풍은 어린 시절 사고로 7살 지능을 갖게 된 순수 청년으로, 한유정(엄현경 분)의 동생인 한유명(장태훈 분)의 부탁으로 함께 서울 나들이에 나섰다. 하지만 유명이 태풍을 홀로 택시를 태워 춘천으로 돌려보낸 것이 사단이 됐다. 태풍이 어두운 숲속에 홀로 남겨지게 된 것.

 

그런 가운데 공개된 태풍의 앞에 구세주처럼 우산을 들고 나타난 한유라(이채영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태풍은 유라의 등장에 안도감을 느끼는 가운데, 유라는 반전된 두 가지의 표정으로 눈길을 끄는 것. 이와 함께 예고편에선 늦은 밤비에 홀딱 젖은 태풍을 수건으로 닦아주는 유라의 뒷모습이 포착돼 의문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가족들 모두 태풍의 실종에 혼란에 빠진 가운데, 엄마 이경혜(양미경 분)과 유정 역시 안절부절못하며 실종신고까지 한 상황. 그런 가운데 집에 등장한 태풍은 가족들 앞에서 울먹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비밀의 남자' 측은 “태풍은 이 실종사건으로 인해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태풍의 인생에 큰 사건이 담긴 '비밀의 남자' 5회를 통해 사건의 전말을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이 함께하는 '비밀의 남자'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희철, 이특, 예성, 은혁이 슈퍼주니어 19년 우정으로 쌓인 ‘흑화 토크’로 웃음을 터트렸다. ‘라스’ MC들까지 당황하게 만든 슈주 4인방의 필터 없는 ‘라떼 토크’는 이들의 다가오는 20주년을 더욱 기대케 만들…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거대악을 깨부술 새로운 단죄자가 등판한다.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28일, 또 다른 복수를 준비하는 …
▲사진=풀어파일러4 제공  순수 케이블 채널이 낳은 범죄 예능 킬링콘텐츠 '풀어파일러'가 오늘(28일) 시즌4 포문을 연다.오늘 저녁 8시에 첫 방송되는 한국 최초의 크라임 퀴즈 예능 '풀어파일러4'(제작 AXN, 더라이프, K-STAR, SmileT…
▲사진=MBC ‘원더풀 월드’MBC ‘원더풀 월드’ 김남주와 원미경이 극강의 열연 시너지를 발산하며 ‘눈물 버튼 모녀 케미'로 호평을 얻고 있다.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강렬한 서사와 예상치 …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가 지난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스페셜 DJ로 활약한 가운데, 첫 생방송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아침부터 ‘산(헬)스장’에서 체력을 단련하고, 온종일…
이탈리아 시장들이 한국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탐방에 나선다.3월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이탈리아 시장들이 한국 MZ들의 대표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대학로에 찾아갈 예정이다.한국 여행 첫날, 숙소 체크인을 마친 이탈리아 시장들은 곧장…
쿠팡플레이가 <새벽 2시의 신데렐라>의 공개를 발표했다.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연하 재벌 남친과 이별을 결심한 극 현…
▲사진제공= SLL·키이스트JTBC ‘비밀은 없어’가 오는 5월 수요일과 목요일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속보]를 전했다. 울트라 FM 아나운서 고경표가 본인의 입인데 본인 뜻대로 안 된다는 진실을 폭로(?)한 것. JTBC 새…
▲사진=E채널‘용감한 형사들3’에서 영화 '악인전'의 모티브가 된 사건이 공개된다.오는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31회에는 김태용, 전주삼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 일지를 펼친다.이날 소개되는 사건은 전날 밤 회식을 마친…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출연 중인 박광재 (사진=티캐스트 E채널)토밥즈의 뉴 빅보이 박광재가 통장어 구이 한 입 먹방을 선보인다.오는 30일(토)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 부산 '대호 투어' 2탄에서는 부산에서…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 김신영이 여행친구로 출연한 배우 예원의 MBTI에 대해 ‘현실적인 T’라고 밝힌 가운데, 최태성과 예원의 T성향 티키타카가 웃음을 선사한다.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사진=MBC ‘원더풀 월드’MBC ‘원더풀 월드’ 김남주와 원미경이 극강의 열연 시너지를 발산하며 ‘눈물 버튼 모녀 케미'로 호평을 얻고 있다.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강렬한 서사와 예상치 …
▲사진제공= 스튜디오지니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이 오늘(26일) 결방의 아쉬움을 달랠 주원X권나라의 ‘세이프존 포스터’를 공개했다.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슬링샷 스튜디오, 씨…
▲사진 제공=the Life 채널'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에 ‘3대3 소개팅’이 예고된 가운데 50번의 소개팅을 실패했던 ‘시한폭탄 내 남자’가 메이크오버 후 첫 소개팅에 도전해 스킨십까지 시도한다고 전해져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the Life …
▲사진=풀어파일러4 제공  '풀어파일러4'의 MC 서장훈이 시즌4 첫 방송을 앞두고 "한국대표 추리 프로그램이 되도록 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드러냈다. 오는 3월 28일(목) 저녁 8시에 첫 방송 예정인 한국 최초의 크라임 퀴즈 예능 '풀어파일러4'…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특이 알고 보니 ‘부동산 전문가(?)’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그가 성수동의 랜드마크가 된 고급 아파트를 초저가에 입성한 데다 은혁과 동해도 이특 덕에 덩달아 ‘떡상’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김구라는 “귀…
▲사진=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김민이 ‘하이드’로 새로운 캐릭터 변신에 나섰다.지난 주말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에서 부동산 개발 회사인 금신의 운전기사 ‘석구’ 역으로 분한 배우 김민이 금신기업 부장 마강(홍서준 분)의 비서로 등장, …
▲사진제공= SBS ‘7인의 부활’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7인의 부활’이 게임판을 리셋하고 돌아온 악인들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오는 3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
▲사진제공= 스튜디오지니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 권나라가 또다시 주원의 사진관을 찾아 망자와의 사진을 찍는다.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슬링샷 스튜디오,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2…
▲사진 제공=tvN ‘선재 업고 튀어’tvN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김혜윤이 리얼 케미로 시청자의 마음까지 무장해제시킨다. 오는 4월 8일(월)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
▲사진 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지선이 일일 홍보맨으로 나선 ‘의리남’ 정준하 덕분에 영덕 대게 축제에서 400인분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24일(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
▲사진 제공=the Life 채널'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가 매회 역대급 변신으로 충격과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했던 내 남자들의 근황과 설레는 3대3 소개팅 현장이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돼 기대감이 증폭된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
▲사진 제공=빅타이틀 정영주가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한다.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는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
▲사진=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하이드’ 이보영이 이보영했다.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에서 갑작스런 남편의 실종으로 충격적인 현실에 놓이며 진실을 추적해가는 ‘나문영’ 역으로 분한 이보영이 또 한번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남편의 실종과…
▲사진=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이청아가 ‘하이드’로 돌아왔다.이청아가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로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보…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배우 최광록이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캐스팅,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
▲사진 제공=KBS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가 ‘딤섬의 여왕’ 정지선을 ‘셰프계 박명수’로 인정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초록우산-이삭토스트, 기부 캠페인 통해 양육시설 아동 지원
서현, 밝은 에너지의 여름 화보 공개
스케쳐스, 박은빈과 함께한 맥스쿠셔닝® TVC 캠페인 런칭
KBS2 '불후의 명곡'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
SBS <7인의 부활> D-7, 리셋된 게임판 위에 올려진 7…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이보영,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KBS2 '사당귀' 박명수, '정지선=셰프계 박명수' 인정 "…
한국자활복지개발원, ‘2024 찾아가는 제주·강원지역 자활정책…
배우 최광록,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노형태 역 캐스…
MBC '원더풀 월드' 2막 관전 포인트 셋! 김남주-차은우,…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