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 강지영, 정일우에 안긴 이학주 목격! 태풍 속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 예고


20-06-23 14:10


▲사진제공=헬로콘텐츠, SMC


‘야식남녀’ 강지영이 술에 취해 정일우에게 안긴 이학주를 목격하게 됐다. 세 남녀의 삼각 로맨스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거센 풍랑 속에 휘말릴 것으로 예측된다.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 제작 헬로콘텐츠, SMC, 12부작) 지난 방송에서 디자이너 강태완(이학주)의 고백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평생 자신을 옭아맨 껍질을 깬 그의 고백은 무엇보다 용기있었지만, 그것이 셰프 박진성(정일우)의 거짓말에서 비롯됐다는 게 문제였다. 그가 게이인 줄 아는 태완은 “내가 어떤 사람이어야 하는지는 내가 선택할 내 삶의 몫이다”라며 세상에 당당히 자신을 드러내는 진성의 모습에 용기를 얻었다. 그 또한 더 이상 숨어 살지 말자고 결심했던 것. “그 순간 그것만 해결하자”며 시작한 거짓말이 오해에 오해를 낳고, 상처 주고 싶지 않은 마음이 또 다른 거짓말을 부르면서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까지 번지게 됐다.


자신이 감춘 비밀이 태완에게 또 다른 트라우마를 남길 수 있기에 진성의 죄책감도 더욱 커질 수밖에 없었다. 이에 진성이 이 사태를 어떻게 바로잡을 것인지 궁금증과 함께 걱정 역시 커지고 있다. 그런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오늘(23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엔 술에 취한 태완이 진성에게 안겨있고, 이를 김아진(강지영) PD가 목격한 순간이 담겼다. 충격을 받은 듯한 그녀의 표정에서 진성과 태완의 관계를 오해하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9회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url)에서 태완은 아진에게 “그 사람이랑 있으면 즐거워요. 첫눈에 반한 거죠”라며 자신의 짝사랑을 털어놓았다. 아진도 “실장님만 포기 안 한다면 왠지 잘 될 것 같다는 예감이 드는데요”라며 힘을 불어넣었다. 아진은 그 상대가 진성일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때문에 진성과 태완의 포옹은 오해를 일으키기 충분할 터. 작은 날갯짓에서 시작한 진성의 거짓말이 태풍을 일으키며 세 남녀의 삼각 로맨스를 거세게 뒤흔들 것으로 예측된다.


위 영상에선 “방송 만드는 게 그렇게 우스워 보였어요? 무슨 책임을 져요”라며 이상영(김승수) PD가 진성을 호되게 질책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그는 “아진이도, 태완이도 내가 다 잘못했어”라며 자신의 책임을 절실히 통감하고 있다. 과연 진성은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모든 진실을 밝히게 될까. 오늘(23일) 밤, 태완의 고백에 그가 어떤 답을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야식남녀’ 제10회, 오늘(23일)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박미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주간아이돌'그룹 베리베리 리더 동헌이 ‘주간아이돌’에서 상상하지 못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한다. 베리베리는 7월 8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된 '주간아이돌' 2부에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뽐낼 예정이다. 8일 주간아이돌은…
▲사진제공=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신개념 다국적 아이돌 퀴즈 쇼의 탄생을 알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이 MC 정형돈-장성규의 퀴즈 쇼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와 함께 위풍당당한 첫 출근이 담긴 티저 영상 2종을…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배우 고은아가 ‘본캐 방효진’ 모드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내숭과 이미지 걱정 제로인 날 것의 매력을 마음껏 뽐낸다. 특히 유튜브 속 모습 역시 실체와 다르다고 밝히며, 엠블랙 출신인 남동생 미르가 누나의 이미지를 위해 콘텐츠 수위를 조…
▲사진='모범형사' 방송 화면 캡처‘모범형사’가 방송 1회 만에 분당 최고 시청률 6.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첫 방송부터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
▲사진=JTBC ‘모범형사’ 예고편 캡쳐명품배우 손병호가 지난 6일 첫 방송부터 흥미진진한 극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는 JTBC ‘모범형사’(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에 7일 첫 등장한다.첫 방송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사진제공=티캐스트방송인 붐이 '사랑의 재개발' 케미 요정으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세 스타를 꼽으라면 붐을 빼놓을 수 없다.  특유의 재치와 함께 넘치는 흥으로 무장한 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비롯해 …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길 픽쳐스JTBC ‘우리, 사랑했을까’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현실 모녀 케미가 돋보이는 송지효-엄채영의 다정한 스틸을 공개했다.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제작 JTBC스튜디오, 길 픽쳐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개가수’(개그맨+가수) 영기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전교 회장 출신이라고 밝혔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영기, 안성훈, 황인선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
▲사진제공=SM C&C STUDIO‘슈주 리턴즈4’ 슈퍼주니어의 예능 3대장 이특-신동-규현의 후끈하고 쫄깃한 짝꿍 트위스터 게임이 펼쳐진다. ‘돌아온 우리 동거했어요’를 통해 짝이 된 커플들의 방 정하기 게임이 시작된 것. 게임하면 빠질 수 없는 예능 베테랑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이케아 사무실 내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6년 차…
▲사진=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화면 캡처배해선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신스틸러로 등극했다.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에서 정신병적 우울증을 앓고 있는 환자 ‘강은자’ 역으로 분한 배…
▲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장우), 에프엘이엔티(진기주)배우 이장우와 진기주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앞서 출연 소식을 알린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사진제공=JTBC인생의 장르가 바뀌었다. JTBC ‘우리, 사랑했을까’ 영화를 꿈꾸던 스물 셋 송지효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제작 JTBC스튜디오, 길 픽쳐스, 이하 ‘우리사랑’)는 14년…
▲사진제공=티캐스트신동엽도 당황하게 한 역대급 매력의 소유자가 온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티캐스트 계열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연출 이지선)은 외로운 중장년 싱글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새로운 사랑을 찾…
▲사진제공=매니지먼트피어나(강은탁) 높은엔터테인먼트(엄현경) 싸이더스HQ(이채영)'넘사벽' 일일극의 킹과 퀸이 만났다.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이 오는 8월 말부터 매일 저녁 안방극장을 책임진다. '일일극의 귀재'라 불리는 이들은 '비밀의 남자'로 손을 잡고 색다른 일…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한국살이 21년 차 제르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7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15회 캡처종영을 하루 앞둔 ‘오 마이 베이비’가 안방극장을 제대로 울렸다. 장나라와 고준의 애틋한 어른이 로맨스가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시청자의 마음을 명중시켰다. 두 사람이 꽉 닫힌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마지막 16…
▲사진제공=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모범형사’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른 형사 손현주와 장승조의 아주 특별한 케미를 예고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
▲사진제공=JTBC ‘장르만 코미디’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로 코미디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배우 오만석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코미디에 대한 오랜 갈망과 ‘장르만 코미디’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진심을 담은 유쾌한 1문 1답에 관심이 고조된다…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라디오스타’ 김수찬, ‘미스터트롯’ TOP 3 임영웅-영탁-…
방탄소년단 정국, '최고의 태몽 가진 남자 아이돌' 1위→"엄…
'비디오스타' 인플루언서 송지아, "남자 연예인에게 3번 이상…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 행복 절정에서 맞은 맴찢 이…
‘주간아이돌‘, AB6IX 맞춤형 게임 총집합! 성공을 위한 …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칠레 제르, 슬픈 가족사에 눈…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 심진화 母, 수줍 매력으로 '…
‘라디오스타’ 조한선, “아, C!” 외마디 비명과 함께 ‘철…
'장르만 코미디' 오만석, "‘코미디’는 해보고 싶었던 장르.…
'대한외국인' 태사자 김형준, “태사자 시절 독일 외제 차 계…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