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2' 민도희VS이기택, 살벌 신경전 中 바람직한 키 차이 포착!


20-06-19 12:22





▲사진=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네이버TV ‘인서울2’ 민도희와 이기택의 시한폭탄 같은 첫만남이 포착됐다. 살벌한 신경전 속에서도 뿜어져 나오는 두 사람의 환상적인 기럭지 케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네이버TV를 통해 오늘(19일) 오후 7시 선 공개되는 ‘인서울2’(제작 플레이리스트)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 특히 오늘 공개되는 3회 에피소드 ‘제발 제 친구 좀 꼬셔주세요’에서는 철학과 부과대 민도희(강다미 역)와 과대 이기택(철또 역)의 팽팽한 신경전이 담기며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인서울2’ 2회에서는 민도희가 절친 진예주(이하림 역)의 과한 관심에서 벗어나고자 ‘진예주 솔로탈출 소개팅 프로젝트’에 돌입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민도희는 외모가 1순위인 진예주의 이상형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첫만남에도 불구하고 과대 이기택에게 소개팅을 제안해 향후 펼쳐질 스토리에 궁금증을 높인 상황.

 

공개된 스틸 속 민도희와 이기택이 살벌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이 중 민도희는 이기택을 분노 가득한 눈빛으로 노려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반면 이기택은 속을 알 수 없는 차가운 표정으로 민도희와 대립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긴장시킨다.

 

그런 가운데 민도희와 이기택의 바람직한 키 차이가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기택은 훈훈한 비주얼에 가만히 서 있어도 모델 같은 아우라를 뿜어내 여심을 술렁이게 한다. 또한 민도희는 고개를 바짝 치켜들고 이기택을 한껏 쏘아보지만, 러블리한 매력을 마구 뿜어내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에 주머니에 넣고 싶은 포켓걸 민도희와 모델 포스 이기택의 시한폭탄 첫만남에 대한 배경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인서울2’ 3회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인서울2’는 매주 금, 화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또한 브이라이브, 타 플랫폼에서 1-2회차 통합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영미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배우 배정화가 루트비컴퍼니(routeb company)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배정화와의 전속계약을 알린 루트비컴퍼니는 16일 “다채롭고 흡인력 있는 연기와 매력적인 보이스, 눈빛으로 작품마다 존재감을 채워온 배우 배정화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연기에 대한 진심과 열…
▲사진 제공=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이 드디어 녹화 이후 첫 승리를 함께 했다. 이에 차태현은 ‘패배 요정’이라는 오명을 벗고, 만개 미소를 지었다.지난 15일(월) 방송된 ENA&채널십오야 신규 예능 …
오늘 오후7시40분 KBS1TV ‘이웃집 찰스’ 가 지난주 1편에 이어 2편이 공개 된다. 오늘 공개되는 2편에도 지난주 1편에 이어 가수 헤라의 끝나지 않은 감동 스토리가 전격 방송된다. 오늘 방송에는 초특급 트로트 스타 대형가수들이 오로지 헤라를 위해 지원 사격에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원조 사랑꾼’ 태진아가 치매를 앓고 있는 아내를 지극정성 간병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아내 때문에 지방 행사도 줄이고, 집안 곳곳을 아내 사진으로 도배했다고 해 그 사연을 궁금케 한다.오는 17일 수요일 밤 MBC…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배우 문주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에 출연,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
▲사진제공=ENA <눈떠보니 OOO>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에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하노이의 인력거꾼으로서 N차 인생을 맞이한 김동현의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N차 인생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ENA 신…
▲사진제공= ENA배우 곽선영이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로 액션 연기에 첫 도전한다. 곽선영표 민소희 반장만의 시원시원한 액션과 카레이싱은 이 작품의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사진제공= SBS ‘7인의 부활’ 방송 캡처‘7인의 부활’ 황정음의 복수 플랜이 짜릿한 쾌감을 안기고 있다.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이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어가며 ‘반전 맛집’의 진가를 발휘하…
▲사진제공= MBC배우 최불암이 ‘수사반장 1958’의 서막을 연다.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 측은 16일, 첫 방송을 사흘 앞두고 돌아온 ‘박 반장’ 최불암의 스틸…
▲사진제공= JTBC 올봄, 안방극장의 웃음을 책임질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기획 SLL, 제작 SLL·키이스트)가 5월 1일(수) 첫 방송까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그 가운데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방송국 …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국민 시어머니 배우 서권순이 방송 최초로 ‘연명 치료 거부 서약’을 고백한다.4월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는 ‘극한직업’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
배우 권나라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지난 15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윤철(박두식 분)의 사건에 현오(유성주 분)가 개입된 사실을 알게 된 봄(권나라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봄은 자신을 미행하던 고대리(유인수 분)를…
▲사진=솔로몬코드가수 출신 방송인 광희가 국내 최초 제목 없는 예능에 출연한다.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솔코 스테이지'(솔로몬코드)에는 '2024년에 광희 새로 하는 거', '광희 미쳐 도는 거'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 두 편이 업로드 되었다.솔로몬코드 제작진은 "아…
▲사진 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슈퍼스타 트바로티 김호중이 천상의 하모니로 1,600명의 관객을 울리며 공연 ‘김호중 더 심포니’를 완벽하게 성료했다.지난 14일(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사진 제공=JTBC <하이드> 8회 방송캡처이보영이 죽은 줄 알았던 아버지를 다시 만났다.지난 1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연출 김동휘, 극본 이희수·최아율·황유정, 제작 SLL·CJ ENM STUDIOS·DK E&am…
▲사진 제공= MBC ‘수사반장 1958’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수사반장 1958’이 새로운 전설의 첫 페이지를 연다.오는 19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
▲사진제공=JTBC‘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수현이 파격 변신을 한다.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측은…
▲사진제공= SLL·키이스트JTBC ‘비밀은 없어’는 벌써부터 배우 고경표의 ‘은퇴설?’이 나올 정도로 그가 가진 매력을 아낌없이 모두 쏟은 작품이다. 고경표가 이토록 웃음과 재미를 위해 비밀 하나 없이 다 꺼낸 배경에 대해 직접 답을 전해왔다. JTBC 새 …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엄지윤이 미신을 믿게 된 계기를 고백한다.4월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는 개신교 김진 목사, 불교 성진 스님, 원불교 박세웅 교무, 천주교 하성용…
▲사진=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tvN '마인'이보영의 흥행 법칙에 관심이 쏠린다.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에서 ‘나문영’ 역으로 열연 중인 이보영이 이번에도 역시 회를 거듭할수록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그녀가 …
▲사진 출처=MBN ‘세자가 사라졌다’ 캡쳐배우 홍예지가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홍예지는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극본 박철, 김지수 /연출 김진만)에서 극 중 어의 최상록(김주헌 분)…
배우 박한별이 라이즈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15일 라이즈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한별을 첫 아티스트로 영입하며,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라이즈 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이 연예계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고 새출발…
▲사진 제공=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에 배정남이 한차례 출연을 거절 한 끝에 다시 연락해 울먹이며 출연을 수락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그 배경에 관심이 몰린다.본격 찐 팬들의 처절 응원기 ENA&채널십오야 …
▲사진제공=스튜디오지니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 주원이 흉악범을 만나며 또 한 번 위험에 빠진다.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슬링샷 스튜디오,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집안 대대로 단명…
▲사진 제공=KBS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가 쏘아 올린 ‘개콘 챌린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 안재현이 당당하게(?) 혼자 사는 일상을 통해 ‘찐 행복’을 드러냈다. 변화에 적응하며 건강하고 풍족한 노후를 위해 치아 건강부터 소비 습관까지 챙기는 안재현의 싱글 라이프가 눈길을 모았다.또한 배우계 불황기에…
▲사진=E채널‘용감한 형사들3’에서 역대급 망상에 빠진 범인의 기막힌 행각이 공개됐다.지난 1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33회에는 서천경찰서 여성청소년범죄 수사팀 방지현 경위, 차옥주 경위, 서천경찰서 교통조사팀 이견수 경사가 출연해…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2024 이동보조기기 수리사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글로벌게임센터 마케팅 지원사업 참가…
경북사랑의열매, 임직원 저출생 극복 성금 11,730,000기…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보호대상아동을 위한 가족여행 지원사업 …
굿피플-한국남부발전, 안동·하동 양봉농가 위해 6천평 규모 밀…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 예술단’ 단원 공개 모집
제주 호텔 '디아넥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아가드’와 베…
팔다리가 돌아간다?! 충격과 공포 유니스, ‘주간아이돌’서 기…
제품촬영에서 상세페이지제작 "빠른 스마트스토어 시작! 소상공인…
‘야한 사진관’ 주원, 극 이끌어가는 ‘중심축’... ‘견고한…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