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스트' 미스터리 연쇄 살인마를 잡아라! 유승호X이세영 비밀 공조 돌입


20-03-26 13:51


▲사진제공=tvN


‘메모리스트’ 유승호, 이세영이 비밀 공조에 돌입한다.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연출 김휘 소재현 오승열, 극본 안도하 황하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605) 측은 6회를 앞둔 26일, 묘한 기류의 동백(유승호 분)과 한선미(이세영 분)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피해자를 구하기 위해 공조를 하면서도 서로에게 경계를 늦추지 않았던 동백과 한선미였기에, 두 사람 사이에 달라진 분위기가 궁금증을 더하며 설렘을 유발한다.

 

기억조차 없는 목격자를 둔 박기단(이승철 분)의 죽음부터 엽기적인 방법으로 살해된 염화란(이승하 분)까지 미스터리 연쇄 살인마의 폭주가 시작됐다. 마치 동백과 한선미의 과거를 알고 있다는 듯 교묘한 방법으로 사건 현장에 단서를 남긴 범인. 특히, 붙박이장 열쇠 구멍을 통해 아버지가 살해당하는 모습을 지켜본 아이가 한선미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충격을 안겼다. 여기에 끔찍한 순간을 재현해 놓은 조각상을 발견한 한선미의 모습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냈다.

 

의문의 살인사건을 쫓으며 동백과 한선미의 관계는 전환점을 맞는다. 현재의 사건이 자신들의 과거와 관련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두 사람. 이날 공개된 사진은 달라진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오랜 시간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싼 사건을 남몰래 추적해오던 한선미는 범인을 잡기 위해 동백과 또 한 번의 공조를 결심한다. 박기단의 죽음이 초능력 범죄일 가능성을 열고, 동백을 유력용의자 1순위로 보았던 한선미이기에 두 사람의 뜻밖의 만남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동백에게 기억 스캔을 허락한 한선미의 모습도 흥미를 고조시킨다. 과거를 공유하게 된 두 사람이 사건 해결에 어떤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26일) 공개되는 6회에서는 초능력 범죄의 또 다른 용의자가 등장한다. 아버지가 살해당하는 장면을 잊지 않기 위해 붙박이장 열쇠 구멍 사이로 그 광경을 지켜보았던 어린 한선미. 그간 모아둔 사건 자료들과 동백의 기억 스캔을 통해 찾아낸 새로운 단서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현재 한선미는 동백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않은 상황. 두 사람 앞에 모습을 드러낼 충격적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모리스트’ 제작진은 “사건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며 동백과 한선미 관계에 변화가 찾아온다. 진실을 추적하는 과정에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이라며 “지금까지의 구도와 판을 뒤엎을 거대한 반전도 기다리고 있다. 과거를 공유한 동백과 한선미의 비밀 공조가 어떤 결과를 가지고 올지 지켜봐달라”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 6회는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영미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JTBC스튜디오뜨거운 신드롬의 중심에 있는 김희애가 ‘부부의 세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JTBC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JTBC스튜디오)가 눈을…
▲사진=‘위험한 약속’ 방송 화면 캡처‘위험한 약속’ 박하나와 고세원이 강성민의 악행에 반격을 가하며 치열한 대립을 예고했다.오늘(2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 연출 김신일, 제작 메가몬스터) 4회에서 차은동(박하나)은 끝까…
▲사진제공=MBC ‘그 남자의 기억법’‘그 남자의 기억법'이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문가영의 러블리 로맨스부터 김동욱 엄마 길해연의 충격적인 죽음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이에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강아지 같은 순둥순둥한 남자의 반짝이는 눈망울은 오로지 한 여자만을 담는다. 그 여자는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그렇게 고이 간직해온 순간들은 무려 20년 가까이나 된다. 누구든 이 대서사시 수준의 러브스토리를 들으면 아마 휘몰아치는 설렘 폭풍 속에서…
▲사진제공=‘놀면 뭐하니?’MBC ‘놀면 뭐하니?’ 본캐 ‘유느님’ 유재석과 ‘치느님’ 치킨의 공통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전국민 최애 교집합이 만난다. 고소한 기름 냄새를 풍기는 새 부캐 닭터유가 탄생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SM C&C STUDIO, Seezn오늘(3일) 첫 방송되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의 첫 게스트 NCT DREAM 멤버 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이 예능 시력과 예능 청력 테스트에 영혼 가출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눈과…
▲사진제공=MBN ‘친한 예능’ MBN ‘친한 예능’ 멤버들의 옹기종기 떼창 현장이 포착됐다. 단체로 입을 쩍 벌린 채 열창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MBN ‘친한 예능’이 토요일 오후 5시 50분으로 시간대를 옮기자 마자 ‘가족 예능’…
▲사진제공=A-MAN프로젝트배우 권나라의 러블리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그녀는 심플한 화이트 룩과 함께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3일 권나라의 패션 매거진 ‘나일론’ 4월호 촬영 현장 비하인…
▲사진제공=‘놀면 뭐하니?’국내 유일 부캐 페스티벌 MBC ‘놀면 뭐하니?-부캐의 세계’ 라이브 방송이 오는 4일 진행돼 국민 시청자들의 ‘원픽 부캐’ 주인공을 가린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측은 “오는 4일 유튜브 공식…
▲사진=tvN ‘하이바이,마마!’ 메이킹 영상 캡처매 순간 웃음이 끊이지 않는 훈훈한 ‘하이바이,마마!’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이하 ‘하바마’) 측은 지난 1일,…
▲사진제공=OCN‘루갈’ 최진혁, 조동혁, 정혜인, 박선호가 완벽한 팀케미를 예고한다.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 극본 도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인간병기 히어로들의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을 포착했다. 즐…
▲사진제공=tvN‘메모리스트’ 유승호, 이세영에게 위기의 그림자가 드리운다.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연출 김휘 소재현 오승열, 극본 안도하 황하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605) 측은 2일, 동백(유승호 분)과 한선미(이세영 분)를 끊임없이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나는 트로트 가수다’ 5라운드 1차 경연 결과 박혜신이 1위에 등극했다.   1일 방영된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는 ‘리틀 이선희’라 불리는 트로트계 숨은 보석 마이진이 합류했다.&nb…
▲사진=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트래블러-아르헨티나’ 안재홍이 신선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JTBC 예능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이하 ‘트래블러’)는 지구 반대편 먼 나라인 아르헨티나로 떠나 구석구석 누비며 아름다운 대자연의 모습과 다양한 에…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줄리안이 우리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4월 2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줄리안과 우리스가 딸기농장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이 김동욱에게 돌발 첫 키스로 직진 애정 공세를 가하는 현장이 포착돼 짜릿한 설렘을 자아낸다.  김동욱, 문가영의 설레는 로맨스와 함께 두 사람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드러나며 흥미를 높이고 있는 MBC…
▲사진제공=tvN‘하이바이,마마!’가 시청자들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공감을 이끌며 호평받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이하 ‘하바마’) 측은 1일, 보기만 해도 마음 따뜻해지는 배우들…
▲사진제공=tvN‘메모리스트’가 조한철의 등장과 함께 또 다른 국면을 맞는다.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연출 김휘 소재현 오승열, 극본 안도하 황하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605) 측은 1일, 동백(유승호 분)과 한선미(이세영 분), 진재규(…
▲사진=MBC 제공‘365’가 허를 찌르는 반전을 거듭하는 ‘숨멎’ 전개로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 극본 이서윤, 이수경, 이하 ‘365’)이 지금까지의 판을 완전히 뒤엎는 충격과 반전 전개로 장르물의 진…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하이바이,마마!' 이규형, 김태희 환생 비밀 알았다! ‘자리…
‘라디오스타’ 장민호 VS 임영웅, 거침없는 폭로전! ‘미스터…
방탄소년단 지민, 인도 영화 ‘세 얼간이’ 언급에 영화 제작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생 두부 맛을 경험한 벨기에 삼…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을 찾아온 의문의 남자는 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끝나가고 있는 북현리의 겨울,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생 첫 딸기 농장 방문에 텐션 …
‘어쩌다가족' 서지석, “제복으로 여심저격" 기장으로 훈훈한 …
'반의반' 채수빈, 정해인 향한 '직진 짝사랑 고백'! 설렘 …
‘위험한 약속’ 첫 방송부터 휘몰아쳤다! 시청률 12.5% 안…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D-50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