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더 강렬하고 치밀해졌다! 서스펜스+스릴 선사!


20-02-20 14:39


▲사진=MBC 제공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더욱 치밀해지고 강렬해진 2막을 열었다.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 이하 ‘더 게임’)가 한층 배가된 스릴과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후반전에 돌입했다. 지난 19일(수) 방송된 17-18회에서는 옥택연과 임주환의 한 치의 양보 없는 숨막히는 대결이 시작되었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는 최고조에 달했다. 여기에 임주환의 걷잡을 수 없는 악행에 분노한 옥택연은 그와 전면전에 나설것을 예고하며 숨멎 엔딩을 완성했고, 이는 오늘(20일) 밤 방송될 19-20회를 향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김태평(옥택연)과 구도경(임주환)의 대결은 터지기 일보 직전인 시한폭탄처럼 60분 내내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자신을 자극한 걸 후회하게 해주겠다며 선전포고를 했던 도경은 끝내 태평이 가족처럼 여기던 백선생(정동환)을 살해했다. 죽음을 마주한 순간에 백선생은 “예언은 바꿀 수 있어 현우야. 결국 네 선택에 달렸어”라며 “난 널 위해 죽는 거야. 그러니까 자수해”라는 말을 끝으로 도경이 자신의 죽음을 덮을 수 없도록 칼로 찌른 후 최후를 맞이했다. 이후 태평을 통해 어릴 적 자신을 후원해준 사람이 백선생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패닉에 빠진 도경은 그가 보냈던 편지를 부여 잡고 괴로움에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까지도 안타깝게 만들었다. 편지를 읽는 백선생의 나레이션과 그를 살해한 후 무표정으로 증거들을 말끔히 인멸하는 도경의 섬뜩한 모습이 교차로 연결되는 장면은 더욱 소름을 유발했다.


한편, 백선생의 죽음에 충격을 받을 새도 없이 그의 죽음이 도경에 의한 타살이 아닌 자살이라는 부검 결과를 받은 태평은 사진을 찾기 시작했다. 하지만 자신의 죽음을 미리 예견했던 백선생은 그가 죽음의 순간을 보지 못하도록 사진을 모두 없애버렸고 대신 그에게 전하는 마지막 유서를 남겼다. “내 선택이니 자책하지 마라. 네 잘못이 아니다. 부디, 네 사랑을 지키렴”이라고 적힌 짧은 유서를 본 태평은 그의 죽음에 괴로워하며 오열했다.


백선생의 장례가 끝난 후, 그의 죽음이 타살이라는 증거를 찾기 위해 태평과 준영(이연희)은 각자 움직이기 시작했다. 먼저 태평은 백선생의 사진을 찾기 위해 전방위로 수소문을 했다. 그리고 끝내 백선생이 시력을 잃기 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찍었던 사진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사진을 받는데 성공했다. 그 시각 준영은 강력반 엘리트답게 사건 현장에서 날카로운 수사를 했다. 백선생이 죽음을 맞이한 곳이 욕조 안이 아니라는 것을 직감한 그녀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범인이 피를 씻어냈을 것이라 생각했고, 그렇다면 그 핏물이 수도관 파이프에 아직 남아있을 것이라고 추리했다. 하지만 파이프에는 그 어떤 증거도 남아 있지 않았고, 그 결과가 나오기까지의 숨막히는 전개는 시청자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이기에 충분했다.


그러나 반전은 있었다. 백선생의 사진을 통해 그가 죽던 순간을 모두 보게 된 태평은 분노하고 또 분노했다. 집에 설치되어 있던 몰래 카메라를 망치로 하나씩 부수던 태평은 마지막 남겨진 몰래 카매라를 똑바로 응시하며 준영이 앞서 지목했던 파이프 안에 남겨져 있던 핏물을 도경이 보란 듯이 몽땅 쏟아버리며 증거를 없애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은 또 다시 충격에 휩싸였다. 이를 보고 있던 도경의 시선과 슬픔에서 분노로 뒤바뀐 감정에 눈빛까지 서늘하게 바뀐 태평의 표정은 두 남자의 전면전을 예고하며 더욱 강렬해지고 치밀해진 ‘더 게임’의 2막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알렸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도경의 악행이 끊임없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백선생을 살해한 것도 모자라 자신이 조현우라는 사실을 밝혀낸 이준희 기자(박원상)을 납치해 0시의 살인마 진범인 김형수과 같은 장소에 감금시킨 것. 때문에 이로 인해 태평과 준영, 도경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인지, 그리고 도경이 진짜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오늘(20일) 밤 8시 55분에 19-20회가 방송된다.



<이민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tvN‘메모리스트’가 한층 짙어진 미스터리 속에서 강렬한 2막에 돌입한다.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연출 김휘 소재현 오승열, 극본 안도하 황하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605)가 오늘(8일) 방송되는 9회를 기점으로 2막에 돌입한다…
▲사진제공=JTBC스튜디오안방을 집어삼킨 ‘부부의 세계’ 발 태풍의 눈에 박해준이 있다.   JTBC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JTBC스튜디오)가 거침없는 상승세와 함께 …
▲사진제공=OCN‘루갈’ 최진혁과 박성웅이 완벽한 시너지로 극을 이끌고 있다.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 극본 도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자신만의 색으로 색다른 히어로와 빌런을 탄생시킨 최진혁, 박성웅의…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2주 연속 수요일 밤을 들썩일 예정이다. 지난주에 이어 이들이 선사할 트로트 흥 폭발 2탄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8일) 밤 11시 5분 방송 예…
▲사진제공=KBS가요사를 새로 쓴 ‘갓전드(god+레전드)’ 조합이 KBS 新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에서 이뤄진다. 송창식과 송가인이 ‘악(樂)인전’의 고정 출연을 확정지어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폭발시킨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언니쓰’…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MBC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이진혁의 핑크빛 기류가 감지돼 관심을 증폭시킨다. 눈 뗄 수 없는 폭풍 전개와 최강 몰입도로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극본 김…
▲사진=tvN ‘반의반’ 방송화면 캡처tvN ‘반의반’ 정해인이 채수빈의 사랑에 화답했다. 이에 그린 라이트를 밝게 빛내기 시작한 두 사람의 쌍방 로맨스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지난 7일(화)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사진제공=tvN ‘오 마이 베이비’tvN ‘오 마이 베이비’가 장나라의 과속 필수 프로젝트를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흥미지수를 끌어올린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
▲사진=KBS 2TV ‘영혼수선공’ 티저 영상 캡처배우 신하균과 정소민의 원테이블 핑퐁 케미가 돋보이는 ‘영혼수선공’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알 수 없는 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신하균과 정소민이 손을 맞잡고 밀착 아이컨택트를 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배우 오민석이 프로필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은 차분한 그레이 컬러 슈트를 입고 깔끔한 핏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블랙 컬러의 니트를 착용한 채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그윽한 눈빛으로 카…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배우 이광기를 위한 헌정 무대를 준비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왕중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5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진다. 왕중왕전 최…
▲사진=‘위험한 약속’ 방송 화면 캡처‘위험한 약속’ 복수의 화신 박하나의 귀환으로 시청률 13.1%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까지 치솟았다. (닐슨코리아제공, 전국가구기준)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V앱)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가 선 공개 3회만에 전광석화 같이 누적 조회수 249만뷰를 돌파하며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제작 와이낫미디어 이하…
▲사진=MBC 제공‘365’ 이준혁과 남지현의 공조 수사가 빛을 발하며 진실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지난 6일(월)에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 극본 이서윤, 이수경, 이하 ‘365’) 9-10회에서는 그 동안 사망…
▲사진제공=JTBC스튜디오부부의 세계’가 적수 없는 독주로 뜨거운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JTBC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JTBC스튜디오)의 거침없는 상승세가 무섭다.…
▲사진=‘날찾아’ 방송 화면 캡처JTBC ‘날찾아’ 박민영♥서강준이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밤을 보냈다. 하루가 다르게 그들의 사랑은 굳건해졌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장지연, 제작 에이스팩토리,…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영혼수선공’ 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이 9년 만에 의사 가운을 입고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신하균은 미친 세상을 사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전 국민 ‘마음 건강 지킴이’ 정신과 전문의 이시준으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방송화면 캡처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원더걸스 혜림과 익스트림 태권도 선구자 신민철 커플이 첫 등장, 달달한 리얼 연애를 공개하며 안방의 심쿵 게이지를 수직 상승시켰다. 혜림과 신민철은 첫 만남 러브스토리부터 감동의 눈물을 자…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임영웅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성형외과 원장님들의 연락이 폭주했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그는 솔직한 성형 계획을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8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박민영♥서강준, 오늘(6일) 뜨거…
‘라디오스타’ 임영웅, ‘미스터트롯’ 이후 성형외과 원장님들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박민영♥서강준, 세상 제일 달콤…
‘라디오스타’ 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2주 연속 水夜 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 김수찬, 나태주! 유지나 응…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셜록도 울고 갈 수사력 빛…
미국판 '복면가왕' 니콜 셰르징거, "무조건 방탄소년단 지민이…
'악(樂)인전' 송창식X송가인, 고정 출연 확정! 다시 못 볼…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프로짝사랑꾼 서강준, 박민영에게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한국 생활 16년 차 줄리안이 선…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D-50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