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이진혁,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쪄” 축복받은 유전자 인증!


19-11-21 14:39


▲사진제공=JTBC


‘괴팍한 5형제’ 이진혁이 축복받은 유전자를 인증해 화제다.

 

정신 없이 웃다 보면 80분이 사라지는 마성의 예능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오늘(21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드디어 완전체를 이룬 5형제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부승관과 함께, 방송인 박소현-모델 강승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목요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2부 ‘괴팍한 5지선다’ 코너의 게스트로 나온 박소현-강승현은 ‘다섯 가지 능력 중 가장 좋은 능력이 무엇인지 뽑아달라’며 5형제에게 줄 세우기 요청을 했다. 두 사람이 제시한 보기는 ‘먹어도 살이 안 찌는 능력’, ‘잠을 안 자도 피곤하지 않은 능력’, ‘타인의 생각을 읽어내는 능력’, ‘고백하면 성공률 100프로’, ‘한번 보면 다 기억할 수 있는 능력’. 이 가운데 이진혁이 “저 중 하나는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능력”이라고 선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진혁은 “피자를 두 판씩 먹어도 살이 안 찐다”고 밝혔고, 형들은 20대 동생의 왕성한 신진대사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승현은 이진혁의 ‘살 안 찌는 능력’에 유독 부러움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먹을 것을 좋아하지만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식단 관리를 할 수 밖에 없다는 것. 이에 강승현은 365일 몸 관리를 하는 김종국과 식단조절의 고충을 나누려 했지만, 오히려 김종국은 “사람들이 오해를 많이 하는데 저 엄청 먹는다”는 뜻밖의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급기야 김종국은 “음식을 엄청 많이 먹으면 그만큼 운동을 엄청 많이 해야 하니까 좋다”며 ‘운동 덕후’만이 이해할 수 있는 기적의 논리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본격 논쟁 토크쇼 JTBC ‘괴팍한 5형제’는 오늘(2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박미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배우 이수민배우 이수민이 가족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에 출연한다. ‘놓지마 정신줄’은 10년 동안 조회수 28억뷰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장수 웹툰을 원작으로, ‘정신줄’을 놓고 살아가는 한 가족의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담은 가족 시트콤. …
▲사진=‘(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의 신재하가 속 깊은 막내가 되었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극본 김은정, 연출 권영일)는 가족 같은 타인, 타인 같은 …
▲사진제공=‘쇼챔피언’ ‘쇼챔피언’이 음악 팬의 활력소가 될 중독성 강한 노래로 가득 채워진다.‘쇼챔피언’은 3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몬스타엑스와 박지훈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한층 성숙해진 글로벌 아이돌의 카리스마 넘치는…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신아영이 코로나19로 인한 속상함을 고백한다.  오는 4일 한국에 사는 외국인 이웃들의 특별한 일상을 보여주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4년 차 미…
▲사진제공=몬스터 유니온‘영혼수선공’ 은강병원이 소방복의 환자가 울린 화재 경보에 한밤중 대피 소동을 벌인다. 외상후스트레스장애 환자인 소방관은 무엇을 보았을까.  신하균, 태인호, 박예진 정신과 동기 3인방은 비슷한 외상을 경험한 외상후스트레스장애 환자를 위…
▲사진=배우 진서연배우 진서연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진서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르불문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진서연…
▲사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이종원이 해사한 미소를 가진 친절한 카페 알바생 ‘안효석’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지난 1일 첫 방송한 tvN 새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
▲사진제공=tvN‘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제대로 사고 친 한예리의 ‘어젯밤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연출 권영일, 극본 김은정,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가족입니다’) 측은 2회 방…
▲사진제공=‘백파더’ 로고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요식업계 최고의 인기스타 백종원이 5년 만에 MBC와 손을 잡고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요리의 1도 모르는 요똥, 요알못, 요린이들과 함께하며 소통왕 백종원의 ‘요리 휴머니즘’이 폭발할 예정으로,…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연예계 대표 CEO 3인방 현영, 조영구, 허경환과 배우 출신 재무 설계사로 화제를 모은 여현수가 ‘라디오스타’로 한 자리에 뭉쳤다. 네 사람은 알짜배기 재테크 정보를 대방출해 수요일 밤 쏠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
▲사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의 신재하가 첫 방송부터 싱그러움을 선사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 타인 같은 가족의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
▲사진제공=SM C&C STUDIO‘심포유 - 수호 편’(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수현 안혜림, 이하 ‘심포유’)의 수호와 찬열, 세훈이 바비큐 파티를 시작으로 ‘고기 굽방(?)’과 진솔한 속마음 토크쇼를 펼친다. 지난주 방송된 ‘…
▲사진제공=‘밀리언셀러’ 그룹 NCT 127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슬아슬한 토크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NCT 127은 3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대선배 은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nbs…
▲사진제공=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모두가 기다려온 연기 장인 손현주가 ‘모범형사’로 돌아온다.   지난 3월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박서준)의 아버지 박성열 역으로 특별 출연, 역할의 크기를 무색하게 만든 연기…
▲사진제공=워크하우스컴퍼니배우 황보라와 문유강이 신예 감독들을 위한 재능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한다.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와 서울교통공사 국제지하철영화제의 단편영화제작지원 프로젝트 'E-Cut 감독을 위하여'가 황보라, 문유강을 주인공으로 한 시나리오를 공모한다.신예 감독 발…
▲사진제공=JTBC 스튜디오, 길 픽쳐스다가오는 7월, 잠자고 있는 연애세포를 깨울 JTBC ‘우리, 사랑했을까’가 기분이 좋아지는 긍정 에너지 송지효의 첫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제작 JTBC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워너원의 13번째 멤버라 불리는 고석진 경호원이 워너원 경호 관련 에피소드를 최초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는 <슈퍼 히어로 특집! 나는 경호원이다>로 꾸며지는 가운데, …
▲사진=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인서울2’가 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6월 라인업으로 새롭게 출격을 알렸다. 민도희-장영남의 현실 모녀 케미가 뜨거운 화제를 이끌었던 ‘인서울1’에 이어 이번에는 민도희-진예주의 리얼 민낯 캠퍼스 …
▲사진제공=몬스터 유니온'영혼수선공' 신하균이 절망의 늪에 빠진 ‘후배 의사’ 안동구에게 손길을 내미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인다. 병원 밖에서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신하균이 ‘인생 선배’로서 어떤 처방을 내릴지 궁금증이 …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밀리언셀러’ NCT 127, ‘주간아이돌’에서 펀치 토크로 …
이종원,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첫등장! 추자…
정영주 ‘꼰대인턴’ 특별출연, 톱스타 은혜수역 완벽 소화!
'오 마이 베이비' 고준-박병은-정건주, 장나라 흑기사 매력 …
‘영혼수선공‘ 정소민, 절친 주민경 무릎에 얼굴 파묻고 대성통…
'트롯 남신' 장민호, 연애 세포 부활시키는 '사랑의 재개발'…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신재하, 귀여움&순발력…
‘부러우면 지는거다’ 전진, 사귀기 전부터 결혼 선포! 불꽃 …
‘라디오스타’ 현영X조영구X허경환X여현수, ‘억’ 소리 나는 …
‘영혼수선공’ 신하균, 절망의 늪 빠진 ‘후배 의사’ 안동구 …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D-50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