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X박성웅 정체 탄로 위기 ‘긴장감 증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6회 방송 캡처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와 박성웅이 정체 탄로 위기에 놓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스토리/ 이하 ‘악마가(歌)’) 6회에서는 1등급 영혼 김이경(이설 분)이 우여곡절 끝에 데뷔했다. 여기에 하립(정경호 분)의 지하작업실에서 서동천(정경호 분)의 기타를 알아봤던 김이경과 모태강(박성웅 분)의 변화를 눈치챈 지서영(이엘 분)이 각각 두 사람의 정체에 의문을 던지며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하립의 뮤즈로 ‘아이돌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던 김이경은 악성 댓글과 각종 테러에 시달려야 했다. 김이경의 신상이 털리면서 과거 전과 기록까지 밝혀졌고, 없었던 일도 사실처럼 그려지고 있었다. 하립은 이 모든 게 악마의 계략이라고 믿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인간들의 자발적인 행동이었다. “더는 망가질 것도 없고, 다 망가졌는데 포기하면 억울하다”고 생각한 김이경은 결국 하립의 손을 잡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음악이 간절히 하고 싶었다.

 

김이경과 계약하면서 하립은 영혼 계약 무기한 연장에 한 발짝 가까워졌다. 하립은 김이경을 정상에 올려놓고 추락시킨 뒤, 감당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영혼을 팔게 하려고 했다. 그러기 위해선 김이경을 스타 ‘켈리’로 만들어야 했다. 하립은 그녀만을 위한 곡을 쓰고, 기타를 선물하며 물심양면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분명 그녀의 영혼을 빼앗고자 펼친 은밀한 계획이었지만, 김이경을 위해주는 하립의 태도는 묘한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쇼케이스를 열자는 하립에게 김이경은 버스킹을 제안했다. 사람들의 냉담한 태도에 주눅 들어가던 김이경은 노래만으로 평가받고 싶었다. 그녀의 제안을 받아들인 하립은 완벽한 버스킹 무대를 준비했다. 그러나 김이경은 골목에서 한 무리의 안티팬들과 마주쳤고,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 새로 산 기타도 망가지고, 신경 써 준비한 옷까지 더러워졌지만, 김이경은 다시 씩씩하게 거리로 나섰다. 하립은 그녀의 부서진 기타에 테이프를 감아주었다. 초라한 모습으로 거리에 섰다는 사실은 중요하지 않았다. 김이경은 오직 노래만으로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한편, 모태강에게 악마가 빙의된 과거가 공개됐다. 1년 전 계약 만료의 순간, 영혼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저항하던 모태강은 악마 ‘류’의 심기를 건드렸고, 분노한 악마는 모태강의 몸을 지배하게 된 것. 모태강의 탈을 쓴 악마는 이제 인간 지서영을 끊임없이 신경 쓰고 있었다. 다시 한번 제대로 된 저녁 식사를 시도하고자 지서영을 데리고 레스토랑에 간 모태강. 그러나 지서영은 달라도 너무 다른 모태강의 태도에 의심을 품기 시작했다. “당신 모태강 아니지”라고 묻는 지서영에게 “맞아, 나 모태강 아니야”라고 대답한 악마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궁금증을 증폭했다.

 

같은 시각, 하립도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놓여 있었다. 10년 전 서동천의 기타에 청테이프를 붙여줬던 이는 다름 아닌 김이경이었던 것. 김이경은 하립에게 “그 기타 어디서 났어요?”라고 물었고, 서동천은 그제야 과거 그 소녀가 김이경이란 사실을 알게 됐다.

 

‘서동천 흔적 찾기’에 나선 루카(송강 분)가 사라진 서동천의 행방을 쫓고, 이충렬(김형묵 분)까지 하립을 향한 의심의 싹을 키워가는 가운데, 하립이 정체를 들키지 않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공수래(김원해 분)까지 하립을 ‘서동천’이라고 부르며 수상한 말들을 늘어놓았다. 영혼 계약 무기한 연장을 위해 완벽한 계획을 세운 하립. 예상치 못한 위기에 직면한 그가 이를 헤쳐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임수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tvN ‘위대한 쇼’ 포스터‘여의도 재입성 위한 가족 코스프레’라는 신선하고 기발한 소재로 관심을 끌어모으는 tvN ‘위대한 쇼’가 메인 포스터 2종을 첫 공개했다.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
▲사진=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6회 방송 캡처‘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와 박성웅이 정체 탄로 위기에 놓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
▲사진제공=JTBC2 ‘악플의 밤’ 제공JTBC2 ‘악플의 밤’에서 설리가 존박에게 ‘마이웨이’ 팁을 전수한다.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사진=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속 정혜성의 존재감은 눈부심 그 자체였다. 정혜성은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연출 홍지현)에서 보여준 맹활약으로 보는 재미를 한껏 배가 시켜주었다. 정혜성은 패…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과거를 돌아보지도, 미래를 걱정하지도 말고, 라면이 먹고 싶은 당장의 위기에 집중하자.” ‘멜로가 체질’이 이병헌 감독만이 할 수 있는 독특한 30대 청춘일기를 쓰고 있다. 다 자란 것 같지만, 아직도 성장중인 30대들의 솔직한 감정들을 여과 없…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 양세형, 유병재, 김동현이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오싹한 공포 체험에 나선다. 네 남자는 보기만 해도 소름이 돋는 스산한 분위기의 폐병원에서 영화 ‘곤지암’을 방불케 하는 공포를 겪을 것으로 전해져 관…
▲사진제공=‘놀면 뭐하니?’‘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유희열과 이적이 ‘48세 음악 신동’ 유재석을 위해 뭉쳤다. 유재석과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유희열, 이적의 삼자대면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이들이 모인 이유는 ‘놀면 뭐하니?’의 새 프로젝트인 최초 다단계 음…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이태환이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질문 폭격기로 활약한다.   오는 1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는 서울지방경찰청 KCSI 요원 3일차를 맞이한 …
▲사진=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화면 캡쳐‘미스터 기간제’ 유범진(이준영 분)이 안병호(병헌 분)의 조종자라는 것이 밝혀져 충격 반전을 선사했다. 자신의 뜻대로 아이들을 조종하는 듯한 유범진의 모습이 섬뜩함을 자아내는 동시에 그가 왜 이런 일을 벌이는지 시청자들의 …
▲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강렬한 무더위를 타파하기 위해 ‘배틀트립’에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떴다. 2019년 여름을 가장 핫하게 보낼 수 있는 핵인싸 여행으로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7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사진=김종학프로덕션가수 노라조가 ‘황금정원’에 특별 출연한다. 전국노래자랑 참가자 ‘안노라조’로 변신, 안방극장에 역대급 웃음 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하며 주말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
▲사진제공=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 시대 연애를 쉬고 있는 모든 남자들의 무한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MBN 新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 드디어 첫 소개팅을 갖는다. 연애휴업자들을 구원할 미모의 핼퍼 여신과의 첫만남이 이들에게 연애 꽃길을 열어줄지 기대를…
▲사진제공=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저스티스’ 최진혁-나나와 손현주-박성훈이 선과 악의 경계에서 첨예한 갈등을 시작한다.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 송우용(손현주)의 진실을 …
▲사진제공=tvN‘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1등급 영혼 이설이 아주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 제작 (주)이엘스토리/ 이하 ‘악마가(歌)’) 측은 6회 방송을 앞둔 15일…
▲사진=OCN '미스터 기간제'‘미스터 기간제’ 금새록이 진정성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금새록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어른들 가…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동백꽃 필 무렵’이 대본연습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이민정이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미용 봉사를 하던 중 위기를 맞는다.   오는 15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는 미용실, 이발소팀의 오후 영업 …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스윙스와 딘딘이 드디어 전문 분야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들은 '영혼의 치료제는 음악'이라며 시작부터 진지하게 시작해 노잼 불안감을 선사했는데, 스윙스가 작사, 작곡, 고민 상담을 한 번에 하는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신입사관 구해령' 이지훈이 사직서를 제출한다. 신세경과 박기웅의 만류를 뿌리치며 기어코 사직서를 내는 그의 표정에는 결연한 의지가 가득해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수목 드라마 '신…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남경읍,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출연 확정!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채식주의자 케이틀린♡글루텐프리 매…
‘멜로가 체질’ 천우희X안재홍, 본 적 없는 돌아이 멜로에 시…
‘WATCHER(왓쳐)’ 뜨겁게 울리고 냉철하게 진실 쫓는 서…
‘저스티스’ 반격 시작하는 최진혁X나나 vs. 실체 드러낸 손…
이진혁,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데이즈드> 9월호를 장식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오늘 고양서 ‘1…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이한위-허성태-최대철-최성원, 캐스팅 …
‘멜로가 체질’ 이병헌 감독만이 할 수 있는 독특한 30대 청…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