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계절' 오창석-윤소이, 술에 취해 서로 향한 절절한 그리움 고백! 취중진담!


19-07-02 12:05


▲사진=‘태양의 계절’ 방송화면 캡처


'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가 서로를 향한 절절한 그리움을 고백했다. 각자 동료와의 술자리에서 아직 서로를 잊지 못하고 있음을 드러낸 두 사람은 거리를 헤매다 우연히 마주쳐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은 서로를 '윤시월', '김유월'이라고 부르며 마음의 소리를 토해냈지만 밴드의 연주 소리에 묻혀 버려 안타까움을 더했다.

 

특히 두 사람의 감정이 고조되던 찰나 하시은이 나타나자 결국 윤소이는 돌아섰고, 술에 취한 오창석을 부축하며 그와 함께 모텔로 들어가는 하시은의 모습은 두 사람의 '하룻밤 스캔들'을 예고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 / 연출 김원용 / 제작 삼화네트웍스) 20회에는 술에 취해 서로를 향한 그리움을 '고백'한 오태양(전 김유월, 오창석 분)과 윤시월(윤소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일편단심' 태양만을 바라보고 있는 채덕실(하시은 분)과 태양의 '하룻밤 스캔들'이 예고돼 시선을 모았다.

 

먼저 시월은 시아버지 최태준(최정우 분)과의 독대에서 남편 최광일(최성재 분)의 출생 비밀을 듣게 됐다. 물론 알고 있는 내용이었지만 태준의 입을 통해 직접 듣게 되자 시월이 느끼는 '분노'와 '고통'은 더욱 심해졌다.

 

특히 태준은 "광일이가 모든 걸 다 밝히겠대. 할아버지와 엄마한테 모든 진실을 말이다"라고 운을 뗀 뒤 "지민일 생각한다면 네 남편을 말려야 한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난 내 아들을, 넌 네 아들을 위해, 우린 이 비밀을 끝까지 지켜야 돼. 그래 줄 수 있겠니?"라며 자신이 벌인 체스판에 시월을 끌어들였다.

 

시월은 태준을 만나고 돌아오면서 "최태준 그 인간의 죄를 내가 덮어야 한다니. 결국 내 발등 내가 찍은 꼴이 돼버렸네"라고 쓴웃음을 지었다. 참담한 심정을 감출 길 없던 시월은 공원 벤치에 홀로 앉아 유월을 떠올리며 눈물 지었다.

 

마침 운동을 나온 태양은 유난히 쓸쓸해 보이는 시월을 보자 마음이 쓰였다. 눈가가 젖은 시월을 보고 순간 마음이 약해진 태양은 "무슨 일 있으세요?"라고 물었고, 시월은 태양을 보며 "정말 닮았네요. 제가 아는 그 사람과 정말 많이 닮았어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날 밤 잠자는 광일을 서늘하게 내려다보던 시월은 잠에서 깬 광일에게 "아버님 만나고 오는 길이에요. 많이 힘들었죠?"라고 위로했고, "세상 사람 모두가 당신한테 등 돌린다 해도 난 아니에요. 우린 부부잖아요"라며 마음에 없는 소리를 덧붙였다.

 

시월의 위로에 감동받은 광일은 "이젠 모든 걸 말할 수 있을 것 같아. 할아버지와 어머니께 진실을 말씀 드려야지. 난 도저히 그분들을 속이고 살아갈 자신이 없어"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시월은 "당신 혼자 힘들다고 도망가 버리면 남은 사람들은 어쩌라고요? 아버님은 당신을 위해 수십 년을 그렇게 살아왔어요. 친아들을 친아들이라고 하지 못한 채요. 이제 당신 차례에요. 아버님이 그랬듯이 당신도 그래야 해요. 당신 아들 지민일 위해서"라고 냉정하게 일갈했다.

 

이후 태양과 시월은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진심을 털어놓으며 서로를 떠올렸다. 먼저 태양은 술기운에 "도대체 그 여자가 너한테 뭐냐고?" 묻는 친구 곽기준(이수용 분)에게 "내 전부였다. 내 인생의 태양이었고, 그 여잔 음지에서 살던 날 양지로 이끌어준 태양 같은 그런 여자였어"라고 답하며 시월을 회상했다. 

 

태양의 대답에 기준은 "그 여자 아직도 사랑하는구나?"라고 정곡을 찔렀고, 취기가 제법 오른 태양은 "어떻게 날 몰라볼 수가 있냐? 어떻게 날"이라면서 "내가 여기 이마에 흉터 하나 지웠다고 날 못 알아볼 수가 있는 거냐?"라고 포효했다.

 

그 시각 시월 역시 회사 동료와의 술자리에서 "그 사람.. 김유월이야", "썬 홀딩스 오태양이.. 김유월이라구"이라면서 "흉터 하나 지웠다고 내가 지를 못 알아볼 것 같아? 웃기지 마. 내 눈은 못 속여"라며 유월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그날 밤 술을 마시고 돌아가던 태양과 시월은 우연히 길에서 마주쳤다. 술에 취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발견하고 '꿈인 듯 생시인 듯' 서로의 이름을 부르며 그리움을 나눴다. 주변에 밴드가 연주 중인 상황이라 두 사람의 애절한 외침은 서로에게 닿지 않았지만 그 순간 서로를 알아본 두 사람은 혼신을 다해 "내가 널 얼마나 그리워했는데", "내가 널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라고 진심을 전했다.

 

복받치는 감정을 이기지 못한 태양은 시월에게 달려가려 했지만 이때 갑자기 등장한 덕실이 태양의 손을 잡아끌었고, 그 순간 태양과 시월의 고조된 감정이 와장창 무너졌다. 결국 시월은 덕실과 태양의 모습을 보고 돌아서 안타까움을 더했다.

 

멍하니 뒤돌아가는 시월을 바라보던 태양은 시월을 쫓아가 보려 했지만 몇 발자국 내딛지 못하고 쓰러져 정신을 잃어버리고, 덕실은 그런 태양을 부축해 가던 중 마침 눈앞에 보이는 '모텔' 간판에 두 눈을 번뜩이며 모텔로 들어섰다.

 

간신히 태양을 침대에 눕혀 놓고 이건 아니다 싶어 일어서는 찰나, 태양이 덕실의 손을 확 잡으며 시월의 이름을 불렀다. 시월의 이름을 부르며 잠에서 깬 태양은 덕실을 시월로 착각했고, 덕실의 몸을 부서지도록 껴안는 엔딩으로 태양과 덕실의 '하룻밤 스캔들'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접촉사고로 자신의 친아들 광일이 이웃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임미란(이상숙 분)이 광일의 아들 최지민(조연호 분)을 손주로 오해하는 모습도 전파를 탔다.

 

미란은 광일에게 다가갈 수 없는 마음을 지민에게 투영시켰고, 태양을 따라 집에 놀러 온 적 있는 지민을 데리고 와 닭강정을 직접 만들어 먹이며 엇갈린 내리사랑을 보여줬다.

 

'태양의 계절' 20회를 본 시청자들은 "요즘 이 드라마 보는 낙으로 살아요", "유월, 시월 케미 넘 좋고 연기 잘해서 재밌게 보고 있어요", “헐 서로 이름 불렀을 때 맴찢ㅠㅠ”, "간만에 볼만한 게 나옴", "빨리 사실을 알아서 꽃길만 걷었으면 좋겠다", "드라마 대박 나길 바래요"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등이 출연하는 '태양의 계절'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민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한국살이 21년 차 제르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7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15회 캡처종영을 하루 앞둔 ‘오 마이 베이비’가 안방극장을 제대로 울렸다. 장나라와 고준의 애틋한 어른이 로맨스가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시청자의 마음을 명중시켰다. 두 사람이 꽉 닫힌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마지막 16…
▲사진제공=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모범형사’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른 형사 손현주와 장승조의 아주 특별한 케미를 예고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
▲사진제공=JTBC ‘장르만 코미디’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로 코미디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배우 오만석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코미디에 대한 오랜 갈망과 ‘장르만 코미디’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진심을 담은 유쾌한 1문 1답에 관심이 고조된다…
▲사진제공=티캐스트‘중장년층 사랑 찾기’로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티캐스트 계열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연출 이지선)이 드디어 오늘 첫 공개된다. 첫 방송에서는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의 어머니가 사랑을…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배우 박정화가 ‘용루각’에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 ‘용루각’(감독 최상훈, 제작 그노스, 꿀잼컴퍼니)은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중국집이지만 실제로는 법이 심판하지 못한 사건들에 대해 정의의 판결을 내리는 자경단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사진=Mnet TMI뉴스 캡처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최고의 태몽을 가진 아이돌 1위에 올랐다. 7월 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TMI 뉴스'에서는 전현무, 장도연과 크래비티 정모, 형준이 최고의 태몽을 가진 남, 여 아이돌을 주제로 하는 차트를 소개…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축구선수 무야키치와 필립의 한국어 자부심이 폭발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사진제공=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모범형사’가 장승조와 오정세가 찬바람 쌩쌩 부는 사촌 관계로 대면한다고 예고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가 오늘(1일…
▲사진제공=풍경엔터테인먼트배우 김미수가 오늘(1일) 밤 첫 방송되는 드라마 ‘출사표’에 출사표를 던진다. 첫 방송을 앞둔 오늘(1일) 소속사 풍경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나나, 신도현과 찐 친구 케미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김미수는 K…
▲사진제공=‘주간아이돌‘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멤버 맞춤형 게임으로 텐션을 폭발시킨다.AB6IX는 7월1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신곡 ‘답을 줘’ 공개와 함께 다양한 게임으로 웃음을 줄 예정이다. 새 앨…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배우 조한선이 1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바닥에 ‘철퍼덕’ 넘어진 모습이 포착됐다. 두 눈을 의심케 한 그의 상태에 스튜디오 현장 역시 초토화된 가운데 그에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1일…
▲사진제공=tvN ‘오 마이 베이비’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둔 tvN ‘오마베’가 웃음과 설렘 케미 터지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대거 방출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
▲사진제공=티캐스트개그우먼 심진화의 어머니가 사랑을 찾기 위해 미팅에 나섰다.  심진화의 어머니는 오는 7월 2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연출 이지선)에 미팅 참가자로 출연한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태사자 김형준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태사자 활동 당시의 인기를 회상했다.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90년대 하이틴 스타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 김승현, 최제우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
▲사진제공=SM C&C STUDIO, 웨이브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첫 번째 유닛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의 발매를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린 X 슬기’ 자매의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의 티저가 공개되어 화…
▲사진=‘야식남녀’ 방송 화면 캡처‘야식남녀’ 강지영이 드디어 정일우의 진실을 알게 됐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남녀의 뜨거운 입맞춤이 안방극장을 애틋하게 물들였다.지난 2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 제작 헬로콘텐츠, S…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배우 조한선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 전 은퇴를 고민했다고 털어놓는다. 이후 ‘스토브리그’의 흥행으로 새 전성기를 맞은 그는 차기작을 선택한 특별한 이유를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킨다. 내달 1일 수요일 밤…
▲사진제공=마리끌레르배우 정경호가 유튜브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정경호는 오는 2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정말이야’를 통해 라이브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이 어려…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배우 김태우, MBC 새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출연 …
‘라디오스타’ 이번 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찾아…
‘라디오스타’ 김수찬, ‘미스터트롯’ TOP 3 임영웅-영탁-…
방탄소년단 정국, '최고의 태몽 가진 남자 아이돌' 1위→"엄…
'비디오스타' 인플루언서 송지아, "남자 연예인에게 3번 이상…
‘우리, 사랑했을까’ “송지효는 내가 지킨다!” 손호준-송종호…
‘부러우면 지는거다’ 원더걸스 딸들 X 아버지 박진영 역사적 …
‘주간아이돌‘, AB6IX 맞춤형 게임 총집합! 성공을 위한 …
'독보적 이정재' 반박불가한 현재진행형 레전드!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 행복 절정에서 맞은 맴찢 이…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e뉴스페이퍼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