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몽' 이요원VS유지태, “뒷조사 좀 해야겠다. 조선인 여의사” 강렬 대립!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MBC ‘이몽’ 본편 예고 영상 캡쳐


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특별기획 ‘이몽’의 본편 예고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요원-유지태의 스파크 튀는 강렬 대립이 예고돼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MBC 특별기획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요원-유지태-임주환-남규리-허성태-조복래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 ‘사임당 빛의 일기’ ‘태왕사신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 ‘아이리스’ 시리즈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높인다.

 

이 가운데 ‘이몽’의 본편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8183728/list/295840)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은 독립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의열단장 유지태(김원봉 역)의 강렬한 모습으로 시작된다. “형님은 독립운동을 왜 하는데요?”라는 조복래(김남옥 분)의 물음에 “쪽팔리지도 않냐? 개, 돼지마냥 핍박 받으며 사는 거”라며 자신의 뜻을 밝히는 유지태의 표정이 강건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유지태는 냉철한 눈빛을 내비치며 “임정이 파견한 밀정, 그 자를 찾아야 해”라며 임시정부가 파견한 밀정 ‘파랑새’를 찾아 나설 것을 예고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예전부터 묻고 싶었어. 넌 조선인이니, 일본인이니?”라는 한 여성의 질문과 함께 수술복을 입고 단단한 발걸음을 옮기는 이요원(이영진 역)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자신을 쳐다보는 유지태를 매섭게 쳐다보는 이요원의 눈빛에 이어, “뒷조사 좀 해야겠다. 조선인 여의사”라며 멀리서 이요원을 지켜보는 유지태의 모습이 포착돼 그의 정체에 호기심이 고조된다.

 

그리고 이내 마주하게 된 이요원-유지태. 서로를 날 선 눈빛으로 쳐다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긴장감을 형성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옥죄게 한다. 이에 이요원이 유지태가 찾던 임시정부의 밀정 ‘파랑새’는 아닐지, 예고 영상 만으로도 스파크 튀기는 대립을 예상케 하는 이요원-유지태의 관계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뿐만 아니라 유지태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 마을을 가로지르고 지붕 위에서 뛰어내리는가 하면, 매서운 눈빛으로 총구를 겨누는 모습으로 액션 연기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린다. 더욱이 유지태와 함께 독립운동을 하는 의열단원 조복래, “죽어도 돼. 딱 한마디만 들을 수 있으면”이라며 발작을 일으키는 허지원(박혁 역)을 압박하는 허성태(마쓰우라 역) 등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주변 인물들의 활약이 예고되는 바. 이들이 얽히고 설키며 극으로 치달을 스펙터클한 스토리에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이몽’ 본편 예고 영상이 공개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요원-유지태 믿보배라 너무 기대 중! 웰메이드 드라마 스멜이 난다”, “영상미 무엇? 대작 나온 듯!”, “독립운동가를 다룬다니 의미도 있는 듯. 비주얼도 대박”, “와~ 영상 진짜 영화 같다! 첫방 완전 기대돼!”, “다음주 드디어 첫 방송! 기대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MBC 특별기획 ‘이몽’은 5월 4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 예정이다.



<허윤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OCN ‘구해줘2’OCN ‘구해줘2’ 이솜의 처절한 오열 엔딩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시큰하게 만들었다.지난 22일 방송된 ‘구해줘2’에서는 그간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씩씩하게 살아왔던 김영선 역의 이솜이 절망감과 오열을 토해내는 감정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휘어잡…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남아공 3인방이 돼지갈비 맛에 푹 빠졌다.  오는 23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남아공 친구들의 돼지갈비 먹방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MI, 엔케이물산​​오만석과 조여정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아름다운 세상’의 몰입도를 높였다.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엔케이물산)에서 오준석(서동현)의 아빠 오진표 역의 오만석과 엄마 서은주 역의 조여정. …
▲사진제공=스튜디오앤뉴‘보좌관’ 신민아가 국회의원 ‘강선영’ 역에 도전한 이유는 무엇일까. “대중들이 알고 있는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이 컸다”는 답변은 그녀의 또 다른 변신을 기대케 한다. 오는 6월 14일(금) 첫 방송되는 JTBC 새 …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긍정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톱 모델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과 등장해 하와이에 있는 보금자리인 ‘알로하 하우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요가와 통역, 아이 돌보미까지 '1인 다역'…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태양의 계절’ 윤소이를 향한 최성재의 뜨거운 애정 공세가 포착됐다. 이와 함께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최성재의 아버지 최정우와 마주한 윤소이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
▲사진출처=SBS ‘절대그이’ 방송 캡쳐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연출 정정화, 극본 양혁문·장아미)에서 배우 하재숙이 홍종현을 위해 쓴소리를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19일 방송된 5,6회에서 여웅(하재숙)은 조연출이 마왕준(홍종현)씨 죄송하지만 …
▲사진=tvN 제공‘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과 김재욱이 둘만의 애틋한 미술 시간을 보낸다. 특히 그림자까지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박민영의 ‘아트’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
▲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이먼트한중합작 웹드라마 “SWEET ROOM(스위트룸)” 에서 여주인공 “웨이” 역에 낙점 되었다. 전신성형으로 한눈에 반할 수 밖에 없는 완벽한 아름다움으로 중국내에서 톱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고 웨이의 과거가 순식간에 들통 나게 되면서 겪는 좌…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4’‘해피투게더4’에서 김정화가 강동원과 격식 차린 애정씬을 촬영했던 사연을 밝힌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3일 방송은 ‘센 언니가 돌아왔다’ 특…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해외 축구부터 K리그까지 축구 지식을 뽐냈던 강부자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조우종, 김동완 축구 해설가와 함께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해설과 방송을 한 번에 챙겨야 하는 정신없는 '축구 해설가 데뷔전'을 치…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전 축구선수 김병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2002 월드컵 팀 최고의 꿀잼과 노잼을 뽑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뜻밖의 대답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리는 가운데 최고의 꿀잼으로 뽑힌 주인공은 본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신화의 멤버 에릭과 앤디가 MBC에브리원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통해 열정의 나라 ‘스페인’에서 뭉치게 됐다.  동명의 오페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국민 여러분!’ 최시원은 어떻게 김의성을 변화시켰을까.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 베테랑 사기꾼과 전직 3선 국회의원 출신의 노련한 정치꾼으로 만…
▲사진=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카페인 필요 없는 ‘아침 키스 충전’! -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달달’ 연애 놀이! 불철주야 꽁냥 모드!- ‘그녀의 사생활’ 측, “박민영-김재욱, 비밀 공유 후 더욱 견고한 관계될 것”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태양의 계절’이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네 남녀의 엇갈린 운명을 담은 트랜스포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타오르는 태양처럼 뜨거운 시너지를 뿜어낼 주역들의 모습이 다가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는 6월 3일 …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4’- ‘해투4’ 이주빈, “증명사진, 너무 잘 나와 불법 도용 당해” 무슨 일?- ‘해투4’ 이주빈, “걸그룹 ‘레인보우’ 연습생 출신” 궁금증UP- ‘해투4’ 이주빈, 걸그룹 연습생 출신다운 ‘완벽 댄스’! 활약 기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개그맨 정성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성대모사만 무려 ‘52개’라고 고백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문재인 대통령 앞에서 거짓말한 사연까지 대방출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태양의 계절’ 오창석과 윤소이가 회사 안팎에서 뜨거운 ‘비밀 애정행각’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기습 볼 뽀뽀를 시작으로 옥탑방에서 신혼부부 포스를 풍겨내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까지, 두 사람의 기대 이상의 케미가 확인돼 기대감을 높인다.&nbs…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해투4' 김정화, “강동원과 서로 사과하면서 포옹씬 촬영” …
‘태양의 계절’ 오창석-윤소이, 회사 안팎 뜨거운 ‘비밀 애정…
OCN 보이스3 박동하, 이진욱과 대립각 속 부들부들하며 분노…
tvN <짠내투어> 정혜성, 일본 ‘도쿄’ 봄바람 특집 두 번…
‘보좌관’ 이정재, 드라마 복귀작으로 ‘보좌관’을 선택한 이유…
'태양의 계절' 비서 윤소이, 재벌 후계자 최성재 ‘애정 공세…
배우 하재숙, ‘절대그이’ 홍종현 왕준바라기 매니져 여웅으로 …
‘아름다운 세상’ 오만석X조여정이기에 가능했던 소름 유발 연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빗속을 뚫고 도착한 남아공 3인방…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시선강탈 ‘아트’ 비주얼! ‘그림자…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