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영주, 영화 ‘뜨거운 피’ 출연 확정!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 접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제공=카라멜이엔티


배우 정영주가 영화 ‘뜨거운 피’(감독 천명관)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영화 ‘뜨거운 피’는 부산의 변두리 구암에서 나고 자란 한 남자가 생존을 위해 조직간의 치열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 정통 느와르다.


배우 정영주는 극중 윤마담으로 분한다. 변두리 항구도시 만리장 호텔 커피숍의 주인이지만, 보기와는 다르게 동아대에서 성악을 전공한 우아함을 간직한 인물, 잘 풀리지 않은 인생으로 인해 구암을 주무르는 실세들의 아지트를 운영 중이다.


정영주는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나의 아저씨’ ‘훈남정음’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열혈사제’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바 있으며, 이번 영화 ‘뜨거운 피’를 통해서 스크린에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매 작품마다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이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정영주가 출연하는 '뜨거운 피'는 지난달 28일 크랭크인해 4개월간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은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JTBC2 ‘악플의 밤’‘악플의 밤’에 출연한 송가인-홍자-박성연이 댓글 세계의 새 지평을 연다. 이들에게 입덕한 어르신들의 댓글 세상이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 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
▲사진제공=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저스티스’ 최진혁과 손현주의 긴장감을 높이는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오는 7월 17일(수)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JTBC ‘멜로가 체질’의 유쾌하고 웃음 넘치는 대본연습 현장이 전격 공개됐다.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
▲사진제공=<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4인방이 불타는 토요일을 보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덜란드 4인방의 한국 클럽 방문…
▲사진=OCN 제공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가 이하늬, 김사랑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연기해 화제를 모은 ‘미녀 검사’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
▲사진제공=<도시경찰 : KCSI>MBC에브리원의 새로운 시즌제 프로그램 <도시경찰>이 드디어 시즌 2격인 <도시경찰 : KCSI (Korea Crime Scene Investigation)>로 여름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nb…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김구라가 트로트 여신 송가인, 장영란과 함께 ‘쇼! 가인중심’을 본격 시작한다. 이들은 송가인 팬들을 위한 애장품 경매를 시작했는데, 도네이션이 끊임없이 터졌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n…
▲사진=배우 이솜배우 이솜이 첫 장르물인 ‘구해줘2’를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혔다.  이솜은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OCN ‘구해줘2’ 마지막 촬영장에서의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 속 이솜은 드라마 제목인 ‘구해줘2’를 본 따 숫…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태양의 계절' 오창석이 윤소이가 낳은 친아들 앞에서 자꾸만 무장해제 되는 모습이 포착됐다. 반면, 최성재는 술에 취해 자신이 아버지라고 고백한 최정우 앞에서 냉기 가득한 얼음 눈빛을 쏟아내고 있어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먼 길을 돌아 다시 마주한 감우성과 김하늘이 함께 할 수 있을까.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김보경, 극본 황주하, 제작 드라마하우스·소금빛미디어) 측은 9회 방송을 앞둔 24일, 도훈(감우성 분)을…
▲사진=굳피플 제공‘한류 대세 배우’ 양세종이 오는 11월 연달아 한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그는 오는 11월 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한류 스타답게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이어 양세종은 11월 29일과 1…
▲사진=‘이몽’ 방송화면 캡처MBC ‘이몽’에 윤봉길 의사가 등장만으로도 안방극장을 울컥하게 했다. 윤봉길 의사의 목숨 건 투탄 의거를 재조명한 스토리에 후폭풍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다.  MBC 특별기획 ‘이몽’(연출 윤상호/ 극본 조규원)은 일제 강점기 조선…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과 차은우의 ‘필’ 꽂히는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서로의 레이더망에 제대로 걸려버린 두 남녀는 물러섬 없는 팽팽한 탐색전을 벌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월 17일 밤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사진제공=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저스티스’가 최진혁과 손현주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두 남자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사진제공=OCN배우 태항호가 악인의 진가를 보여줬다.인기리에 방영중인 OCN 오리지널시리즈 <보이스3> (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에배우 태항호가 ‘전창수’ 역을 통해 악인으로 완벽 변신하며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2…
▲사진=tvN ‘어비스’박보영-안효섭-이시언이 권수현 처단을 향한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 측…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태양의 계절' 오창석이 친모 이덕희와 마주한 현장이 포착됐다. 완벽한 슈트발을 자랑하며 드디어 양지家 앞마당에 입성한 그의 모습은 그 자태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베일에 싸여 있던 오창석을 마주한 양지家의 안방마님 이덕희의 ‘흠칫’ 놀라…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신입사관 구해령’ 박기웅이 조선의 참 군주 왕세자 ‘이진’으로 변신했다. 그는 대신들을 한 번에 휘어잡는 서릿발 같은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역사상 가장 투지가 넘치는 왕세자로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7월 17일 …
▲사진제공=OCN 'WATCHER'‘WATCHER(왓쳐)’ 한석규, 서강준의 특별한 공조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보이스3’ 후속으로 오는 7월 6일(토) 방송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연출 안길호, 극본 한상운,…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악플의 밤' 송가인-홍자-박성연, 어르신 참여 ‘新 악플 세…
'태양의 계절' 오창석-이덕희, 극적 母子 상봉! '눈부신 태…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 트로트 여신 송가인&장영…
'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가 낳은 친아들 앞에만 서면 자…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위기 넘어 마주할 수 있을까?
'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이시언, 권수현 처단 막판 스퍼트!
'이몽'에 등장한 윤봉길 의사, 어떻게 시청자 마음 울렸나? …
배우 태항호, OCN 보이스3 극악무도 악인 ‘전창수’로 소름…
‘저스티스’ 7월 17일, 두 남자의 거래가 시작된다. 최진혁…
‘신입사관 구해령’ 박기웅, 조선의 참 군주 왕세자 ‘이진’으…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