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뭐라고 매년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기리는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함박웃음을 짓는가 하면,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멋진 포즈가 돋보인다. 특히 “팬들이 해준 거, 내가 한 거 아님” “오빠 다음엔 주연 따와요. 그땐 밥차 보내줄게요” 등의 센스 있는 문구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의 커피차는 김기리의 오랜 팬들이 준비한 선물이다. 최근 생일을 맞은 김기리를 위해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한 것. 이를 본 누리꾼들은 “팬 분들 정말 귀엽다” “멘트 정말 센스 넘치는 듯” “센스 있는 생일선물, 김기리 주연 꼭 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기리는 현재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에서 영업팀 팀장 원빈으로 열연 중이다.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등을 패러디하며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극중 정이랑과 러브라인도 기대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모인다.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