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 벽 밀 아이컨택! ‘스파크 팡팡’


18-11-29 10:27





▲사진제공=tvN


tvN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의 ‘벽 밀 아이컨택’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불꽃 스파크가 팍팍 튀기는 아이컨택만으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에서 김지석은 사고를 쳐 외딴섬으로 강제 유배 간 유아독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을, 전소민은 여유롭지만 필요할 때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는다는 100% 청정 섬처녀 ‘오강순’ 역을 맡았다.

 

지난 ‘톱스타 유백이’ 2회 방송에서는 김지석(유백 역)-전소민(오강순 역)의 한 지붕 아래 동거가 본격적으로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소민을 향한 김지석의 눈빛이 ‘까칠’에서 ‘관심’으로 변하기 시작하는 등 김지석의 마음에 불어 닥친 ‘전소민 힐링 매직’과 함께 오픈 임박을 앞둔 순백(강순+유백)커플의 ‘문명충돌 로맨스’가 3회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김지석의 눈빛에 갇혀버린 듯한 전소민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든다. 특히 이전과 달라진 김지석의 눈빛이 눈길을 끈다. 그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입가에 띠운 채 전소민을 레이저 눈빛으로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전소민에 대한 마음의 변화를 보이기 시작한 김지석의 거침없는 직진이 시작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키는데 전소민 또한 김지석의 뜨거운 눈빛에 긴장한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김지석-전소민의 아이컨택은 앞서 ‘톱스타 유백이’ 5분 하이라이트 영상과 3회 예고편을 통해 첫 공개, 두 사람의 로맨스 전초전을 엿보게 하며 네티즌들의 숨멎을 유발한 바. 앞으로 김지석-전소민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톱스타 유백이’ 3회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톱스타 유백이’ 3회 예고편 공개 후 각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3회 역대급일 듯. 너무 설렌다”, “이 예고를 보고 금요일까지 어찌 기다리라고?”, “대박. 3회 언제까지 기다리냐”, “자꾸 재미있어지네. 내 인생드라마”, “강순이 유백이 둘 다 설레”, “으아~ 심쿵 장난 아니네”, “강순이 보는 유백이 눈빛 무엇? 너무 설레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tvN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사랑에는 서툰 김지석이 전소민에게 점점 빠져들게 된다”며 “전소민 또한 김지석에게 애틋한 마음을 갖게 되는 등 서로를 신경쓰기 시작한 이들의 관계 변화와 함께 순백커플의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민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TV연예 목록

▲사진제공= ENA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가 교통범죄수사팀 이민기-곽선영-허성태-이호철-문희의 유쾌한 반란을 담은 메인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50231698)을 전격 공개했다. 1분여 남짓한 영상에 그려진 환상의 팀워크가 벌써부터 …
▲사진 출처=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신예 채하진이 ‘프래자일’에 캐스팅됐다. 23일 소속사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는 “채하진이 LG U+ 드라마 ‘프래자일’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채하진이 출연하는 ‘프래자일’은 제목 그대로 '부서지기 쉬운' 10대 청소년들의 현실적인…
배우 서벽준이 ‘함부로 대해줘’에 출연한다. KBS 2TV 새 월화극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선우)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배우 주원이 감정의 절제와 분출 사이 간극을 자유자재로 오갔다.지난 22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윤철(박두식 분) 사건의 진범을 알게 된 기주(주원 분)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앞서 기주는 기원(박기웅 분)이 봄(권나라 분)을 구하다 사…
▲사진제공=JTBC‘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초능력 가족만큼이나 비범한 찜질방 패밀리가 뜬다.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
▲사진제공= MBC유쾌하고 화끈하게 돌아온 ‘수사반장 1958’이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이 단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대책 …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이 더욱 짜릿해질 2막으로 향한다.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23일,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린 금라희(황정음 분)의 살벌한 생존게임 현장이 담긴…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선공개 화면MBC ‘나 혼자 산다’에서 NCT 도영의 모닝 ‘고양이 세수’를 보고 ‘글로벌 영웅’을 찾은 기안84가 급 소인배 모드(?)로 태세를 전환해 폭소를 유발한다.오늘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불후의 명곡KBS ‘불후의 명곡’  핫한 라인업의 ‘세기의 사랑꾼 특집’이 안방 1열에 상륙한다. 유일한 솔로남인 MC 이찬원은 “유난히 깨소금 냄새가 폴폴 풍긴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가 '한 달 살기' 여행지들을 소개해 낭만과 로망을 제대로 자극한 가운데, 랜선 여행에 푹 빠진 배우 이유진이 없는 여자친구를 만들며 셀프 열애설을 생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에서 코드 쿤스트가 ‘실전 비바리움 스타’ 김대호를 업고 비바리움 세계로 입장한다. ‘파충류 아저씨’가 되어 동심을 폭발하는 김대호의 날 것 같은 모습에 코드 쿤스트는 “진짜 미친 사람 같아”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 편에 '트롯 대세' 마이진과 양지원이 초대가수로 출연한다.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오는 21일(일)…
▲사진 제공=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타이거즈 찐팬 김병현, 윤경호, 이채연이 출격해 차태현, 김태균, 인교진, 이장원과 불꽃 튀는 ‘찐팬 대결’을 펼친다.본격 찐 팬들의 처절 응원기 ENA&채널십오야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정수빈이 ‘수사반장 1958’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은 한국형 수사물의 역사를 쓴 ‘수사반장’ 프리퀄로, 박영한(이…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황정음과 이정신의 숨겨진 관계가 드러난다.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9일, 금라희(황정음 분)와 황찬성(이정신 분)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
▲사진제공=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3차 티저 영상 캡처‘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는 복씨 패밀리의 구원자일까 침입자일까.오는 5월 4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
▲사진제공=SLL·키이스트JTBC ‘비밀은 없어’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트롯 가수로 변신한 주종혁이 “프로처럼 보이기 위해 노래와 안무 연습에 매진했다”는 노력의 결과물을 공개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기획 SL…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가 '한 달 살기' 여행지들을 소개해 낭만과 로망을 제대로 자극한 가운데, 랜선 여행에 푹 빠진 배우 이유진이 없는 여자친구를 만들며 셀프 열애설을 생성해 웃음을 자아냈다.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MBC ‘나 혼자 산다’에서 쉬는 날에도 목 관리에 진심인 NCT 메인 보컬 도영의 일상이 공개된다. 온열 목 마스크부터 고로쇠 물까지 건강 관리에 힘쓰는 ‘도영 보감’ 루틴은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오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
▲사진제공= SLL·키이스트JTBC ‘비밀은 없어’는 배우 강한나가 작심과 자신감으로 변신을 꾀한 작품이다. “항상 로코 장르를 제대로 해보고 싶었다. 대본을 보고 이 역할이라면 잘 표현해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는 작품 선택의 이유를 들어보니 더더욱 기대가 샘솟는다.…
이탈리아 시장들이 여행 마지막 만찬으로 한우를 맛본다.4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투쁠 한우 맛에 눈을 뜬 이탈리아 시장들이 네버엔딩 고기 파티를 벌인다.이날 방송에서 이탈리아 시장들은 한국 여행 최후의 만찬으로 한우 식당을 찾는…
▲‘다해준다 인력사무소’공식 포스터 (사진 = 티캐스트 E채널)'다해준다 인력사무소'가 오늘 밤 힘차게 첫 영업을 시작한다.'다해준다 인력사무소'는 오늘밤 (18일) 11시 30분 티캐스트 E채널을 통해 영업 첫날, 그 시작을 공개한다.오늘의 일일 일꾼으로 지원한 송해…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다시갈지도’ 이유진이 이석훈과 이규한에 의해 난데없이 '비키니 마니아'라는 의혹의 중심에 선다.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18일…
▲사진제공= ENA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의 순둥미 자동차 덕후 이호철과 용감무쌍 무술 실력자 문희가 교통범죄수사팀 ‘황금 막내즈’의 극과 극 반전 케미를 예고했다.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
▲사진=미디어랩 시소 제공  '무비테이너' 장항준이 신규 론칭 역사 토크쇼 '설록-네 가지 시선'의 메인 MC로 나선다.18일(목), '설록-네 가지 시선'(제작 K-STAR, AXN, E채널) 측이 "오는 5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되는 …
‘7인의 부활’이 스펙터클한 시각적 볼거리에 더해진 세밀한 연출로 호응을 얻고 있다.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이 예측 할 수 없는 휘몰아치는 전개 속 7인의 격변하는 감정을 그리며 극적 재미를 더…
▲사진제공= ENA이번엔 빌런이 아니다. 배우 허성태가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에서 도로 위 빌런들을 끝까지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리더로 돌아온다.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허성태…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결혼 앞둔 봄 신부, 티 안 나고 빠르게 예뻐지는 비법
배우 이영은, 화보 촬영 현장에 핀 화사한 웃음꽃! 유쾌 &사…
김흥국 흥.픽쳐스 제작 다큐 영화 '목련이 필때면', 16일 …
KBS1 '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 편, ‘트롯 대세’ 마이…
노원문화재단, AI 시대 문화예술교육 전시 ‘스캐폴딩 Scaf…
MBC '라디오스타' 랄랄, 배우 이동욱 닮은 남편 얼굴 공개…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 허성태 “이번엔 빌런 아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고경표X강한나X주종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시장들, 한우 만찬에 “새…
채널S ‘다시갈지도’ 이규한 스페셜 MC & 이유진 여행 친구…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