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가을에 떠나기 좋은 일본 노선 특가 이벤트 진행!


18-09-19 13:52





▲사진제공=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일본의 단풍 시즌에 맞춰 가을에 떠나기 좋은 일본 노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늘(19일) 오후 2시부터 28일까지 열흘 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떠날 수 있는 일본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 대상 노선은 총 9개 노선으로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인천-도쿄(나리타) 91,900원 ▲인천-오사카 87,900원 ▲인천-후쿠오카 61,900원 ▲인천-가고시마 60,900원 ▲인천-미야자키 60,900원 ▲인천-오키나와 75,900원 ▲인천-삿포로(신치토세) 79,900원 ▲인천-이바라키 84,900원 ▲부산-삿포로(신치토세) 65,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추석 연휴 전 후 기간을 이용해 10월과 11월 출발 가능한 노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동남아 11개 노선을 대상으로 ‘명절증후군 타파’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21일에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출발임박 특가 이벤트 ‘이스타이밍’이 진행 예정에 있어 이벤트를 활용해 가족과 함께 하는 실용적인 가격의 가을 여행을 계획 할 수 있다.



<이민정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사회/패션 목록

▲가수 정동원  /  출처=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정동원의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에서 정동원의 생일을 기념하여 성금 1천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병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금일(19일) …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국가보훈부, 한국수출입은행과 함께 고령의 참전유공자 100명에게 약 300만원 상당의 개인별 맞춤형 보청기를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사랑의달팽이는 18일 서울지방보훈청 회의실에서 김민자 사랑의달팽이 회장, 강…
▲사진=초록우산 제공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지난 13일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와 서울 중구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가족돌봄아동’ 지원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가족돌봄아동은 보호받을 시기임에도 보호자의 고령, 장애, 질병 등 다양한 사유로…
▲사진=친환경 환경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DO ESG, WITH US’ 포스터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롯데정밀화학(대표이사 김용석)이 친환경 환경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DO ESG, WITH US’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롯데정밀화학 임직원들의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올해 지역사회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강화한다고 18일(월) 밝혔다.서울 관악구적십자봉사회의 봉사원 10명은 아침 일찍부터 남부적십자봉사관 맛나눔터에서 직접 갈비 핏물을 빼고 오랜시간 끓인 수제갈비탕과 깍두기를 생활고를…
▲사진=17일 주한 방글라데시 대사관 시위에 참석한 방글라데시 노동자 및 가족주한 방글라데시 교민회(회장: 아스라풀 비키 )는  지난 17일 서울시 용산구의 주한 방글라데시 대사관 앞에서 한국 귀화 방글라데시아 출신 사업가 시디크 아부바커를 규탄하는 시위를 진…
▲자료 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돼 화제이다.18일(월),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디자인을 결합한 혁신적인 옷을 선보이는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의 24 …
무인이동체 자율군집제어 전문기업 파블로항공(대표 김영준)이 이차전지 배터리팩 개발 및 제조전문 기업 씨티엔에스와 3월 6일 부산 벡스코 2024 드론쇼코리아 파블로항공 부스 현장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씨티엔에스는 국내 유수의 여러 로봇…
▲사진=초록우산 제공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이 3월 13일부터 14일까지(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가족돌봄아동지원 돌봄약봉투’ 광고 캠페인으로 Direct(다…
▲자료 제공=다미아니(Damiani)배우 이성경이 독보적인 미모와 세련된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3월 13일 오전, 이성경은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의 100주년 기념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
▲네스프레소 봄시즌 한정판 ‘메이플 피칸향’ 커피 이미지(사진제공=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예년보다 빠르게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달콤한 봄 내음을 담은 한정판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메이플 피칸향’ 커피를 선보인다.&nb…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개인상담·집단상담 프로그램  '유유심(心)표'에  함께 할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개인상담·집단상담 프로그램  '유유심(心)표'는 부평구 청년들의 심리·정서…
▲사진=김희재 팬모임 '김희재와희랑별'이 초록우산에 앨범 3,000장 전달 / 사진 출처=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는 가수 김희재 팬모임인 ‘김희재와희랑별’을 통해 정규앨범 3,000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3월4일에 발매된 …
서울시민의 문화향유와 예술인 창작지원을 선도해 온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이창기)이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관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시민이 예술로 더 특별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양질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확대해 선보인다. 재단은 15일(금) 한강 노들…
㈜영원무역은 봄을 맞이하여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에 의류 84점을 후원했다. ㈜영원무역은 2019년부터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에 의류를 후원해왔으며, 올해 여섯 번째 의류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티셔츠, 봄 점퍼 등 다양한 의류로…
도쿄관광한국사무소가 도쿄의 니혼바시(日本橋), 마루노우치(丸の内), 오오테마치(大手町), 긴자(銀座) 일대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건축 공개 이벤트 ‘도쿄건축제(東京建築際)’를 소개했다.도쿄건축제는 도쿄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규모의 건축 공개 이벤트로, 오는 5월 25일…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가 ‘2024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의 본격 시동을 건다.2024년은 12월까지 총 25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모두 무료 관람이다.올해 4년차에 접어드는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는 대한가수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
K-water낙동강보관리단(단장 정용채)과 케이워터운영관리 디아크지사(지사장 박홍석)는 디아크(The ARC)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융합 국민 체감형 물환경문화서비스 발굴을 위해 13일부터 ‘2024 디아크 웹툰 및 슬로건 국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
▲사진제공=코카-콜라사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리런칭을 진행하고,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 (Awaken! A New Toda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지아 브랜드 리런칭은 …
SK그룹의 사회공헌재단 SK행복나눔재단(이사장 최기원)은 2024년 상반기 휠체어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휠체어 사용 아동 및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휠체어를 사용하는 아동 및 청소년은 오랜 시간 앉아서 생활하기에 척추와 자세가 불균형하게 발달하고 몸의 중심…
▲사진=파블로항공은 지난 22년 국내 첫 도심지 비가시권 드론 물류 배송 실증사업에서 총 비행횟수 207회, 비행 누적거리 1,909km의 기록을 달성, 드론규제샌드박스 사업을 성료한 바 있다.무인이동체 자율군집제어 전문기업 파블로항공(대표이사 김영준)이 국토교통부 주…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서하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지난해 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독전2’에서 브라이언(차승원 분)의 충실한 행동대장 ‘은관’ 역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줬던 서하정이 세가지 색 매력이 엿보이는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사진 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배우 신예은이 핸드백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됨과 동시에 24SS 시즌 첫 번째 화보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따뜻한 햇살 속에서 휴일을 즐기는 듯한 캐주얼룩부터 페미닌한 오피스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시크한…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모나 용평에서 '2024 ISMF 아시안컵 산악스키대회 겸 제21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전국 산악스키대회'에서 U20 남자부 버티컬과 스프린트 모든 종목에서 대한민국 정재원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이번…
영등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건왕)이 17일 2024 영등포아트홀 기획공연 시즌 오프닝 공연 ‘금난새 음악회: 봄의 비상’을 개최한다.‘금난새 음악회: 봄의 비상’은 3년 차에 접어든 영등포아트홀의 기획공연 브랜드 ‘시리즈 Q’의 2024시즌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많은 …
2024 BNP 파리바 오픈에서 구찌 커스텀 더플 백과 함께 코트에 등장한 야닉 시너 (Photo by Antoine Courvecelle)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세계 랭킹 4위에 빛나는 테니스 선수이자 구찌 브랜드 앰버서더 야닉 시너(Jannik …
▲사진=초록우산 제공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이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가족돌봄아동지원 돌봄약봉투’ 광고 캠페인으로 OOH 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꽃도령 한복 핏에 이현이 “…
채널S '다시갈지도' 김신영 "라스베이거스 이 정도밖에 안되나…
<야한(夜限) 사진관> 만날 때마다 이상했던 주원X권나라, 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형제들, ‘뽀뽀→사랑고백’ …
쇼챔피언’ 우석 & NCT WISH 출격...싸이커스 컴백 무…
JTBC '닥터슬럼프' 종영까지 단 2회, ‘굿바이’ 비하인드…
KBS2 '슈돌' 차은우, 여심→은우 마음 훔치는 '육아 천재…
MBC '라디오스타'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와 '파친…
新예능 ‘맥미남’ 솔라 “우리 엄마 생각 나” 아이 둘 맘 ‘…
KBS2 '슈돌' 바다&루아 모녀, 끼 터졌다! 무대 휘어 잡…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뉴스페이퍼 /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7일 / 이메일 : news@purpress.co.kr
제호 : e뉴스페이퍼 / 발행인 : 허다빈 / 편집인 : 허다빈
발행소(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길 17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6 15F
발행일자 : 2012년 3월 27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 전화번호 : 02)785-40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허다빈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