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고아라>‘넘사벽 탈인간계’ 비쥬얼 화보 공개!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넘사벽 탈인간계’ 비쥬얼 화보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싱글즈 패션화보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뜨거운 찬사와 호평 속에서 막을 내린 JTBC 드라마 ‘미스함무라비’에서 박차오름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배우 고아라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고아라는 ‘미스 함무라비’ 속 통통 튀는 매력의 박차오름 모습에서 벗어나 몽환적인 눈빛과 유니크한 포즈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지난 5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로 등극한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현직 부장 판사가 그려낸 쫀쫀한 시나리오 위에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등 안정된 배우들의 연기가 얽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드라마에 대한 찬사에 대해 배우 고아라는 “요즘 식당에 가면 드라마 잘 보고 있다며 반겨 주신다. 어머니 시청자층을 잡으면 성공했다고들 하던데, 그걸 떠나서 좋은 드라마라 칭찬해주시니 기분이 너무 좋다. 사전제작 드라마라 시청자의 반응을 반영하지 못하는 불안감에 대한 질문이 많았었는데 감독님께서 드라마를 시작하기 전 ‘시청률에 연연하기보다 우리가 갈 길을 제대로 가자’라고 취지를 분명히 해주셔서 믿음이 갔다”며 종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작품 속에서 ‘찰떡 케미’를 보여준 배우 성동일에 대해서 고아라는 “성동일 선배님은 이미 가족 같다. ‘응답하라 1994’, ‘화랑’ 이후 벌써 세 번째 함께하는 작품이기 때문이다. 연기 할 땐 아빠처럼 모니터링을 해주신다. 극을 함께 하며 배우는 게 정말 많다.” 고 밝혔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와의 호흡에 대해서는 “주거니 받거니 호흡이 잘 맞아서 덕분에 현장에 생동감이 넘쳤다” 며 상대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미스 함무라비’는 배우 고아라가 맡은 ‘박차오름’이 극을 이끌었다. 작품 시작 전 부담감에 대해서 그녀는 “작가님께서 ‘뉴스룸’에 나와 긴장한 얼굴로 할 말을 또박또박 하는 내 모습을 보시곤, 그대로 박차오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었다. 그래서인지 더욱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고 밝혔다.


어느새 15년 차 배우로서 입지를 굳힌 배우 고아라는 ‘반올림’의 이옥림, ‘응답하라 1994’의 성나정, 그리고 이번 ‘미스 함무라비’의 박차오름으로 세 번째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를 시작해서인지 그녀의 필모그래피는 시청자들에게 한 편의 성장 필름과 같다.


배우 고아라는 “맡은 캐릭터마다 나는 최선을 다해 사랑했다. 그게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때가 있었고, 또 아닐 때가 있었지만. 학창 시절을 평범하게 보내지 못하고 15년 동안 배우를 하면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주변 사람들의 힘이 컸다. 인생은 성장통의 연속인 것 같다. 나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싶고, 그래서 발전했으면 좋겠다.” 며 배우로서 자신의 가치관을 전했다.

다음 작품이 더 기대되는 밝은 하늘색을 닮은 배우 고아라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희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사회/패션 목록

▲사진=LEON 1월호 엑소 수호 화보엑소 수호가 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옹>의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레옹> 코리아는 엑소 수호가 섬세한 매너와 센스를 갖춘 남자로 패셔너블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겸비해, 영 레옹맨을…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소원을 응원하는 ‘브릭트리’ 점등식을 지난 6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 앞 도네이션파크에서 진행했다. 4.2m 높이의 대형…
▲사진제공=부천소방서부천소방서(서장 강신광)는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사랑을 담은 안전 나눔’을 슬로건으로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통해 시민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있다.​먼저 22일에는 오정아트홀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안전체험 한마당’을 개최해 한국119소년…
▲사진=밀알복지재단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서 운영하는 밀알앙상블이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김어령과 친구들’이라는 이름으로 재능나눔 연주회를 가졌다. 밀알앙상블은 장애인 연주자들의 저변확대와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창단된 클래식 앙상블이다. 음…
▲사진=배우 김다솜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8년 12월호를 통해 배우로 거듭난 김다솜과 – 배우 김다솜 매력적인 도시 파리에서 만났다.겨울을 시작하는 파리는 우중충한 날씨로  어두웠지만, 배우 김다솜은 -- 김다솜 다양한 …
▲사진제공=부천소방서부천소방서(서장 강신광)는 23일 재난현장 골든타임 도착률의 현격한 상승과 전통시장 등 소방차 통행 곤란지역에 대한 소방출동로 확보 등 현장출동부문 강화의 노력을 인정받아 소방청으로부터 기관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부천시는 면적 53.45㎢, 인구 8…
▲사진제공=밀알복지재단배우 김인권이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함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장애로 고통받는 주민들을 만나고 돌아왔다.지난 9월 마다가스카르로 떠난 김인권은 ‘물괴’, ‘배반의 장미’로 관객들을 만난 데 이어 개봉 예정과 촬영을 앞두고 있는 영화 ‘…
▲사진=봄 프로젝트 소속 연호석 작가가 그림을 그리고 있다.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미술교육지원사업인 '봄(seeing&spring)' 프로젝트에 참여할 대상자를 모집한다.KB국민카드 후원으로 2014년부터 진행해온 '봄(seeing&…
▲사진제공=부천소방서경기도 부천소방서(서장 강신광)는 화재가 빈번히 발생하는 겨울철을 맞아 8일 오전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소방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대회는 화재 시 신속한 초기 진압과 고객대피 유도능력 배양 , 자위소방능력 배양 및 인명‧재산피해 최소화를 …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11월 8일(목) 대구 엑스코 5층 오디토리움에서 유쾌한 나눔콘서트 ‘제14회 이홍렬의 락락(樂樂)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제14회 이홍렬의 락락(樂樂)페스티벌에는 뮤지컬…
▲사진제공=밀알복지재단​​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2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명작극장에서 ‘밀알회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후원자 25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행사에서는 …
▲사진제공=부천소방서부천소방서(서장 강신광)는 지난 26일과 27일 강원도 원주시 소재 간현청소년수련원에서 부천소방서 의용소방대원 9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생활안전과 심폐소생술 등 의용소방대 역량 강화를 위한 ‘2018년 의용소방대 워크숍 및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실시…
▲사진=배우 강신일배우 강신일이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저소득 독거노인을 지원하는 <따뜻한 마음 한 상자> 캠페인을 시작한다. 23일(수)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따뜻한 마음 한 상자>는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식료품과 영양제, 겨울내의 등이 담긴 선…
▲사진제공=부천소방서부천소방서(서장 강신광)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온세미컨덕터, GS파워(주) 등 부천시 관내 위험물 및 유해화학물질 저장․취급업체 4곳을 관서장이 직접 찾아 대형화재 예방활동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안전컨설팅은 지난 7일 고양시 저유소 화재…
▲사진=브라더그리드 (http://www.brothergrid.com) - 무료홈페이지 피해! 실제 피해 사례자 인터뷰- 홈페이지 너무 싸면 의심부터 하자!사업을 시작하거나 업체 홍보를 한다면, 홈페이지는 필수이다. 하지만, 많은 소상공인들이 홈페이지 관련 지…
▲이미지=소방관과 함께하는 2018 119 RUN 포스터‘소방관과 함께하는 2018 119 RUN’ (이하 119런)이 11월 10일 신촌 연세로에서 개최된다. 119런은 신촌연세로를 시작으로 서대문소방서를 경유하는 5,7km의 코스로 달리게된다.  …
▲자료 제공=마리끌레르 / 이미지 제공=마리끌레르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배우 ‘이하늬’와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REISS)’가 함께한 고혹적인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리스는 영국 정통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즐겨…
▲사진=공식 포스터배우 다니엘 헤니, 최수영, 공정환, 이수경, 동현배, 최유화 등이 속한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이 바자회를 개최한다.에코글로벌그룹은 오는 20일(토) ‘에코마인드 바자회 : 파우펙트 세러데이(pawfect Saturday)’를 개최하고 또 한번 뜻깊은 …
▲사진=스마일나눔바자 포스터디자이너 카티아조와 아트테이너 솔비, 배우 조동혁, 윤선우,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10월 4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스마일나눔바자’에 참여한다.2018 부산패션위크 현장에서 열리는 ‘스마일나눔바자’는 안면장애…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 ‘아찔’ 팔찌 선물→‘달달’…
'대한외국인' 작곡가 유재환, 알고 보니 고교 학생회장 & 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모로코 언니들의 취향저격 이태원 …
2018 KBS2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엑소 수호, <레옹> 1월호 표지 장식 부드러운 카리스마 ‘분…
‘진짜사나이300’ 오윤아-김재화-산다라박-주이, 하늘 날았다…
‘왕이 된 남자’ 이세영, 폐위 위험 속 아슬아슬 로맨스! ‘…
'1박 2일' 김준호-차태현-김종민 불혹의 꿈x정형돈 美친 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게임에서 살아 돌아온 박훈과 싸우던 …
'나쁜형사' 충격과 파격의 연속! 신하균-이설-박호산-김건우의…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