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락’ 크라잉넛 한경록, 새해 맞아 다양한 공연 개최 예정

‘캡틴락’ 크라잉넛 한경록, 새해 맞아 다양한 공연 개최 예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pinterest으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사진=캡틴락앤롤 포스터

 

캡틴락이 새해를 맞아 1월 6일에는 제비다방, 1월 19일에는 클럽FF에서 공연을 연다.

 

밴드 크라잉넛의 베이시스트 한경록이 ‘캡틴락’이라는 이름으로 작년 10월 25일, 22년만에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앨범 발매 공연 이후 새해를 맞이해 1월에 ‘캡틴락’으로 두 번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라잉넛이 22년차 펑크록밴드로서 연말 공연에 이어 Mnet 음악 예능 프로그램 ‘더 마스터-음악의 공존’에 록밴드 마스터로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한경록은 캡틴락 솔로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첫 번째 공연은 1월 6일(토) 저녁 8시 제비다방에서 펼쳐진다. 홍대 앞 상수동의 문화공간인 제비다방은 카페이자 펍이면서, 매주 4일은 라이브 공연이 열리며 예술인의 아지트로 자리잡았다. 제비다방 설립 초창기부터 인연을 맺은 캡틴락이 2018년 새해 첫 공연을 제비다방에서 하기로 했다. 한 시간 가량의 세트리스트로 1집 앨범 ‘캡틴락’ 수록곡 뿐 아니라 커버곡과 새로운 곡들도 선보일 예정이며, ‘제비다방 컴필레이션 2017+2018’ 앨범에 수록된 캡틴락의 ‘청춘’을 최고은과 함께 준비중이다. 오프닝 게스트로 남성 포크 듀오 ‘오늘의날씨’가 오른다.

 

캡틴락이 1월에 선보일 두 번째 공연은 1월 19일(금) 저녁 8시 홍대 클럽FF에서 열리는 ‘CaptainRock&Roll vol.1 New Year’s Party(이하 ‘캡틴락앤롤 신년회’)’다. ‘Vol.1’이 붙은 이유는 캡틴락앤롤 기획 공연이 시리즈로 계속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캡틴락이 직접 기획하고 캡틴락컴퍼니가 주관하는 캡틴락앤롤 기획 공연은 홍대 인디신의 다양한 뮤지션들을 아우르며 정기적으로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1월 19일 ‘캡틴락앤롤 신년회’ 공연에는 캡틴락 뿐 아니라 홍대를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밴드 ‘아시안체어샷(Asian Chairshot)’,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 ‘호랑이아들들’까지 총 네 팀이 함께 한다. ‘아시안체어샷’과 ‘랜드오브피스’는 각각 작년 11월, 12월에 새로운 싱글을 냈고, ‘호랑이아들들’은 1월 중 정규 1집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 공연과 앨범 발매 등을 통해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이들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캡틴락앤롤 신년회’에서는 각 팀들의 공연과 더불어 캡틴락과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라이브 등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새해 공연에도 캡틴락 앨범을 도와준 더 모노톤즈의 차승우,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양현모, 기타리스트 황성준과 박진호, 슬라이드 로사 박미영, 싱어송라이터 박정우 등이 다시 한 번 무대에 오른다. 제비다방과 클럽FF는 장소와 분위기의 차이가 확연한 만큼 두 공연에서 모두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의 이야기를 한 앨범에 녹여낸 캡틴락은 이번 공연을 통해 또 한 번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캡틴락 한경록은 “1월에는 크라잉넛으로 만나는 공연들도 있고, 캡틴락 공연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각각 다른 공연들이니만큼 다양하고 재미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1월 6일 캡틴락 제비다방 공연은 무료입장 자율기부 형식으로 진행되며, 1월 19일 클럽FF ‘CaptainRock&Roll vol.1 New Year’s Party(캡틴락앤롤 신년회)’ 공연은 1월 3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고, 가격은 예매 20,000원, 현매 25,000원이다.

 

<이수진 기자 news@purpress.co.kr - ⓒ e뉴스페이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생활/문화 목록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재능 있는 청년예술가를 발굴, 지원하기 위한 음악 축제인 ‘아트포트 유스 페스티벌'(Artport You…
▲사진출처=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배우 문희경이 뮤지컬 ‘메노포즈’에서 넘치는 열정을 선보였다. 지난 7일부터 진행된 뮤지컬 ‘메노포즈’ 프레스콜에 참석한 문희경은 넘…
​▲사진=타임머신 뮤직페스티벌 포스터영턱스클럽, 알이에프(Ref), 구피, 스페이스A등 90년대 인기 아이돌이 ‘그때 그 나이트 클럽’재현 콘서트를 펼친다.추억의…
▲사진제공=금천예술공장 서울시창작공간 국제심포지엄 포스터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 금천예술공장은 창작공간의 지난 10년과 향후 10년의 패러다임에 관해 논의하…
▲사진=창극 성왕의 낙원 포스터전문예술단체 한국창극원(대표 박종철)이 세종대왕 즉위 600돌을 기념하며, 12월 2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을 시작으로 12월 8일 대…
▲사진=삼일로창고극장 '창고개방' 포스터서울시(시장 박원순)와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 삼일로창고극장은 오는 12월 10일(월)부터 23일(일)까지 삼일로창…
▲사진=아빠집 반송 포스터, 아빠집 반송 주역 박찬영((최배근역), 이태경(최지연역), 채민수(표준성 역)부산 해운대문화회관(관장 권창오)이 해운대 콘텐츠 창작극…
▲사진=‘ 몸집들이 프로젝트 ’ 포스터 서울문화재단 ( 대표이사 김종휘 ) 는 카메라를 통해 서울의 사회 문제를 유쾌하게 풀어내는 프로젝트 < 엉뚱한 사진관…
▲사진=제10회 ARKO 한국창작음악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이하ARKO)와 한국창작음악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건용, 이하 아.창.제)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
▲사진=포스터인천공항이 재능 있는 청년예술가들이 꿈을 펼칠 수 있게 청년예술가 발굴-지원 사업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인천국제공항은 꿈 많고 재능 넘치는 …
▲사진=두번째시간 포스터​​서울문화재단 ( 대표 김종휘 ) 남산예술센터는 2018 년 시즌 프로그램 하반기 네 번째 작품으로 연극 < 두 번째 시간 >…
▲사진=stay alive, 모멘텀 포스터록밴드 YB가 11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모멘텀(Momentum)>을 개최한다. 그에 앞서 새 디지털싱글 ‘…
▲사진=김홍도 Alive 공식 포스터, 보물 제2000호 김홍도 필 삼공불환도_삼성미술관리움지정번호 보물 2000호, 삼공불환도를 살아 움직이는 미디어로 만날 수…
▲사진=니벨룽의 반지 공연 포스터, 니벨룽의 반지의 한 장면월드아트오페라(단장 에스더 리)는 한국 오페라계의 최고 대작이자 바그너 28년의 대서사시 <니벨룽…
▲사진=밀알앙상블과 함께하는 어울림음악회 포스터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서 운영하는 밀알앙상블이 오는 23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세라믹팔레…
▲사진출처=스튜디오v투에이엔x아트슈퍼마켓마트처럼 구매하는 사진 전시회, 김중만 작가 ‘아트 슈퍼마켓’김중만을 비롯한 14명의 사진작가(안성진,김현성,조선희,윤석무…
▲사진제공=인천공항 인천국제공항이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을 위해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초청, 10월 한 달간 제2여객터미널 3층 …
▲사진=김홍도alive- 섹션 2(궁궐, 살펴보다) 규장각, 김홍도alive - 섹션 5(단원의 방, 응시하다)조선시대 천재화가 단원 김홍도의 작품과 생애를 다룬…
▲사진=콩플렉스 카파르나움 '새로운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은 <서울거리예술축제 2018> 공식초청작 영상미디어 작품 ‘새로…


많이본뉴스 TV연예 l 사회 목록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 ‘아찔’ 팔찌 선물→‘달달’…
'대한외국인' 작곡가 유재환, 알고 보니 고교 학생회장 & 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모로코 언니들의 취향저격 이태원 …
2018 KBS2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엑소 수호, <레옹> 1월호 표지 장식 부드러운 카리스마 ‘분…
‘진짜사나이300’ 오윤아-김재화-산다라박-주이, 하늘 날았다…
‘왕이 된 남자’ 이세영, 폐위 위험 속 아슬아슬 로맨스! ‘…
'1박 2일' 김준호-차태현-김종민 불혹의 꿈x정형돈 美친 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게임에서 살아 돌아온 박훈과 싸우던 …
'나쁜형사' 충격과 파격의 연속! 신하균-이설-박호산-김건우의…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643호 (우)07345 ㅣ 대표전화 : (02) 785-4018
대표 : 허다빈 ㅣ 기사제보 : news@purpress.co.kr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아02045
등록년월일 : 2012년 3월 27일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7-91-47167 ㅣ 발행인 : 허다빈 ㅣ 편집인 : 허다빈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은지
e뉴스페이퍼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e뉴스페이퍼. All rights reserved